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력예방교육 고충상담원상담 총상담현황 정보 서비스를 제공하는 오픈 API형 데이터입니다.
해당 개방 데이터는 실적연도, 상담일자, 상담내용, 상담결과내용, 내담자명, 상담건수 등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폭력예방교육 고충상담 총상담현황 정보는 상담 과정 전반을 구조화하여 상담 서비스의 질을 관리하는 데 매우 효과적인 자료입니다. 내담자명, 상담건수 등의 데이터는 상담사별 업무 분포 분석 및 추가 인력 수요 판단에 기초 자료로 활용될 수 있으며, 청소년 대상 고충 사례에 따른 맞춤형 지원 체계 마련에도 실질적으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