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데이터 상세

PDF

한전케이피에스주식회사_서비스 품질 매뉴얼

발전소 정비관련 정비품질에 관한사항, 기술품질에 관한사항, 고객서비스에 관한 사항, 고객응대관련사항, 고객만족수준 측정 및 개선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파일데이터 정보

한전케이피에스주식회사_서비스 품질 매뉴얼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파일데이터명 한전케이피에스주식회사_서비스 품질 매뉴얼_20200414
분류체계 산업·통상·중소기업 - 에너지및자원개발 제공기관 한전케이피에스주식회사
관리부서명 사업평가실 관리부서 전화번호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수시 (1회성 데이터) 차기 등록 예정일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1
확장자 PDF 키워드 발전소,정비,서비스품질
데이터 한계 다운로드(바로가기) 49
등록일 2020-04-14 수정일 2021-09-01
제공형태 기관자체에서 다운로드(제공데이터URL기재)
URL https://www.kps.co.kr/infoopen/godataopen/boardView.do?selectedId=23599
설명 발전소 정비관련 정비품질에 관한사항, 기술품질에 관한사항, 고객서비스에 관한 사항, 고객응대관련사항, 고객만족수준 측정 및 개선
기타 유의사항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이용허락범위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이 데이터와 유사한 데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