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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교통공사_선로곡선현황

대전교통공사 1호선 상하선의 곡선 연장,역사 시종점, 곡선 반경, 캔트,슬랙, 설계속도, 곡선형태 등 곡선 정보를 제공합니다.
상,하선의 역구간, 시작위치(sta), 끝위치(sta), 곡선연장(m), 캔트(mm), 슬랙(mm), 설계속도(km-h), 곡선형태, 도유기(대)에 관련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캔트 : 철도에서, 선로의 곡선부에 놓인 안쪽레일과 바깥쪽레일의 높이 차이
슬랙 : 국토교통부의 '철도건설규칙'에 따라 차량이 곡선부를 원활하게 통과하도록 바깥쪽 레일을 기준으로 하여 궤간을 넓히는 일
설계속도 : 안전하게 연속 주행을 할 수 있는 최고의 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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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V
대전교통공사_선로곡선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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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데이터 정보

대전교통공사_선로곡선현황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파일데이터명 대전교통공사_선로곡선현황_20250822
분류체계 교통및물류 - 철도 제공기관 대전교통공사
관리부서명 구조궤도팀 관리부서 전화번호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연간 차기 등록 예정일 2026-08-22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22
확장자 CSV 키워드 시설현황,도시철도,선로곡선,곡선연장,역사,시종점,캔트,슬랙
누적 다운로드(바로가기)
* 주기성 데이터 포함
4188 다운로드(바로가기) 2267
등록일 2021-08-20 수정일 2025-08-22
데이터 한계
제공형태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설명 대전교통공사 1호선 상하선의 곡선 연장,역사 시종점, 곡선 반경, 캔트,슬랙, 설계속도, 곡선형태 등 곡선 정보를 제공합니다.
상,하선의 역구간, 시작위치(sta), 끝위치(sta), 곡선연장(m), 캔트(mm), 슬랙(mm), 설계속도(km-h), 곡선형태, 도유기(대)에 관련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캔트 : 철도에서, 선로의 곡선부에 놓인 안쪽레일과 바깥쪽레일의 높이 차이
슬랙 : 국토교통부의 '철도건설규칙'에 따라 차량이 곡선부를 원활하게 통과하도록 바깥쪽 레일을 기준으로 하여 궤간을 넓히는 일
설계속도 : 안전하게 연속 주행을 할 수 있는 최고의 속도
기타 유의사항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이용허락범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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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ML JSON
대전교통공사_선로곡선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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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API 정보

대전교통공사_선로곡선현황로 api형식의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서비스 대전교통공사_선로곡선현황_20250822
분류체계 교통및물류 - 철도 제공기관 대전교통공사
관리기관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 관리기관 전화번호 1566-0025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연간 차기 등록 예정일 2026-08-22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22
확장자 XML, JSON 활용신청 0
데이터 한계 키워드 시설현황,도시철도,선로곡선,곡선연장,역사,시종점,캔트,슬랙
등록일 2021-08-20 수정일 2025-08-22
제공형태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설명 대전교통공사 1호선 상하선의 곡선 연장,역사 시종점, 곡선 반경, 캔트,슬랙, 설계속도, 곡선형태 등 곡선 정보를 제공합니다.
상,하선의 역구간, 시작위치(sta), 끝위치(sta), 곡선연장(m), 캔트(mm), 슬랙(mm), 설계속도(km-h), 곡선형태, 도유기(대)에 관련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캔트 : 철도에서, 선로의 곡선부에 놓인 안쪽레일과 바깥쪽레일의 높이 차이
슬랙 : 국토교통부의 '철도건설규칙'에 따라 차량이 곡선부를 원활하게 통과하도록 바깥쪽 레일을 기준으로 하여 궤간을 넓히는 일
설계속도 : 안전하게 연속 주행을 할 수 있는 최고의 속도
기타 유의사항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이용허락범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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