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통안전공단_전기화물차 센서데이터
| 항목명 | 항목명 (영문명) | 항목 설명 | 도메인분류 | 데이터타입 | 최대길이 | 표현형식 | 단위 | 생성출처 | 코드 | ||
|---|---|---|---|---|---|---|---|---|---|---|---|
| 정보시스템명 | DB명 | Table명 | |||||||||
| 속도 |
GPS 속도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방위각 |
GPS 방위각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경도 |
GPS 경도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위도 |
GPS 위도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고도 |
GPS 고도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위성 |
GPS 위성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교류_교류압력 |
교류압력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교류_교류압력온도 |
교류압력온도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교류_항습 |
항습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교류_항습_출력_위치 |
항습출력위치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교류_컴프레서 |
컴프레셔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교류_컴프레서_압력 |
컴프레셔압력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교류_덕트_온도_드라이버 |
덕트 온도 드라이브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교류_증발_코어_밸브 |
증발 코어 밸브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교류_증발_온도 |
증발 온도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교류_결함_코드 |
결함 코드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교류_고전압히터 |
고전압히터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교류_고전압팩_냉각_밸브 |
고전압팩 냉각밸브 여부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교류_내부_온도_전선 |
내부 온도 전선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교류_출력_후_온도_드라이버 |
출력 후 온도 드라이버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교류_외부_온도 |
외부 온도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교류_속도_센서 |
속도 센서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교류_태양광_드라이버 |
태양광 드라이버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교류_온도_조절_장치_드라이버 |
온도 조절장치 드라이버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아날로그_디지털_변환_회로_배터리 |
아날로그 디지털 변환 회로 배터리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아날로그_디지털_변환_회로_전압1 |
아날로그 디지털 변환 회로 전압1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아날로그_디지털_변환_회로_전압2 |
아날로그 디지털 변환 회로 전압2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12배터리_전압 |
12볼트 배터리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충전_전류 |
BMS 충전전류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충전력 |
BMS 충전력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누적_방전_전류 |
BMS 누적방전전류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누적_방전_출력 |
BMS 누적방전출력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에어컨_압축_속도 |
BMS 에어컨압축속도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배터리_냉각기_상태 |
BMS 냉각기 상태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배터리_냉각기_요구_사항 |
BMS 냉각기 요구사항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배터리_냉각수_입구_온도 |
BMS 냉각기 입구 온도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배터리_히터_릴레이 |
BMS 히터 릴레이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배터리_밸브_모드 |
BMS 밸브 모드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베터리_밸브_피드백 |
BMS 밸드 피드백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배터리_밸브_요구_사항 |
BMS 밸브요구사항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샷_상태 |
BMS 셀샷 상태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01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02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03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04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05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06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07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08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09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10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11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12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13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14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15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16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17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18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19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20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21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22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23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24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25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26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27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28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29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30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31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32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33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34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35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36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37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38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39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40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41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42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43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44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45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46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47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48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49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50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51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52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53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54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55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56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57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58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59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60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61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62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63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64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65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66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67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68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69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70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71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72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73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74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75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76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77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78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79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80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81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82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83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84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85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86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87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88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89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90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91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92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93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94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95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96 |
BMS 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결함코드1 |
BMS 결함코드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고전압_배터리_바_온도 |
BMS 배터리 바 온도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고전압_팩_전류 |
BMS 고전압 팩 전류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고전압_팩_전압 |
BMS 고전압 팩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히터1 |
BMS 히터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인버터_용량_전압 |
BMS 인버터 용량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고립_저항 |
BMS 인버터 고립 저항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주_계전기 |
BMS 주 계전기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최대_충전_가능_전력 |
BMS 최대 충전 가능 전력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최대_방전_가능_전력 |
BMS 최대 방전 가능 전력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모터_속도 |
BMS 모터 속도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일반_충전기 |
BMS 일반 충전기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광센서상태 |
BMS 광센서 상태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전동식워터펌프속도 |
BMS 전동식 워터펌프 속도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전력전자_밸브_피드백 |
BMS 밸브 피드백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전력전자_밸브_요구_사항 |
BMS 밸브 요구 사항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급속_충전_흡기_온도 |
BMS 충전 흡기 온도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급속_충전기 |
BMS 급속 충전기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급속_충전기_계전기 |
BMS 충전기 계전기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충전량 |
SOC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충전량_시연 |
BMS 충전량 시연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수명 |
BMS 수명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온도01 |
BMS 온도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온도02 |
BMS 온도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온도03 |
BMS 온도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온도04 |
BMS 온도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온도05 |
BMS 온도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온도06 |
BMS 온도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온도07 |
BMS 온도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온도08 |
BMS 온도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온도09 |
BMS 온도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온도10 |
BMS 온도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온도11 |
BMS 온도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온도12 |
BMS 온도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배터리_관리_시스템_총_작업_시간 |
BMS 총 작업시간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클러스터_주행거리 |
주행거리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마이크로컨트롤_유닛_12볼트배터리전압 |
MCU 12볼트배터리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마이크로컨트롤_유닛_활성화 |
MCU 활성화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마이크로컨트롤_유닛_직류_입력_전압 |
MCU 직류 입력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마이크로컨트롤_유닛_고장_코드 |
MCU 고장코드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마이크로컨트롤_유닛_열_싱크_온도 |
MCU 열 싱크 온도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마이크로컨트롤_유닛_절연게이트_양극성_트랜지스터_온도 |
MCU 절연게이트 양극성 트랜지스터 온도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마이크로컨트롤_유닛_연동 |
MCU 연동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마이크로컨트롤_유닛_연동_감지_전압 |
MCU 연동 감지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마이크로컨트롤_유닛_인버터_온도 |
MCU 인버터 온도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마이크로컨트롤_유닛_모터쿨러상태 |
MCU 모터 쿨러 상태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마이크로컨트롤_유닛_모터_속도 |
MCU 모터 속도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마이크로컨트롤_유닛_모터_온도 |
MCU 모터 온도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마이크로컨트롤_유닛_모터_토크_실제 |
MCU 토크 실제값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마이크로컨트롤_유닛_모터_토크_평균 |
MCU 모터 토크 평균값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마이크로컨트롤_유닛_모터_토크_목표 |
MCU 모터 토크 목표 값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마이크로컨트롤_유닛_라디에이터_팬 |
MCU 라디에이어 팬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온보드차저_12볼트배터리 |
OBC 12볼트 배터리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온보드차저_교류입력_펄스 |
OBC 교류 압력 펄스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온보드차저_교류입력_전압_평균 |
OBC 교류 압력 전압 평균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온보드차저_교류_입력_전류 |
OBC 교류 압력 전류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온보드차저_교류_입력_전압 |
OBC 교류 압력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온보드차저_배터리_관리_시스템요구_전압 |
OBC BMS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온보드차저_배터리_관리_시스템_요구_전압 |
OBC MBS 요구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온보드차저_복합펄스 |
OBC 복합 펄스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온보드차저_복합전압 |
OBC 복합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온보드차저_충전_케이블_전류_사양 |
OBC 충전케이블 전류 사양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온보드차저_충전_연결기 |
OBC 충전 연결기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온보드차저_충전_정지_요구_사항 |
OBC 충전 정지 요구사항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온보드차저_전류_센서_보정 |
OBC 전류 센서 보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온보드차저_고장_코드 |
OBC 고장코드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온보드차저_고전압팩_전압 |
OBC 고전압 팩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온보드차저_연동_전압 |
OBC 연동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온보드차저_정상_충전_전류_사양 |
OBC 정상 충전 전류 사양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온보드차저_정상_충전_작업_카운터 |
OBC 정상 충전 작업 카운터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온보드차저_총_정상_충전 |
OBC 총 정상 충전 량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온보드차저_온보드차저_충전_가능_상태 |
OBC 정상충전 가능 상태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온보드차저_온보드차저_충전_종료 |
OBC 충전 종료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온보드차저_온보드차저상태 |
OBC 차지 상태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온보드차저_출력_전류 |
OBC 출력 전류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온보드차저_출력_전류_요구_사항 |
OBC 출력 전류 요구사항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온보드차저_출력_전압 |
OBC 출력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온보드차저_고전압프로브_전압 |
OBC 고전압프로브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온보드차저_패턴플랫케이블_출력_전류 |
OBC 패턴플랫케이블 출력 전류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온보드차저_패턴플랫케이블_출력_전압_요구_사항 |
OBC 패턴플랫케이블 전압 요구사항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온보드차저_온도1 |
OBC 온도1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온보드차저_온도2 |
OBC 온도2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온보드차저_전압_센서_보정 |
OBC 전압 센서 보정값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차량제어기_12_배터리_충전_상태 |
VCU 12볼트배터리 충전상태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차량제어기_12베터리_온도 |
VCU 12볼트배터리 온도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차량제어기_12배터리_전압 |
VCU 12볼트배터리 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차량제어기_12볼트배터리 |
VCU 12볼트배터리 배터리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차량제어기_12볼트_배터리_전류 |
VCU 12볼트배터리 전류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차량제어기_액셀 |
VCU 엑셀량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차량제어기_브레이크_스위치 |
VCU 브레이크 스위치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차량제어기_결함_코드 |
VCU 결함코드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차량제어기_저전압직류변환장치_입력_전압 |
VCU 저전압변환장치 입력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차량제어기_저전압직류변환장치_작동_전압 |
VCU 저전압변환장치 작동전압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차량제어기_저전압직류변환장치작동_전류 |
VCU 저전압변환장치 작동전류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차량제어기_저전압직류변환장치온도 |
VCU 저전압변환장치 온도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차량제어기_차량_속도_기준 |
VCU 차량속도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파일데이터명 | 한국교통안전공단_전기화물차 센서데이터_20230807 | ||
|---|---|---|---|
| 분류체계 | 교통및물류 - 물류등기타 | 제공기관 | 한국교통안전공단 |
| 관리부서명 | 첨단연구개발처 | 관리부서 전화번호 | |
| 보유근거 | 전기 화물차 관련 R&D를 통한 취득 | 수집방법 | CAN 데이터 로거를 통한 데이터 수집 |
| 업데이트 주기 | 수시 (1회성 데이터) | 차기 등록 예정일 | |
| 매체유형 | 텍스트 | 전체 행 | 11980 |
| 확장자 | CSV | 키워드 | 전기화물차,센서데이터,전기트럭,상용차 배터리 성능,전기화물차 데이터 |
| 데이터 한계 | 다운로드(바로가기) | 962 | |
| 등록일 | 2023-08-07 | 수정일 | 2025-06-26 |
| 제공형태 |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 ||
| 설명 | 한국교통안전공단의 전기트럭 센서 데이터는 차량 운행 중 실시간으로 측정된 핵심 원시 데이터(Raw Data)입니다. 이 데이터의 가장 큰 가치는 승용차와 달리 적재 중량이 수시로 변하는 상용차의 특성을 그대로 담고 있다는 점입니다. 즉, 화물의 무게라는 핵심 변수에 따라 배터리 충전 상태(SOC)와 전력 소모율이 어떻게 유동적으로 변화하는지를 직접적으로 보여주어 실제 데이터로서의 활용도가 매우 높습니다. 데이터는 크게 주행, 배터리, 제어 정보로 구성됩니다. 위성항법장치(GPS) 위치, 속도, 가속도 데이터는 물류 경로 효율성과 운전자 주행 습관 분석의 기반이 됩니다. 특히 배터리의 SOC, 전압, 전류, 온도 정보는 화물차의 무거운 하중이 배터리 성능 저하 및 수명에 미치는 영향을 심층적으로 연구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하루 단위로 집계된 이 로우 데이터는 정밀한 분석을 가능하게 하여, 학술 및 연구용 자료로서 가치가 뛰어납니다. 이를 통해 적재량을 실시간으로 고려하는 더 정확한 주행 가능 거리 예측 모델, 최적의 에너지 소비를 위한 상용차 전용 주행 알고리즘 개발, 맞춤형 배터리 관리 시스템(BMS) 고도화 등 다양한 차세대 기술 연구를 촉진할 수 있는 중요한 기초 자료입니다. |
||
| 기타 유의사항 | |||
| 공간범위 | 시간범위 | ||
| 비용부과유무 | 무료 |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 건 |
| 이용허락범위 |
| 파일데이터명 | 한국교통안전공단_전기화물차 센서데이터_20230807 |
|---|---|
| 분류체계 | 교통및물류 - 물류등기타 |
| 제공기관 | 한국교통안전공단 |
| 관리부서명 | 첨단연구개발처 |
| 관리부서 전화번호 | |
| 보유근거 | 전기 화물차 관련 R&D를 통한 취득 |
| 수집방법 | CAN 데이터 로거를 통한 데이터 수집 |
| 업데이트 주기 | 수시 (1회성 데이터) |
| 차기 등록 예정일 | |
| 매체유형 | 텍스트 |
| 전체 행 | 11980 |
| 확장자 | CSV |
| 다운로드(바로가기) | 962 |
| 데이터 한계 | |
| 키워드 | 전기화물차,센서데이터,전기트럭,상용차 배터리 성능,전기화물차 데이터 |
| 등록일 | 2023-08-07 |
| 수정일 | 2025-06-26 |
| 제공형태 |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
| 설명 | 한국교통안전공단의 전기트럭 센서 데이터는 차량 운행 중 실시간으로 측정된 핵심 원시 데이터(Raw Data)입니다. 이 데이터의 가장 큰 가치는 승용차와 달리 적재 중량이 수시로 변하는 상용차의 특성을 그대로 담고 있다는 점입니다. 즉, 화물의 무게라는 핵심 변수에 따라 배터리 충전 상태(SOC)와 전력 소모율이 어떻게 유동적으로 변화하는지를 직접적으로 보여주어 실제 데이터로서의 활용도가 매우 높습니다. 데이터는 크게 주행, 배터리, 제어 정보로 구성됩니다. 위성항법장치(GPS) 위치, 속도, 가속도 데이터는 물류 경로 효율성과 운전자 주행 습관 분석의 기반이 됩니다. 특히 배터리의 SOC, 전압, 전류, 온도 정보는 화물차의 무거운 하중이 배터리 성능 저하 및 수명에 미치는 영향을 심층적으로 연구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하루 단위로 집계된 이 로우 데이터는 정밀한 분석을 가능하게 하여, 학술 및 연구용 자료로서 가치가 뛰어납니다. 이를 통해 적재량을 실시간으로 고려하는 더 정확한 주행 가능 거리 예측 모델, 최적의 에너지 소비를 위한 상용차 전용 주행 알고리즘 개발, 맞춤형 배터리 관리 시스템(BMS) 고도화 등 다양한 차세대 기술 연구를 촉진할 수 있는 중요한 기초 자료입니다. |
| 기타 유의사항 | |
| 공간범위 | |
| 시간범위 | |
| 비용부과유무 | 무료 |
|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 건 |
| 이용허락범위 |
| 서비스 | 한국교통안전공단_전기화물차 센서데이터_20230807 | ||
|---|---|---|---|
| 분류체계 | 교통및물류 - 물류등기타 | 제공기관 | 한국교통안전공단 |
| 관리기관 |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 | 관리기관 전화번호 | 1566-0025 |
| 보유근거 | 전기 화물차 관련 R&D를 통한 취득 | 수집방법 | CAN 데이터 로거를 통한 데이터 수집 |
| 업데이트 주기 | 수시 (1회성 데이터) | 차기 등록 예정일 | |
| 매체유형 | 텍스트 | 전체 행 | 11980 |
| 확장자 | XML, JSON | 활용신청 | 0 |
| 데이터 한계 | 키워드 | 전기화물차,센서데이터,전기트럭,상용차 배터리 성능,전기화물차 데이터 | |
| 등록일 | 2023-08-07 | 수정일 | 2025-06-26 |
| 제공형태 |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 ||
| 설명 | 한국교통안전공단의 전기트럭 센서 데이터는 차량 운행 중 실시간으로 측정된 핵심 원시 데이터(Raw Data)입니다. 이 데이터의 가장 큰 가치는 승용차와 달리 적재 중량이 수시로 변하는 상용차의 특성을 그대로 담고 있다는 점입니다. 즉, 화물의 무게라는 핵심 변수에 따라 배터리 충전 상태(SOC)와 전력 소모율이 어떻게 유동적으로 변화하는지를 직접적으로 보여주어 실제 데이터로서의 활용도가 매우 높습니다. 데이터는 크게 주행, 배터리, 제어 정보로 구성됩니다. 위성항법장치(GPS) 위치, 속도, 가속도 데이터는 물류 경로 효율성과 운전자 주행 습관 분석의 기반이 됩니다. 특히 배터리의 SOC, 전압, 전류, 온도 정보는 화물차의 무거운 하중이 배터리 성능 저하 및 수명에 미치는 영향을 심층적으로 연구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하루 단위로 집계된 이 로우 데이터는 정밀한 분석을 가능하게 하여, 학술 및 연구용 자료로서 가치가 뛰어납니다. 이를 통해 적재량을 실시간으로 고려하는 더 정확한 주행 가능 거리 예측 모델, 최적의 에너지 소비를 위한 상용차 전용 주행 알고리즘 개발, 맞춤형 배터리 관리 시스템(BMS) 고도화 등 다양한 차세대 기술 연구를 촉진할 수 있는 중요한 기초 자료입니다. |
||
| 기타 유의사항 | |||
| 공간범위 | 시간범위 | ||
| 비용부과유무 | 무료 |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 건 |
| 이용허락범위 |
| 서비스 | 한국교통안전공단_전기화물차 센서데이터_20230807 |
|---|---|
| 분류체계 | 교통및물류 - 물류등기타 |
| 제공기관 | 한국교통안전공단 |
| 관리기관 |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 |
| 관리기관 전화번호 | 1566-0025 |
| 보유근거 | 전기 화물차 관련 R&D를 통한 취득 |
| 수집방법 | CAN 데이터 로거를 통한 데이터 수집 |
| 업데이트 주기 | 수시 (1회성 데이터) |
| 차기 등록 예정일 | |
| 매체유형 | 텍스트 |
| 전체 행 | 11980 |
| 확장자 | XML, JSON |
| 활용신청 | 0 |
| 데이터 한계 | |
| 키워드 | 전기화물차,센서데이터,전기트럭,상용차 배터리 성능,전기화물차 데이터 |
| 등록일 | 2023-08-07 |
| 수정일 | 2025-06-26 |
| 제공형태 |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
| 설명 | 한국교통안전공단의 전기트럭 센서 데이터는 차량 운행 중 실시간으로 측정된 핵심 원시 데이터(Raw Data)입니다. 이 데이터의 가장 큰 가치는 승용차와 달리 적재 중량이 수시로 변하는 상용차의 특성을 그대로 담고 있다는 점입니다. 즉, 화물의 무게라는 핵심 변수에 따라 배터리 충전 상태(SOC)와 전력 소모율이 어떻게 유동적으로 변화하는지를 직접적으로 보여주어 실제 데이터로서의 활용도가 매우 높습니다. 데이터는 크게 주행, 배터리, 제어 정보로 구성됩니다. 위성항법장치(GPS) 위치, 속도, 가속도 데이터는 물류 경로 효율성과 운전자 주행 습관 분석의 기반이 됩니다. 특히 배터리의 SOC, 전압, 전류, 온도 정보는 화물차의 무거운 하중이 배터리 성능 저하 및 수명에 미치는 영향을 심층적으로 연구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하루 단위로 집계된 이 로우 데이터는 정밀한 분석을 가능하게 하여, 학술 및 연구용 자료로서 가치가 뛰어납니다. 이를 통해 적재량을 실시간으로 고려하는 더 정확한 주행 가능 거리 예측 모델, 최적의 에너지 소비를 위한 상용차 전용 주행 알고리즘 개발, 맞춤형 배터리 관리 시스템(BMS) 고도화 등 다양한 차세대 기술 연구를 촉진할 수 있는 중요한 기초 자료입니다. |
| 기타 유의사항 | |
| 공간범위 | |
| 시간범위 | |
| 비용부과유무 | 무료 |
|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 건 |
| 이용허락범위 |
Open API 명세 확인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