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상세

우체국물류지원단_고객만족도결과

우체국물류지원단은 기획재정부 주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PCSI)'의 일환으로, 저희 기관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여러분의 만족도를 면밀히 파악하고 서비스 품질 향상을 도모하고자 본 조사를 실시하였습니다. PCSI는 공공기관의 특성을 반영하여 개발된 고객만족도 모델로, 고객 만족을 통해 궁극적으로 국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조사 대상: 우체국물류지원단의 1년 이내 서비스 이용 성인 남녀 전국 370명 표본
- 조사기간: 2021년 11월 ~ 22년 2월
- 조사방법: 전화조사
- 조사 모델: 기획재정부가 개발한 '공공서비스 고객만족도지수 모델(PCSI)' 활용
- 평가등급: B등급
우체국물류지원단은 고객만족도 내 NPS 결과를 바탕으로 서비스 개선과 데이터분석을 통해 목표 달성도를 지속적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데이터 자체에 대한 문의는 아래 제공기관의 관리부서 전화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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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V
우체국물류지원단_고객만족도결과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파일데이터 정보

우체국물류지원단_고객만족도결과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파일데이터명 우체국물류지원단_고객만족도결과_20221125
분류체계 일반공공행정 - 일반행정 제공기관 우체국물류지원단
관리부서명 AI정보화기획실 관리부서 전화번호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수시 (1회성 데이터) 차기 등록 예정일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18
확장자 CSV 키워드 데이터분석,공공서비스,고객만족도,PCSI,품질 향상,NPS
누적 다운로드(바로가기)
* 주기성 데이터 포함
5595 다운로드(바로가기) 915
등록일 2022-12-05 수정일 2025-08-12
데이터 한계
제공형태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설명 우체국물류지원단은 기획재정부 주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PCSI)'의 일환으로, 저희 기관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여러분의 만족도를 면밀히 파악하고 서비스 품질 향상을 도모하고자 본 조사를 실시하였습니다. PCSI는 공공기관의 특성을 반영하여 개발된 고객만족도 모델로, 고객 만족을 통해 궁극적으로 국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조사 대상: 우체국물류지원단의 1년 이내 서비스 이용 성인 남녀 전국 370명 표본
- 조사기간: 2021년 11월 ~ 22년 2월
- 조사방법: 전화조사
- 조사 모델: 기획재정부가 개발한 '공공서비스 고객만족도지수 모델(PCSI)' 활용
- 평가등급: B등급
우체국물류지원단은 고객만족도 내 NPS 결과를 바탕으로 서비스 개선과 데이터분석을 통해 목표 달성도를 지속적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기타 유의사항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이용허락범위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XML JSON
우체국물류지원단_고객만족도결과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오픈API 정보

우체국물류지원단_고객만족도결과로 api형식의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서비스 우체국물류지원단_고객만족도결과_20221125
분류체계 일반공공행정 - 일반행정 제공기관 우체국물류지원단
관리기관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 관리기관 전화번호 1566-0025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수시 (1회성 데이터) 차기 등록 예정일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18
확장자 XML, JSON 활용신청 2
데이터 한계 키워드 데이터분석,공공서비스,고객만족도,PCSI,품질 향상,NPS
등록일 2022-12-05 수정일 2025-08-12
제공형태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설명 우체국물류지원단은 기획재정부 주관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PCSI)'의 일환으로, 저희 기관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여러분의 만족도를 면밀히 파악하고 서비스 품질 향상을 도모하고자 본 조사를 실시하였습니다. PCSI는 공공기관의 특성을 반영하여 개발된 고객만족도 모델로, 고객 만족을 통해 궁극적으로 국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조사 대상: 우체국물류지원단의 1년 이내 서비스 이용 성인 남녀 전국 370명 표본
- 조사기간: 2021년 11월 ~ 22년 2월
- 조사방법: 전화조사
- 조사 모델: 기획재정부가 개발한 '공공서비스 고객만족도지수 모델(PCSI)' 활용
- 평가등급: B등급
우체국물류지원단은 고객만족도 내 NPS 결과를 바탕으로 서비스 개선과 데이터분석을 통해 목표 달성도를 지속적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기타 유의사항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이용허락범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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