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광역시는 교통량 증가 및 도로 신설 등으로 인해 해마다 교통소음 피해 사례가 증가함에 따라, 지역별 교통소음 실태 현황을 파악하고 소음 저감대책 수립의 기초자료로 활용하기 위해 교통소음자동측정소 8개소를 상시 운영하고 있습니다. 측정자료는 측정기기의 정상가동 여부 및 주변 상황, 기상조건 등을 고려한 후 자료의 이상유무를 판단하여 이상 소음으로 판명 시 정상 자료에서 제외합니다. 1시간동안 측정한 12회의 5분 등가소음도 자료 중 유효한 5분 등가소음도가 9회 이상인 경우 1시간 등가소음도로 표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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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광역시는 교통량 증가 및 도로 신설 등으로 인해 해마다 교통소음 피해 사례가 증가함에 따라, 지역별 교통소음 실태 현황을 파악하고 소음 저감대책 수립의 기초자료로 활용하기 위해 교통소음자동측정소 8개소를 상시 운영하고 있습니다. 측정자료는 측정기기의 정상가동 여부 및 주변 상황, 기상조건 등을 고려한 후 자료의 이상유무를 판단하여 이상 소음으로 판명 시 정상 자료에서 제외합니다. 1시간동안 측정한 12회의 5분 등가소음도 자료 중 유효한 5분 등가소음도가 9회 이상인 경우 1시간 등가소음도로 표시합니다.
기타 유의사항
1시간평균값(교통소음 1시간 등가소음도)과 1시간상태값(교통소음 1시간 상태값)은 교통소음자동측정소의 측정값과 그 상태를 나타내는 데이터로 소음이 측정되지 않을때는 그 값이 없음
대구광역시는 교통량 증가 및 도로 신설 등으로 인해 해마다 교통소음 피해 사례가 증가함에 따라, 지역별 교통소음 실태 현황을 파악하고 소음 저감대책 수립의 기초자료로 활용하기 위해 교통소음자동측정소 8개소를 상시 운영하고 있습니다. 측정자료는 측정기기의 정상가동 여부 및 주변 상황, 기상조건 등을 고려한 후 자료의 이상유무를 판단하여 이상 소음으로 판명 시 정상 자료에서 제외합니다. 1시간동안 측정한 12회의 5분 등가소음도 자료 중 유효한 5분 등가소음도가 9회 이상인 경우 1시간 등가소음도로 표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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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광역시는 교통량 증가 및 도로 신설 등으로 인해 해마다 교통소음 피해 사례가 증가함에 따라, 지역별 교통소음 실태 현황을 파악하고 소음 저감대책 수립의 기초자료로 활용하기 위해 교통소음자동측정소 8개소를 상시 운영하고 있습니다. 측정자료는 측정기기의 정상가동 여부 및 주변 상황, 기상조건 등을 고려한 후 자료의 이상유무를 판단하여 이상 소음으로 판명 시 정상 자료에서 제외합니다. 1시간동안 측정한 12회의 5분 등가소음도 자료 중 유효한 5분 등가소음도가 9회 이상인 경우 1시간 등가소음도로 표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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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광역시는 교통량 증가 및 도로 신설 등으로 인해 해마다 교통소음 피해 사례가 증가함에 따라, 지역별 교통소음 실태 현황을 파악하고 소음 저감대책 수립의 기초자료로 활용하기 위해 교통소음자동측정소 8개소를 상시 운영하고 있습니다. 측정자료는 측정기기의 정상가동 여부 및 주변 상황, 기상조건 등을 고려한 후 자료의 이상유무를 판단하여 이상 소음으로 판명 시 정상 자료에서 제외합니다. 1시간동안 측정한 12회의 5분 등가소음도 자료 중 유효한 5분 등가소음도가 9회 이상인 경우 1시간 등가소음도로 표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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