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자료는 디지털 성범죄 교육 플랫폼 디클 이용자들이 자주 묻는 질문(FAQ)을 정리한 자료로, 총 22건의 문답 항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각 항목은 순번, 질문 분류, 질문 내용, 그리고 이에 대한 답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용자들이 디클 플랫폼을 보다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목적의 정보입니다. 질문은 주로 사이트 이용, 로그인, 회원가입, 동영상 콘텐츠 이용 등과 관련된 실질적인 사용 경험에 기반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특정 연령대별 페이지의 검색 기능, 회원가입 방법, 마이페이지 활용법, 활동지 콘텐츠 확인 방법 등 사용자들이 자주 겪는 혼란이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작성되어 있습니다. 교육 현장이나 상담 현장에서는 이 FAQ 정보를 이용자 교육 자료나 안내문 구성에 직접 반영할 수 있어, 현장 지원 효율성을 높이는 데에도 기여할 수 있어 단순한 문의 대응을 넘어, 사용자 중심의 서비스 개선과 운영 효율화를 위한 중요한 기반 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데이터 자체에 대한 문의는 아래 제공기관의 관리부서 전화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자료는 디지털 성범죄 교육 플랫폼 디클 이용자들이 자주 묻는 질문(FAQ)을 정리한 자료로, 총 22건의 문답 항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각 항목은 순번, 질문 분류, 질문 내용, 그리고 이에 대한 답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용자들이 디클 플랫폼을 보다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목적의 정보입니다. 질문은 주로 사이트 이용, 로그인, 회원가입, 동영상 콘텐츠 이용 등과 관련된 실질적인 사용 경험에 기반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특정 연령대별 페이지의 검색 기능, 회원가입 방법, 마이페이지 활용법, 활동지 콘텐츠 확인 방법 등 사용자들이 자주 겪는 혼란이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작성되어 있습니다. 교육 현장이나 상담 현장에서는 이 FAQ 정보를 이용자 교육 자료나 안내문 구성에 직접 반영할 수 있어, 현장 지원 효율성을 높이는 데에도 기여할 수 있어 단순한 문의 대응을 넘어, 사용자 중심의 서비스 개선과 운영 효율화를 위한 중요한 기반 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이 자료는 디지털 성범죄 교육 플랫폼 디클 이용자들이 자주 묻는 질문(FAQ)을 정리한 자료로, 총 22건의 문답 항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각 항목은 순번, 질문 분류, 질문 내용, 그리고 이에 대한 답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용자들이 디클 플랫폼을 보다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목적의 정보입니다. 질문은 주로 사이트 이용, 로그인, 회원가입, 동영상 콘텐츠 이용 등과 관련된 실질적인 사용 경험에 기반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특정 연령대별 페이지의 검색 기능, 회원가입 방법, 마이페이지 활용법, 활동지 콘텐츠 확인 방법 등 사용자들이 자주 겪는 혼란이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작성되어 있습니다. 교육 현장이나 상담 현장에서는 이 FAQ 정보를 이용자 교육 자료나 안내문 구성에 직접 반영할 수 있어, 현장 지원 효율성을 높이는 데에도 기여할 수 있어 단순한 문의 대응을 넘어, 사용자 중심의 서비스 개선과 운영 효율화를 위한 중요한 기반 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자료는 디지털 성범죄 교육 플랫폼 디클 이용자들이 자주 묻는 질문(FAQ)을 정리한 자료로, 총 22건의 문답 항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각 항목은 순번, 질문 분류, 질문 내용, 그리고 이에 대한 답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용자들이 디클 플랫폼을 보다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목적의 정보입니다. 질문은 주로 사이트 이용, 로그인, 회원가입, 동영상 콘텐츠 이용 등과 관련된 실질적인 사용 경험에 기반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특정 연령대별 페이지의 검색 기능, 회원가입 방법, 마이페이지 활용법, 활동지 콘텐츠 확인 방법 등 사용자들이 자주 겪는 혼란이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작성되어 있습니다. 교육 현장이나 상담 현장에서는 이 FAQ 정보를 이용자 교육 자료나 안내문 구성에 직접 반영할 수 있어, 현장 지원 효율성을 높이는 데에도 기여할 수 있어 단순한 문의 대응을 넘어, 사용자 중심의 서비스 개선과 운영 효율화를 위한 중요한 기반 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이 자료는 디지털 성범죄 교육 플랫폼 디클 이용자들이 자주 묻는 질문(FAQ)을 정리한 자료로, 총 22건의 문답 항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각 항목은 순번, 질문 분류, 질문 내용, 그리고 이에 대한 답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용자들이 디클 플랫폼을 보다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목적의 정보입니다. 질문은 주로 사이트 이용, 로그인, 회원가입, 동영상 콘텐츠 이용 등과 관련된 실질적인 사용 경험에 기반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특정 연령대별 페이지의 검색 기능, 회원가입 방법, 마이페이지 활용법, 활동지 콘텐츠 확인 방법 등 사용자들이 자주 겪는 혼란이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작성되어 있습니다. 교육 현장이나 상담 현장에서는 이 FAQ 정보를 이용자 교육 자료나 안내문 구성에 직접 반영할 수 있어, 현장 지원 효율성을 높이는 데에도 기여할 수 있어 단순한 문의 대응을 넘어, 사용자 중심의 서비스 개선과 운영 효율화를 위한 중요한 기반 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