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특수교육원 장애학생 디지털 교육 지원 플랫폼인 열린배움터에서 교사가 생성한 화상수업 정보가 포함된 데이터로, 다양한 교육청과 학교에서 여러 차례 화상수업이 진행되고 종료된 기록이 상세히 담겨 있다. 화상수업은 입장 가능 시각, 종료 시각, 사용자 아이디, 학급 정보 등 세부 내역을 포함하며, 다수의 중고등학교와 초등학교 교사와 학생들이 참여하였다. 이 데이터는 교육 현장의 화상수업 운영 및 관리 현황을 파악하는 데 중요한 자료로 활용되며, 향후 장애학생을 위한 특수교육 지원 체계 개선에 기여할 수 있다. 주기적 과거 데이터도 포함되어 화상수업 추적과 분석에 용이함을 보여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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