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 시내버스 불편민원에 대한 데이터로 2019년부터 2024년(하반기_12월)까지 접수된 유형별 민원 건수(무정차통과, 불친절, 배차시간미준수, 승차거부, 난폭운전, 기타) 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21조(운송사업자의 준수사항) 및 제26조 (운수종사자의 준수사항)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88조(과징금 처분) 및 제94조(과태료 처분) ※국민신문고, 미추홀120콜센터, 직접접수 등 군·구로 접수된 민원건수(시 2차이관된 민원 포함)
시내버스 이용 불편민원 발생 방지를 위한 운송사업자(운수종사자) 준수사항 교육으로 안전하고 편리한 시내버스 이용환경 조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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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광역시 시내버스 불편민원에 대한 데이터로 2019년부터 2024년(하반기_12월)까지 접수된 유형별 민원 건수(무정차통과, 불친절, 배차시간미준수, 승차거부, 난폭운전, 기타) 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21조(운송사업자의 준수사항) 및 제26조 (운수종사자의 준수사항)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88조(과징금 처분) 및 제94조(과태료 처분) ※국민신문고, 미추홀120콜센터, 직접접수 등 군·구로 접수된 민원건수(시 2차이관된 민원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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