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데이터는 서울주택도시공사(SH공사)가 제공하는 시설물 유지관리 서비스에 대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를 담은 파일형 자료입니다. 이용자들이 실제로 경험한 시설물의 유지·보수 품질, 대응 속도, 친절도, 전반적인 만족도 등에 대한 응답 결과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공사가 제공하는 유지관리 서비스의 실효성과 개선 필요 사항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설문 항목은 다빈도 선택형, 5점 척도형, 서술형 의견 등 다양할 수 있으며, 데이터 분석을 통해 유형별 불만 요인 도출, 긍정 피드백 사례, 지역 또는 단지별 만족도 차이 등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 자료는 공공임대주택 품질 개선, 고객 만족도 제고, 유지관리 시스템 개편 등 정책 수립에 중요한 근거 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데이터 자체에 대한 문의는 아래 제공기관의 관리부서 전화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서울주택도시공사(SH공사)가 제공하는 시설물 유지관리 서비스에 대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를 담은 파일형 자료입니다. 이용자들이 실제로 경험한 시설물의 유지·보수 품질, 대응 속도, 친절도, 전반적인 만족도 등에 대한 응답 결과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공사가 제공하는 유지관리 서비스의 실효성과 개선 필요 사항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설문 항목은 다빈도 선택형, 5점 척도형, 서술형 의견 등 다양할 수 있으며, 데이터 분석을 통해 유형별 불만 요인 도출, 긍정 피드백 사례, 지역 또는 단지별 만족도 차이 등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 자료는 공공임대주택 품질 개선, 고객 만족도 제고, 유지관리 시스템 개편 등 정책 수립에 중요한 근거 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서울주택도시공사(SH공사)가 제공하는 시설물 유지관리 서비스에 대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를 담은 파일형 자료입니다. 이용자들이 실제로 경험한 시설물의 유지·보수 품질, 대응 속도, 친절도, 전반적인 만족도 등에 대한 응답 결과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공사가 제공하는 유지관리 서비스의 실효성과 개선 필요 사항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설문 항목은 다빈도 선택형, 5점 척도형, 서술형 의견 등 다양할 수 있으며, 데이터 분석을 통해 유형별 불만 요인 도출, 긍정 피드백 사례, 지역 또는 단지별 만족도 차이 등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 자료는 공공임대주택 품질 개선, 고객 만족도 제고, 유지관리 시스템 개편 등 정책 수립에 중요한 근거 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서울주택도시공사(SH공사)가 제공하는 시설물 유지관리 서비스에 대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를 담은 파일형 자료입니다. 이용자들이 실제로 경험한 시설물의 유지·보수 품질, 대응 속도, 친절도, 전반적인 만족도 등에 대한 응답 결과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공사가 제공하는 유지관리 서비스의 실효성과 개선 필요 사항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설문 항목은 다빈도 선택형, 5점 척도형, 서술형 의견 등 다양할 수 있으며, 데이터 분석을 통해 유형별 불만 요인 도출, 긍정 피드백 사례, 지역 또는 단지별 만족도 차이 등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 자료는 공공임대주택 품질 개선, 고객 만족도 제고, 유지관리 시스템 개편 등 정책 수립에 중요한 근거 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서울주택도시공사(SH공사)가 제공하는 시설물 유지관리 서비스에 대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만족도 설문조사 결과를 담은 파일형 자료입니다. 이용자들이 실제로 경험한 시설물의 유지·보수 품질, 대응 속도, 친절도, 전반적인 만족도 등에 대한 응답 결과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공사가 제공하는 유지관리 서비스의 실효성과 개선 필요 사항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설문 항목은 다빈도 선택형, 5점 척도형, 서술형 의견 등 다양할 수 있으며, 데이터 분석을 통해 유형별 불만 요인 도출, 긍정 피드백 사례, 지역 또는 단지별 만족도 차이 등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 자료는 공공임대주택 품질 개선, 고객 만족도 제고, 유지관리 시스템 개편 등 정책 수립에 중요한 근거 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