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토안전관리원 대표홈페이지에서 민원시스템에 등록된 대국민의 민원 질의, 답변 데이터로 개인정보, 비공개 자료를 제외한 데이터 입니다. 데이터는 번호, 하위분류, 제목, 문의내용, 답변부서, 답변내용의 6개의 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5년 민원데이터는 총 716건이 존재하며, 해당 정보는 국토안전관리원 홈페이지에서 데이터를 다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답변부서는 시설성능관리실이 328건으로 가장 많은 문의를 받았으며, 건설안전관리실이 166건으로 두번째로 많은 문의를 받았습니다.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데이터 자체에 대한 문의는 아래 제공기관의 관리부서 전화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국토안전관리원 대표홈페이지에서 민원시스템에 등록된 대국민의 민원 질의, 답변 데이터로 개인정보, 비공개 자료를 제외한 데이터 입니다. 데이터는 번호, 하위분류, 제목, 문의내용, 답변부서, 답변내용의 6개의 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5년 민원데이터는 총 716건이 존재하며, 해당 정보는 국토안전관리원 홈페이지에서 데이터를 다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답변부서는 시설성능관리실이 328건으로 가장 많은 문의를 받았으며, 건설안전관리실이 166건으로 두번째로 많은 문의를 받았습니다.
국토안전관리원 대표홈페이지에서 민원시스템에 등록된 대국민의 민원 질의, 답변 데이터로 개인정보, 비공개 자료를 제외한 데이터 입니다. 데이터는 번호, 하위분류, 제목, 문의내용, 답변부서, 답변내용의 6개의 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5년 민원데이터는 총 716건이 존재하며, 해당 정보는 국토안전관리원 홈페이지에서 데이터를 다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답변부서는 시설성능관리실이 328건으로 가장 많은 문의를 받았으며, 건설안전관리실이 166건으로 두번째로 많은 문의를 받았습니다.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국토안전관리원 대표홈페이지에서 민원시스템에 등록된 대국민의 민원 질의, 답변 데이터로 개인정보, 비공개 자료를 제외한 데이터 입니다. 데이터는 번호, 하위분류, 제목, 문의내용, 답변부서, 답변내용의 6개의 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5년 민원데이터는 총 716건이 존재하며, 해당 정보는 국토안전관리원 홈페이지에서 데이터를 다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답변부서는 시설성능관리실이 328건으로 가장 많은 문의를 받았으며, 건설안전관리실이 166건으로 두번째로 많은 문의를 받았습니다.
국토안전관리원 대표홈페이지에서 민원시스템에 등록된 대국민의 민원 질의, 답변 데이터로 개인정보, 비공개 자료를 제외한 데이터 입니다. 데이터는 번호, 하위분류, 제목, 문의내용, 답변부서, 답변내용의 6개의 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5년 민원데이터는 총 716건이 존재하며, 해당 정보는 국토안전관리원 홈페이지에서 데이터를 다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답변부서는 시설성능관리실이 328건으로 가장 많은 문의를 받았으며, 건설안전관리실이 166건으로 두번째로 많은 문의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