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금천구의 민원 접수 및 처리 현황을 제공합니다. 이 데이터에는 접수된 민원 건수, 진행 중인(또는 지연되고 있는) 민원 건수, 완결 처리된 민원 건수, 불가 또는 반려 처리된 민원 건수, 타 기관으로 이첩(이송)된 민원 건수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구민 여러분께서 이 정보를 어떻게 유익하게 활용하실 수 있을지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첫 번째로, 통계에서 민원 처리의 전반적인 흐름을 확인하고, 민원 처리의 효율성을 가늠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처리 완료 비율이나 진행 중인 건수가 많다면, 개선이 필요한 부분을 미리 알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 민원 반려 비율이나 진행 중인 건수를 통해 구청의 민원 처리 과정이 얼마나 투명하게 이루어지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더 나은 서비스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로, 통계를 보고 민원 처리에 대한 구청의 개선 사항을 인식하고, 구정 개선에 대한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이 통계 데이터를 통해 구민 여러분이 구정의 효율성을 높이고, 민원 처리의 흐름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또한, 민원이 많이 접수되는 분야를 파악하여 구청의 정책 개선 방향을 구체적으로 제시하는 데도 유용할 것입니다. 앞으로도 민원 통계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시어 더 나은 구정을 만들어 가는 데 함께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담당부서 : 금천구 민원감사담당관)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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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특별시 금천구의 민원 접수 및 처리 현황을 제공합니다. 이 데이터에는 접수된 민원 건수, 진행 중인(또는 지연되고 있는) 민원 건수, 완결 처리된 민원 건수, 불가 또는 반려 처리된 민원 건수, 타 기관으로 이첩(이송)된 민원 건수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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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유의사항
이 자료는 2025년의 자료만 포함하며, 2024년 및 그 이전에 접수된 건수는 반영되지 않았습니다.
서울특별시 금천구의 민원 접수 및 처리 현황을 제공합니다. 이 데이터에는 접수된 민원 건수, 진행 중인(또는 지연되고 있는) 민원 건수, 완결 처리된 민원 건수, 불가 또는 반려 처리된 민원 건수, 타 기관으로 이첩(이송)된 민원 건수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구민 여러분께서 이 정보를 어떻게 유익하게 활용하실 수 있을지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첫 번째로, 통계에서 민원 처리의 전반적인 흐름을 확인하고, 민원 처리의 효율성을 가늠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처리 완료 비율이나 진행 중인 건수가 많다면, 개선이 필요한 부분을 미리 알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 민원 반려 비율이나 진행 중인 건수를 통해 구청의 민원 처리 과정이 얼마나 투명하게 이루어지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더 나은 서비스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로, 통계를 보고 민원 처리에 대한 구청의 개선 사항을 인식하고, 구정 개선에 대한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이 통계 데이터를 통해 구민 여러분이 구정의 효율성을 높이고, 민원 처리의 흐름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또한, 민원이 많이 접수되는 분야를 파악하여 구청의 정책 개선 방향을 구체적으로 제시하는 데도 유용할 것입니다. 앞으로도 민원 통계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시어 더 나은 구정을 만들어 가는 데 함께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담당부서 : 금천구 민원감사담당관)
기타 유의사항
이 자료는 2025년의 자료만 포함하며, 2024년 및 그 이전에 접수된 건수는 반영되지 않았습니다.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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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 금천구의 민원 접수 및 처리 현황을 제공합니다. 이 데이터에는 접수된 민원 건수, 진행 중인(또는 지연되고 있는) 민원 건수, 완결 처리된 민원 건수, 불가 또는 반려 처리된 민원 건수, 타 기관으로 이첩(이송)된 민원 건수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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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통계 데이터를 통해 구민 여러분이 구정의 효율성을 높이고, 민원 처리의 흐름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또한, 민원이 많이 접수되는 분야를 파악하여 구청의 정책 개선 방향을 구체적으로 제시하는 데도 유용할 것입니다. 앞으로도 민원 통계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시어 더 나은 구정을 만들어 가는 데 함께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담당부서 : 금천구 민원감사담당관)
기타 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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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 금천구의 민원 접수 및 처리 현황을 제공합니다. 이 데이터에는 접수된 민원 건수, 진행 중인(또는 지연되고 있는) 민원 건수, 완결 처리된 민원 건수, 불가 또는 반려 처리된 민원 건수, 타 기관으로 이첩(이송)된 민원 건수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구민 여러분께서 이 정보를 어떻게 유익하게 활용하실 수 있을지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첫 번째로, 통계에서 민원 처리의 전반적인 흐름을 확인하고, 민원 처리의 효율성을 가늠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처리 완료 비율이나 진행 중인 건수가 많다면, 개선이 필요한 부분을 미리 알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 민원 반려 비율이나 진행 중인 건수를 통해 구청의 민원 처리 과정이 얼마나 투명하게 이루어지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더 나은 서비스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로, 통계를 보고 민원 처리에 대한 구청의 개선 사항을 인식하고, 구정 개선에 대한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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