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역난방공사 ‘공공데이터 오류신고 현황’은 특정 공공데이터에서 발생한 오류가 어떤 유형으로 신고되었는지와 신고자가 남긴 의견, 그리고 신고가 이루어진 날짜를 함께 기록한 신고 목록입니다. 즉, ‘어떤 데이터(공공데이터명)에서 어떤 문제(신고오류명)가 언제(신고일자) 어떤 설명(의견내용)과 함께 제기되었는지’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정리한 자료입니다.
1. 형식: CSV
2. 내용 요약: ■ 공공데이터명: 오류가 발생한 공공데이터의 명칭(예시: 한국지역난방공사 시간별 난방지역 공급실적 등) ■ 신고오류명: 신고한 오류의 유형(예시: 데이터 제공요청 등) ■ 의견내용: 신고자가 기재한 오류 내용 ■ 신고일자: 신고 기준일(예시: 2025-06-26)
3. 활용 예제: ■ 오류유형 분석: 신고오류명 빈도를 집계해 자주 발생하는 문제 유형 파악 및 개선 우선순위 도출 ■ 데이터별 이슈 추적: 공공데이터명별 신고 건을 비교해 반복적으로 신고되는 데이터 식별 ■ 발생 추이 모니터링: 신고일자 기준 시계열 분석으로 시기별 오류 발생 동향 파악 ■ 사용자 피드백 반영: 의견내용의 핵심 키워드를 추출해 설명서·FAQ·공지 문구 개선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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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내용 요약: ■ 공공데이터명: 오류가 발생한 공공데이터의 명칭(예시: 한국지역난방공사 시간별 난방지역 공급실적 등) ■ 신고오류명: 신고한 오류의 유형(예시: 데이터 제공요청 등) ■ 의견내용: 신고자가 기재한 오류 내용 ■ 신고일자: 신고 기준일(예시: 2025-06-26)
3. 활용 예제: ■ 오류유형 분석: 신고오류명 빈도를 집계해 자주 발생하는 문제 유형 파악 및 개선 우선순위 도출 ■ 데이터별 이슈 추적: 공공데이터명별 신고 건을 비교해 반복적으로 신고되는 데이터 식별 ■ 발생 추이 모니터링: 신고일자 기준 시계열 분석으로 시기별 오류 발생 동향 파악 ■ 사용자 피드백 반영: 의견내용의 핵심 키워드를 추출해 설명서·FAQ·공지 문구 개선
한국지역난방공사 ‘공공데이터 오류신고 현황’은 특정 공공데이터에서 발생한 오류가 어떤 유형으로 신고되었는지와 신고자가 남긴 의견, 그리고 신고가 이루어진 날짜를 함께 기록한 신고 목록입니다. 즉, ‘어떤 데이터(공공데이터명)에서 어떤 문제(신고오류명)가 언제(신고일자) 어떤 설명(의견내용)과 함께 제기되었는지’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정리한 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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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활용 예제: ■ 오류유형 분석: 신고오류명 빈도를 집계해 자주 발생하는 문제 유형 파악 및 개선 우선순위 도출 ■ 데이터별 이슈 추적: 공공데이터명별 신고 건을 비교해 반복적으로 신고되는 데이터 식별 ■ 발생 추이 모니터링: 신고일자 기준 시계열 분석으로 시기별 오류 발생 동향 파악 ■ 사용자 피드백 반영: 의견내용의 핵심 키워드를 추출해 설명서·FAQ·공지 문구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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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지역난방공사 ‘공공데이터 오류신고 현황’은 특정 공공데이터에서 발생한 오류가 어떤 유형으로 신고되었는지와 신고자가 남긴 의견, 그리고 신고가 이루어진 날짜를 함께 기록한 신고 목록입니다. 즉, ‘어떤 데이터(공공데이터명)에서 어떤 문제(신고오류명)가 언제(신고일자) 어떤 설명(의견내용)과 함께 제기되었는지’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정리한 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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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내용 요약: ■ 공공데이터명: 오류가 발생한 공공데이터의 명칭(예시: 한국지역난방공사 시간별 난방지역 공급실적 등) ■ 신고오류명: 신고한 오류의 유형(예시: 데이터 제공요청 등) ■ 의견내용: 신고자가 기재한 오류 내용 ■ 신고일자: 신고 기준일(예시: 2025-06-26)
3. 활용 예제: ■ 오류유형 분석: 신고오류명 빈도를 집계해 자주 발생하는 문제 유형 파악 및 개선 우선순위 도출 ■ 데이터별 이슈 추적: 공공데이터명별 신고 건을 비교해 반복적으로 신고되는 데이터 식별 ■ 발생 추이 모니터링: 신고일자 기준 시계열 분석으로 시기별 오류 발생 동향 파악 ■ 사용자 피드백 반영: 의견내용의 핵심 키워드를 추출해 설명서·FAQ·공지 문구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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