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면세점 시스템의 자주묻는질문 데이터는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된 문의 중 반복적으로 발생하는 질문을 취합하여 FAQ 형태로 제공하기 위해 생성·관리되는 자료입니다. 데이터는 자주묻는질문아이디, 자주묻는질문타입, 자주묻는질문제목, 자주묻는질문상태, 자주묻는질문랭킹설정여부, 자주묻는질문랭킹, 등록일시, 수정일시 항목으로 구성되며 총 30건이 제공됩니다. 이를 통해 고객은 원하는 정보를 신속하게 확인할 수 있고, 운영자는 상담 업무 효율화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데이터는 고객 응대 품질 향상, 이용자 편의성 강화, 온라인면세점 서비스 개선 및 관광객 만족도 제고에도 기여할 수 있습니다.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데이터 자체에 대한 문의는 아래 제공기관의 관리부서 전화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면세점 시스템의 자주묻는질문 데이터는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된 문의 중 반복적으로 발생하는 질문을 취합하여 FAQ 형태로 제공하기 위해 생성·관리되는 자료입니다. 데이터는 자주묻는질문아이디, 자주묻는질문타입, 자주묻는질문제목, 자주묻는질문상태, 자주묻는질문랭킹설정여부, 자주묻는질문랭킹, 등록일시, 수정일시 항목으로 구성되며 총 30건이 제공됩니다. 이를 통해 고객은 원하는 정보를 신속하게 확인할 수 있고, 운영자는 상담 업무 효율화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데이터는 고객 응대 품질 향상, 이용자 편의성 강화, 온라인면세점 서비스 개선 및 관광객 만족도 제고에도 기여할 수 있습니다.
기타 유의사항
자주묻는질문랭킹 항목의 순위는 1~5위까지만 선정할 수 있으며, 나머지 랭킹이 없는 데이터는 공란으로 제공 됩니다.
온라인면세점 시스템의 자주묻는질문 데이터는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된 문의 중 반복적으로 발생하는 질문을 취합하여 FAQ 형태로 제공하기 위해 생성·관리되는 자료입니다. 데이터는 자주묻는질문아이디, 자주묻는질문타입, 자주묻는질문제목, 자주묻는질문상태, 자주묻는질문랭킹설정여부, 자주묻는질문랭킹, 등록일시, 수정일시 항목으로 구성되며 총 30건이 제공됩니다. 이를 통해 고객은 원하는 정보를 신속하게 확인할 수 있고, 운영자는 상담 업무 효율화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데이터는 고객 응대 품질 향상, 이용자 편의성 강화, 온라인면세점 서비스 개선 및 관광객 만족도 제고에도 기여할 수 있습니다.
기타 유의사항
자주묻는질문랭킹 항목의 순위는 1~5위까지만 선정할 수 있으며, 나머지 랭킹이 없는 데이터는 공란으로 제공 됩니다.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면세점 시스템의 자주묻는질문 데이터는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된 문의 중 반복적으로 발생하는 질문을 취합하여 FAQ 형태로 제공하기 위해 생성·관리되는 자료입니다. 데이터는 자주묻는질문아이디, 자주묻는질문타입, 자주묻는질문제목, 자주묻는질문상태, 자주묻는질문랭킹설정여부, 자주묻는질문랭킹, 등록일시, 수정일시 항목으로 구성되며 총 30건이 제공됩니다. 이를 통해 고객은 원하는 정보를 신속하게 확인할 수 있고, 운영자는 상담 업무 효율화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데이터는 고객 응대 품질 향상, 이용자 편의성 강화, 온라인면세점 서비스 개선 및 관광객 만족도 제고에도 기여할 수 있습니다.
기타 유의사항
자주묻는질문랭킹 항목의 순위는 1~5위까지만 선정할 수 있으며, 나머지 랭킹이 없는 데이터는 공란으로 제공 됩니다.
온라인면세점 시스템의 자주묻는질문 데이터는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된 문의 중 반복적으로 발생하는 질문을 취합하여 FAQ 형태로 제공하기 위해 생성·관리되는 자료입니다. 데이터는 자주묻는질문아이디, 자주묻는질문타입, 자주묻는질문제목, 자주묻는질문상태, 자주묻는질문랭킹설정여부, 자주묻는질문랭킹, 등록일시, 수정일시 항목으로 구성되며 총 30건이 제공됩니다. 이를 통해 고객은 원하는 정보를 신속하게 확인할 수 있고, 운영자는 상담 업무 효율화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데이터는 고객 응대 품질 향상, 이용자 편의성 강화, 온라인면세점 서비스 개선 및 관광객 만족도 제고에도 기여할 수 있습니다.
기타 유의사항
자주묻는질문랭킹 항목의 순위는 1~5위까지만 선정할 수 있으며, 나머지 랭킹이 없는 데이터는 공란으로 제공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