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한국연극영화예술상과 관련된 전시자료를 기반으로, 영화박물관에 소장된 한국 영화 관련 유물의 3D 데이터가 포토스캔, 모델링, 텍스처링 등의 과정을 통해 제작되었습니다. 해당 데이터는 게임, 가상현실, 메타버스 등 실시간 3D 콘텐츠 개발에 적합하도록 설계되었으며, 물리기반 렌더링을 고려해 형상 경량화와 머터리얼 고도화가 이루어졌습니다. 주요 컬럼에는 국적/시대, 재질, 용도, 소장처, 추천재질, 원천유물설명, 활용설명 등이 포함되어 있어, 문화예술 연구, 디지털 콘텐츠 개발, 교육 자료 제작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3회 한국연극영화예술상과 관련된 전시자료를 기반으로, 영화박물관에 소장된 한국 영화 관련 유물의 3D 데이터가 포토스캔, 모델링, 텍스처링 등의 과정을 통해 제작되었습니다. 해당 데이터는 게임, 가상현실, 메타버스 등 실시간 3D 콘텐츠 개발에 적합하도록 설계되었으며, 물리기반 렌더링을 고려해 형상 경량화와 머터리얼 고도화가 이루어졌습니다. 주요 컬럼에는 국적/시대, 재질, 용도, 소장처, 추천재질, 원천유물설명, 활용설명 등이 포함되어 있어, 문화예술 연구, 디지털 콘텐츠 개발, 교육 자료 제작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유의사항
본 파일은 Autodesk Digital Entertainment Creation 제품 (Maya, 3ds Max, Mudbox, Softimage, MotionBuilder)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3회 한국연극영화예술상과 관련된 전시자료를 기반으로, 영화박물관에 소장된 한국 영화 관련 유물의 3D 데이터가 포토스캔, 모델링, 텍스처링 등의 과정을 통해 제작되었습니다. 해당 데이터는 게임, 가상현실, 메타버스 등 실시간 3D 콘텐츠 개발에 적합하도록 설계되었으며, 물리기반 렌더링을 고려해 형상 경량화와 머터리얼 고도화가 이루어졌습니다. 주요 컬럼에는 국적/시대, 재질, 용도, 소장처, 추천재질, 원천유물설명, 활용설명 등이 포함되어 있어, 문화예술 연구, 디지털 콘텐츠 개발, 교육 자료 제작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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