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데이터는 서울특별시 용산구 구청사 내 회의실 현황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위하여 구축된 자료이다. 제공되는 항목은 회의실명, 수용인원, 소재지, 상세소재지, 담당부서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각 회의실의 규모와 위치, 관리 부서를 정확히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자료는 회의실 배치 및 활용에 관한 정보를 표준화하여 제공함으로써 효율적인 공간 관리와 행정업무 지원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담당 부서별 관리 현황을 명확히 제시함으로써 기관 내부의 책임성과 업무 분담을 강화할 수 있다. 이 데이터는 시설 관리의 일원화와 행정 절차의 투명성을 높이는 기반으로 사용되며, 구청사 내 회의실 자원의 합리적 운영을 위한 참고 자료로 활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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