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데이터 상세

PDF

한전케이피에스주식회사_서비스 품질 매뉴얼

발전소 정비업무 수행 시 고객접점에서 응대하는 방법을 기술한 자료입니다. 가장 기본적인 고객 응대 예절과 인사, 복장 착용 등 고객 서비스 품질을 위한 내용입니다. 발전소 발전설비 정비업무 특성을 고려한 고객접점별 응대 방법과 상황별 대응 방법을 제시해주는 매뉴얼입니다. 특히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세스를 절차화하여 고객 접점별 응대 예절, 고객 요구사항에 대한 처리가 명시되어 있습니다. 핵심서비스 이행표준은 정비품질, 기술품질, 계약, 고객서비스에 관한 사항이 기술되어져 있으며, 고객만족수준 측정을 통해 개선필요사항을 도출하고 조치하는 프로세스를 중심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또한, 잘못된 서비스의 처리 및 보상에 대한 절차와 컴플레인의 이해, 응대 등 관련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파일데이터 정보

한전케이피에스주식회사_서비스 품질 매뉴얼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파일데이터명 한전케이피에스주식회사_서비스 품질 매뉴얼_20200414
분류체계 산업·통상·중소기업 - 에너지및자원개발 제공기관 한전케이피에스주식회사
관리부서명 사업평가실 관리부서 전화번호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수시 (1회성 데이터) 차기 등록 예정일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1
확장자 PDF 키워드 발전소,정비품질,고객서비스,고객응대,서비스품질
데이터 한계 다운로드(바로가기) 125
등록일 2020-04-14 수정일 2025-07-22
제공형태 기관자체에서 다운로드(제공데이터URL기재)
URL https://www.kps.co.kr/infoopen/godataopen/boardView.do?selectedId=23599
설명 발전소 정비업무 수행 시 고객접점에서 응대하는 방법을 기술한 자료입니다. 가장 기본적인 고객 응대 예절과 인사, 복장 착용 등 고객 서비스 품질을 위한 내용입니다. 발전소 발전설비 정비업무 특성을 고려한 고객접점별 응대 방법과 상황별 대응 방법을 제시해주는 매뉴얼입니다. 특히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세스를 절차화하여 고객 접점별 응대 예절, 고객 요구사항에 대한 처리가 명시되어 있습니다. 핵심서비스 이행표준은 정비품질, 기술품질, 계약, 고객서비스에 관한 사항이 기술되어져 있으며, 고객만족수준 측정을 통해 개선필요사항을 도출하고 조치하는 프로세스를 중심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또한, 잘못된 서비스의 처리 및 보상에 대한 절차와 컴플레인의 이해, 응대 등 관련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타 유의사항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이용허락범위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이 데이터와 유사한 데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