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지출 트렌드 조사는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서 관리하는 거시적 산업통계 보완 소비자 중심 조사이며, 스포츠 빅 이벤트, 여름휴가와 같은 계기별 소비자 소비지출 증감 추세 등을 제공합니다. 소비지출 트렌드 조사는 전국 만 20세 이상 59세 이하 남녀를 대상으로, 소비자 소비지출 증감 추세와 관련된 시의성 있는 특정 주제와 소비지출 추세를 파악하기 위한 목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기관 및 기업에서는 현재 소비지출 상태와 동향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는 기초자료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소비지출 트렌드 조사는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서 관리하는 거시적 산업통계 보완 소비자 중심 조사이며, 스포츠 빅 이벤트, 여름휴가와 같은 계기별 소비자 소비지출 증감 추세 등을 제공합니다. 소비지출 트렌드 조사는 전국 만 20세 이상 59세 이하 남녀를 대상으로, 소비자 소비지출 증감 추세와 관련된 시의성 있는 특정 주제와 소비지출 추세를 파악하기 위한 목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기관 및 기업에서는 현재 소비지출 상태와 동향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는 기초자료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기타 유의사항
데이터 기준일은 해당 데이터의 생성시점으로 설정하였습니다.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건
이용허락범위
공공저작물_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_소비지출 트렌드 조사 보고서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소비지출 트렌드 조사는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서 관리하는 거시적 산업통계 보완 소비자 중심 조사이며, 스포츠 빅 이벤트, 여름휴가와 같은 계기별 소비자 소비지출 증감 추세 등을 제공합니다. 소비지출 트렌드 조사는 전국 만 20세 이상 59세 이하 남녀를 대상으로, 소비자 소비지출 증감 추세와 관련된 시의성 있는 특정 주제와 소비지출 추세를 파악하기 위한 목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기관 및 기업에서는 현재 소비지출 상태와 동향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는 기초자료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