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데이터는 경기도 내 각 시군별 주민들의 통행 목적에 따른 통행 거리 분포를 연도별로 수록하고 있으며, 출근·통학·업무·쇼핑·여가오락친교 등의 목적별로 5km 단위의 거리 구간별 통행 비율(%)을 포함합니다. 지역 주민들의 일상 이동 패턴과 통행 거리 특성을 정밀하게 분석할 수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교통 수요 분석, 대중교통 노선 설계, 도심 혼잡도 완화 전략, 자전거 및 도보 기반 교통정책 수립 등 다양한 교통 계획 수립에 활용될 수 있으며, 도시 내 자족성 평가 및 교통복지 향상 정책의 기초 자료로도 매우 유용합니다.
*행정구역별 동일 목적 통행자의 통행거리를 0~80km까지 5km단위로 구분하여 전체 통행수로 나눈 값
이 데이터는 경기도 내 각 시군별 주민들의 통행 목적에 따른 통행 거리 분포를 연도별로 수록하고 있으며, 출근·통학·업무·쇼핑·여가오락친교 등의 목적별로 5km 단위의 거리 구간별 통행 비율(%)을 포함합니다. 지역 주민들의 일상 이동 패턴과 통행 거리 특성을 정밀하게 분석할 수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교통 수요 분석, 대중교통 노선 설계, 도심 혼잡도 완화 전략, 자전거 및 도보 기반 교통정책 수립 등 다양한 교통 계획 수립에 활용될 수 있으며, 도시 내 자족성 평가 및 교통복지 향상 정책의 기초 자료로도 매우 유용합니다.
*행정구역별 동일 목적 통행자의 통행거리를 0~80km까지 5km단위로 구분하여 전체 통행수로 나눈 값
이 데이터는 경기도 내 각 시군별 주민들의 통행 목적에 따른 통행 거리 분포를 연도별로 수록하고 있으며, 출근·통학·업무·쇼핑·여가오락친교 등의 목적별로 5km 단위의 거리 구간별 통행 비율(%)을 포함합니다. 지역 주민들의 일상 이동 패턴과 통행 거리 특성을 정밀하게 분석할 수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교통 수요 분석, 대중교통 노선 설계, 도심 혼잡도 완화 전략, 자전거 및 도보 기반 교통정책 수립 등 다양한 교통 계획 수립에 활용될 수 있으며, 도시 내 자족성 평가 및 교통복지 향상 정책의 기초 자료로도 매우 유용합니다.
*행정구역별 동일 목적 통행자의 통행거리를 0~80km까지 5km단위로 구분하여 전체 통행수로 나눈 값