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데이터 상세

CSV

서울특별시_년도별 월별 불편신고건수 정보

서울특별시 스마트 불편신고에서 제공하는 년도별/월별 스마트 불편신고건수 통계 정보입니다.
- 제공자료 : 2025년 3월~7월
- 갱신주기: 비정기(수시, 자료변경시)

*용어설명 :
서울스마트 불편신고는 스마트폰으로 불법주정차, 보도블록 파손, 무단 쓰레기 투기 등 서울시의 생활 불편사항을 신고할 수 있는 앱으로 신고된 민원은 120 다산콜센터를 통해 접수되고, 이어 해당 부서 공무원이 처리하며, 앱으로 처리 과정 및 결과를 실시간 확인할 수 있음

※ 제공부서 : 서울특별시 디지털도시국 공간정보과(02-2133-2857)입니다.
※ 바로가기 클릭 시 서울특별시 열린데이터광장 개방 데이터로 이동합니다.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파일데이터 정보

서울특별시_년도별 월별 불편신고건수 정보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파일데이터명 서울특별시_년도별 월별 불편신고건수 정보_20240718
분류체계 일반공공행정 - 일반행정 제공기관 서울특별시
관리부서명 데이터전략과 관리부서 전화번호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월간 차기 등록 예정일 2024-09-21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13
확장자 CSV 키워드 불편신고,민원,스마트,어플,신고건수
데이터 한계 다운로드(바로가기) 50
등록일 2024-08-21 수정일 2025-08-20
제공형태 기관자체에서 다운로드(제공데이터URL기재)
URL http://data.seoul.go.kr/dataList/OA-12052/F/1/datasetView.do
설명 서울특별시 스마트 불편신고에서 제공하는 년도별/월별 스마트 불편신고건수 통계 정보입니다.
- 제공자료 : 2025년 3월~7월
- 갱신주기: 비정기(수시, 자료변경시)

*용어설명 :
서울스마트 불편신고는 스마트폰으로 불법주정차, 보도블록 파손, 무단 쓰레기 투기 등 서울시의 생활 불편사항을 신고할 수 있는 앱으로 신고된 민원은 120 다산콜센터를 통해 접수되고, 이어 해당 부서 공무원이 처리하며, 앱으로 처리 과정 및 결과를 실시간 확인할 수 있음

※ 제공부서 : 서울특별시 디지털도시국 공간정보과(02-2133-2857)입니다.
※ 바로가기 클릭 시 서울특별시 열린데이터광장 개방 데이터로 이동합니다.
기타 유의사항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이용허락범위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이 데이터와 유사한 데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