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상세

서울특별시 용산구_구청사 회의실

본 데이터는 서울특별시 용산구 구청사 내 회의실 현황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위하여 구축된 자료이다. 제공되는 항목은 회의실명, 수용인원, 소재지, 상세소재지, 담당부서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각 회의실의 규모와 위치, 관리 부서를 정확히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자료는 회의실 배치 및 활용에 관한 정보를 표준화하여 제공함으로써 효율적인 공간 관리와 행정업무 지원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담당 부서별 관리 현황을 명확히 제시함으로써 기관 내부의 책임성과 업무 분담을 강화할 수 있다. 이 데이터는 시설 관리의 일원화와 행정 절차의 투명성을 높이는 기반으로 사용되며, 구청사 내 회의실 자원의 합리적 운영을 위한 참고 자료로 활용된다.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데이터 자체에 대한 문의는 아래 제공기관의 관리부서 전화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CSV
서울특별시 용산구_구청사 회의실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파일데이터 정보

서울특별시 용산구_구청사 회의실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파일데이터명 서울특별시 용산구_구청사 회의실_20250923
분류체계 일반공공행정 - 지방행정·재정지원 제공기관 서울특별시 용산구
관리부서명 스마트정보과 관리부서 전화번호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연간 차기 등록 예정일 2026-10-31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5
확장자 CSV 키워드 용산구,구청사,회의실,수용인원,회의실명
데이터 한계 다운로드(바로가기) 11
등록일 2025-09-24 수정일 2025-10-31
제공형태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설명 본 데이터는 서울특별시 용산구 구청사 내 회의실 현황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위하여 구축된 자료이다. 제공되는 항목은 회의실명, 수용인원, 소재지, 상세소재지, 담당부서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각 회의실의 규모와 위치, 관리 부서를 정확히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자료는 회의실 배치 및 활용에 관한 정보를 표준화하여 제공함으로써 효율적인 공간 관리와 행정업무 지원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담당 부서별 관리 현황을 명확히 제시함으로써 기관 내부의 책임성과 업무 분담을 강화할 수 있다. 이 데이터는 시설 관리의 일원화와 행정 절차의 투명성을 높이는 기반으로 사용되며, 구청사 내 회의실 자원의 합리적 운영을 위한 참고 자료로 활용된다.
기타 유의사항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이용허락범위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XML JSON
서울특별시 용산구_구청사 회의실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오픈API 정보

서울특별시 용산구_구청사 회의실로 api형식의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서비스 서울특별시 용산구_구청사 회의실_20250923
분류체계 일반공공행정 - 지방행정·재정지원 제공기관 서울특별시 용산구
관리기관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 관리기관 전화번호 1566-0025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연간 차기 등록 예정일 2026-10-31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5
확장자 XML, JSON 활용신청 0
데이터 한계 키워드 용산구,구청사,회의실,수용인원,회의실명
등록일 2025-09-24 수정일 2025-10-31
제공형태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설명 본 데이터는 서울특별시 용산구 구청사 내 회의실 현황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위하여 구축된 자료이다. 제공되는 항목은 회의실명, 수용인원, 소재지, 상세소재지, 담당부서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각 회의실의 규모와 위치, 관리 부서를 정확히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자료는 회의실 배치 및 활용에 관한 정보를 표준화하여 제공함으로써 효율적인 공간 관리와 행정업무 지원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담당 부서별 관리 현황을 명확히 제시함으로써 기관 내부의 책임성과 업무 분담을 강화할 수 있다. 이 데이터는 시설 관리의 일원화와 행정 절차의 투명성을 높이는 기반으로 사용되며, 구청사 내 회의실 자원의 합리적 운영을 위한 참고 자료로 활용된다.
기타 유의사항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이용허락범위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이 데이터와 유사한 데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