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보고서는 말레이시아 OTT 이용자를 대상으로 2024년 6월 21일부터 8월 20일에 실시한 온라인 조사를 통해 집계한 자료를 분석한 결과입니다. 보고서는 말레이시아 OTT 이용자수, 이용요금, 이용환경 등 내용을 포함합니다. 본 조사는 전년도와 달리 월정액 OTT 플랫폼(광고없이 월정액 요금 지불 이용), 무료 OTT 플랫폼(광고 시청 후 무료 이용) 및 무료/월정액 혼합형 OTT 플랫폼(무/유료 이용 콘텐츠 혼합 플랫폼) 이용자 대상으로 조사한 것으로 전년도 보고서와 비교시 주의를 요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 참고부탁드립니다.
본 보고서는 말레이시아 OTT 이용자를 대상으로 2024년 6월 21일부터 8월 20일에 실시한 온라인 조사를 통해 집계한 자료를 분석한 결과입니다. 보고서는 말레이시아 OTT 이용자수, 이용요금, 이용환경 등 내용을 포함합니다. 본 조사는 전년도와 달리 월정액 OTT 플랫폼(광고없이 월정액 요금 지불 이용), 무료 OTT 플랫폼(광고 시청 후 무료 이용) 및 무료/월정액 혼합형 OTT 플랫폼(무/유료 이용 콘텐츠 혼합 플랫폼) 이용자 대상으로 조사한 것으로 전년도 보고서와 비교시 주의를 요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 참고부탁드립니다.
기타 유의사항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건
이용허락범위
공공저작물_출처표시 + 변경금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_해외 OTT 이용행태 조사(말레이시아)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본 보고서는 말레이시아 OTT 이용자를 대상으로 2024년 6월 21일부터 8월 20일에 실시한 온라인 조사를 통해 집계한 자료를 분석한 결과입니다. 보고서는 말레이시아 OTT 이용자수, 이용요금, 이용환경 등 내용을 포함합니다. 본 조사는 전년도와 달리 월정액 OTT 플랫폼(광고없이 월정액 요금 지불 이용), 무료 OTT 플랫폼(광고 시청 후 무료 이용) 및 무료/월정액 혼합형 OTT 플랫폼(무/유료 이용 콘텐츠 혼합 플랫폼) 이용자 대상으로 조사한 것으로 전년도 보고서와 비교시 주의를 요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 참고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