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통안전공단_중형 전기승용차 센서데이터
| 항목명 | 항목명 (영문명) | 항목 설명 | 도메인분류 | 데이터타입 | 최대길이 | 표현형식 | 단위 | 생성출처 | 코드 | ||
|---|---|---|---|---|---|---|---|---|---|---|---|
| 정보시스템명 | DB명 | Table명 | |||||||||
| 속도 |
GPS 속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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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방위각 |
GPS 방위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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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도 |
GPS 경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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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도 |
GPS 위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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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도 |
GPS 고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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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성 |
GPS 위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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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류_교류압력 |
교류압력
|
가변문자형(VARCHAR) | 11 | - | - | ||||||
| 교류_교류압력온도 |
교류압력온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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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류_항습 |
항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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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류_항습_출력_위치 |
항습 출력 위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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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류_컴프레서 |
컴프레셔 온오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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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류_컴프레서_압력 |
컴프레셔 압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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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류_덕트_온도_드라이버 |
덕트 온도 드라이버 온오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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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류_증발_코어_밸브 |
증발코어 밸브 온오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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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류_증발_온도 |
증발 온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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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류_고전압_히터 |
고전압 히터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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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류_고전압팩_냉각_밸브 |
고전압팩 냉각밸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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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류_내부_온도_전선 |
내부 온도 전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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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류_출력_후_온도_드라이버 |
출력 후 온도 드라이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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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류_외부_온도 |
외부 온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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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류_속도 |
속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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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류_태양광_드라이버 |
태양광 드라이버 온오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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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류_온도_조절_장치_드라이버 |
온도조절장치 드라이버 온오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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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날로그_디지털_변환_회로_배터리 |
아날로그 디지털 변환회로 배터리 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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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날로그_디지털_변환_회로_전압1 |
아날로그 디지털 변환회로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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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날로그_디지털_변환_회로_전압2 |
아날로그 디지털 변환회로 전압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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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12배터리_전압 |
배터리관리 시스템 12볼트 배터리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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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침전류 |
배터리 관리 시스템 침전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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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충전력 |
배터리 관리시스템 충전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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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누적_방전_전류 |
배터리 관리시스템 누적 방전 전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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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누적_방전_출력 |
배터리 관리 시스템 누적 방전 출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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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에어컨_압축기 |
BMS 에어컨 압축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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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배터리_바_온도 |
BMS 배터리바 온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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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배터리_냉각기_상태 |
BMS 냉각기 상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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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배터리_냉각기_요구_사항 |
BMS 냉각기 요구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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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배터리_냉각수_입구_온도 |
BMS 냉각수 온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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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배터리_히터_릴레이 |
배터리 히터 릴레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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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배터리_밸브_모드 |
배터리 밸브 모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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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베터리_밸브_피드백 |
배터리 밸브 피드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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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배터리_밸브_요구_사항 |
BMS 밸브 요구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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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샷_상태 |
BMS 셀샷 상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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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01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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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02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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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03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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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04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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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05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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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06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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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07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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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08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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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09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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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10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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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11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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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12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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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13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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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14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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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15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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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16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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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17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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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18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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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19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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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20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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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21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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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22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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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23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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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24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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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25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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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26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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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27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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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28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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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29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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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30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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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31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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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32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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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33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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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34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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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35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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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36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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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37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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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38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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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39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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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40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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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41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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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42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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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43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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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44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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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45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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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46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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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47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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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48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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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49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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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50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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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51 |
BMS 셀 전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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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52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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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53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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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54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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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55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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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56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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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57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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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58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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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59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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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60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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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61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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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62 |
BMS 셀 전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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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63 |
BMS 셀 전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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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64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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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65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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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66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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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67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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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68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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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69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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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70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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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71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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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72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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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73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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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74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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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75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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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76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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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77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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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78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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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79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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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80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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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81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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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82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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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83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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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84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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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85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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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86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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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87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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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88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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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89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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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90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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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91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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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92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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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93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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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94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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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95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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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셀_96 |
BMS 셀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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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고전압팩_전류 |
BMS 고전압 팩 전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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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고전압팩_전압 |
BMS 고전압 팩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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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히터1 |
BMS 히터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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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인버터_용량_전압 |
BMS 인버터 용량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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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고립_저항 |
BMS 고립 저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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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메인_릴레이 |
BMS 메인 릴레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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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최대_충전_가능_전력 |
BMS 충전 가능 전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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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최대_방전_가능_전력 |
BMS 방전 가능 전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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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모터_속도 |
BMS 모터 속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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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일반_충전기 |
BMS 일반 충전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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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동력밸브_피드백 |
BMS 동력밸브 피드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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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동력밸브_요구_사항 |
BMS 동력밸브 요구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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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급속_충전_흡기_온도 |
BMS 충전 흡기 온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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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급속_충전기 |
BMS 급속충전 유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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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급속_충전기_계전기 |
BMS 급속충전 계전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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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충전량 |
SOC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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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충전량_시연 |
충전량 시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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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수명 |
시스템 수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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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온도01 |
BMS 온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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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온도02 |
BMS 온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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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온도03 |
BMS 온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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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온도04 |
BMS 온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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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온도05 |
BMS 온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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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온도06 |
BMS 온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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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온도07 |
BMS 온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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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온도08 |
BMS 온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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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온도09 |
BMS 온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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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온도10 |
BMS 온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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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온도11 |
BMS 온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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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온도12 |
BMS 온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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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터리_관리_시스템_총_작동_시간 |
BMS 총 작동 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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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클러스터_주행거리 |
주행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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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이크로_컨트롤_유닛_12볼트배터리전압 |
MCU 12볼트배터리 전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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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이크로_컨트롤_유닛_활성화 |
MCU 활성화 유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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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이크로_컨트롤_유닛_직류입력_전압 |
MCU 직류 입력 전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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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이크로_컨트롤_유닛_방열판_온도 |
MCU 방열판 온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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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이크로_컨트롤_유닛_절연_게이트_양극성_트렌지스터_온도 |
MCU 절연게이트 극성 트렌지스터 온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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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이크로_컨트롤_유닛_연동 |
MCU 연동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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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이크로_컨트롤_유닛_연동_센서_전압 |
MCU 연동 센서 전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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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이크로_컨트롤_유닛_인버터_전압 |
MCU 인버터 전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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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이크로_컨트롤_유닛_모터_온도 |
MCU 모터 온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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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이크로_컨트롤_유닛_모터변조상태 |
MCU 모터변조상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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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이크로_컨트롤_유닛_모터_속도 |
MCU 모터 속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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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이크로_컨트롤_유닛_모터_토크_실제 |
MCU 모터토크실제값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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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이크로_컨트롤_유닛_모터_토크_평균 |
MCU 모터토크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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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이크로_컨트롤_유닛_모터_토크_목표 |
MCU 토크목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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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이크로_컨트롤_유닛_라디에이터_팬 |
MCU 라디에이터 팬 유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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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보드차저_12볼트배터리 |
OBC 시동배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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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보드차저_교류입력_펄스 |
OBC 교류입력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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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보드차저_교류입력_전압_평균 |
OBC 교류전압평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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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보드차저_교류_입력_전류 |
OBC 교류입력전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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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보드차저_교류_입력_전압 |
OBC 교류입력전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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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보드차저_배터리_관리_시스템요구_전류 |
OBC BMS 요구 전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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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보드차저_배터리_관리_시스템요구_전압 |
OBC BMS 요구 전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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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보드차저_복합펄스 |
OBC 복합펄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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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보드차저_복합전압 |
OBC 복합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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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보드차저_충전_케이블_전류_특성 |
OBC 충전케이블 전류 특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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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보드차저_충전_연결기 |
OBC 충전 연결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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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보드차저_충전_정지_요구_사항 |
OBC 충전 정지 요구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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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보드차저_전류_센서_보정 |
OBC 전류센서 보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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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보드차저_고전압팩전압 |
OBC 고전압팩 전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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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보드차저_연동_장치_전압 |
OBC 연동장치 전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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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보드차저_일반_충전_전류_사양 |
OBC 일반충전 전류 사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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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보드차저_정상_충전_시작_카운터 |
OBC 정상충전 시작 카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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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보드차저_총_정상_충전 |
OBC 총 정상충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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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보드차저_정상_충전_작업_카운터 |
OBC 정상 충전 작업 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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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보드차저_온보드차저_충전_가능_상태 |
OBC 충전 가능 상태 여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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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보드차저_온보드차저_충전_종료 |
OBC 충전 종료 상태 여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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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보드차저_온보드차저상태 |
OBC 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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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보드차저_출력_전류 |
OBC 출력 전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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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보드차저_출력_전류_요구_사항 |
OBC 출력 전류 요구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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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보드차저_출력_전압 |
OBC 출력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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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보드차저_고전압프로브전압 |
OBC 고전압프로브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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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보드차저_패턴플랫케이블_출력_전류 |
OBC 패턴플랫케이블 출력 전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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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보드차저_패턴플랫케이블_출력_전압_요구_사항 |
OBC 패턴플랫케이블 충력 전압 요구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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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보드차저_온도1 |
OBC 온도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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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보드차저_온도2 |
OBC 온도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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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보드차저_전압_센서_보정 |
OBC 전압센서 보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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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차량제어장치_12배터리_충전_상태 |
VCU 12볼트 배터리 충전상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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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차량제어장치_12배터리_온도 |
VCU 12볼트 배터리 온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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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차량제어장치_12배터리볼트 |
VCU 12볼트 배터리 볼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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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차량제어장치_12볼트배터리 |
VCU 12볼트 배터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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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차량제어장치_12볼트배터리_전류 |
VCU 12볼트 배터리 전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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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차량제어장치_액셀 |
VCU 엑셀여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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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차량제어장치_브레이크스위치 |
VCU 브레이크 스위치 여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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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차량제어장치_저전압직류변환장치입력_전압 |
VCU 저전압직류번환장치 입력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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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차량제어장치_저전압직류변환장치작동_전압 |
VCU 저전압직류변환장치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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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차량제어장치_저전압직류변환장치출력_전류 |
VCU 저전압직류변환장치 전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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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차량제어장치_저전압직류변환장치출력_전압 |
VCU 저전압직류변환장치 출력 전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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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차량제어장치_저전압직류변환장치온도 |
VCU 저전압직류변환장치 온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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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차량제어장치_차량_속도_기준 |
차량속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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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파일데이터명 | 한국교통안전공단_중형 전기승용차 센서데이터_20230807 | ||
|---|---|---|---|
| 분류체계 | 교통및물류 - 물류등기타 | 제공기관 | 한국교통안전공단 |
| 관리부서명 | 첨단연구개발처 | 관리부서 전화번호 | |
| 보유근거 | 연구 등을 통한 데이터 보유 | 수집방법 | 데이터 로깅장치를 통한 데이터 수집 |
| 업데이트 주기 | 수시 (1회성 데이터) | 차기 등록 예정일 | |
| 매체유형 | 텍스트 | 전체 행 | 20607 |
| 확장자 | CSV | 키워드 | 전기승용차,센서데이터,중형,전기승용차 데이터,주행 패턴 분석 |
| 데이터 한계 | 다운로드(바로가기) | 267 | |
| 등록일 | 2023-08-07 | 수정일 | 2025-06-11 |
| 제공형태 |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 ||
| 설명 | 중형 전기승용차에서 실시간으로 수집된 센서 데이터는 차량의 실제 운행 환경과 운전자 행동이 차량 성능에 미치는 영향을 파악할 수 있는 핵심 원시 데이터(Raw Data)입니다. 이 데이터는 출퇴근, 도심 정체 구간, 고속도로 주행 등 사용자의 실제 생활과 밀접한 다양한 주행 환경이 차량의 에너지 소비와 배터리 상태에 미치는 영향을 정밀하게 보여줍니다. 데이터는 차량의 주행 기록, 배터리 상태, 운전자 조작 정보로 구성됩니다. 위성항법장치(GPS)를 통한 경로, 속도, 가감속 데이터는 개인의 주행 습관과 패턴을 분석하는 기반이 됩니다. 특히 배터리 충전 상태(SOC), 실시간 전력 소모량, 온도 변화 데이터는 운전 스타일, 외부 기온, 에어컨/히터 사용과 같은 현실적인 변수들이 전기차의 주행 가능 거리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는 데 결정적인 단서를 제공합니다. 하루 단위로 제공되는 이 원시 데이터는 전기차의 공인 연비와 실제 전비(전기차 연비)의 차이를 분석하고, 운전자별 주행 패턴을 유형화하며, 더 정확한 배터리 수명 예측 모델을 개발하는 등 다각적인 학술 연구에 이상적인 자료입니다. 이를 통해 효율적인 충전 습관을 유도하거나, 도심 교통 흐름에 최적화된 회생제동 전략을 연구하는 데에도 귀중한 기초 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
||
| 기타 유의사항 | |||
| 공간범위 | 시간범위 | ||
| 비용부과유무 | 무료 |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 건 |
| 이용허락범위 |
| 파일데이터명 | 한국교통안전공단_중형 전기승용차 센서데이터_20230807 |
|---|---|
| 분류체계 | 교통및물류 - 물류등기타 |
| 제공기관 | 한국교통안전공단 |
| 관리부서명 | 첨단연구개발처 |
| 관리부서 전화번호 | |
| 보유근거 | 연구 등을 통한 데이터 보유 |
| 수집방법 | 데이터 로깅장치를 통한 데이터 수집 |
| 업데이트 주기 | 수시 (1회성 데이터) |
| 차기 등록 예정일 | |
| 매체유형 | 텍스트 |
| 전체 행 | 20607 |
| 확장자 | CSV |
| 다운로드(바로가기) | 267 |
| 데이터 한계 | |
| 키워드 | 전기승용차,센서데이터,중형,전기승용차 데이터,주행 패턴 분석 |
| 등록일 | 2023-08-07 |
| 수정일 | 2025-06-11 |
| 제공형태 |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
| 설명 | 중형 전기승용차에서 실시간으로 수집된 센서 데이터는 차량의 실제 운행 환경과 운전자 행동이 차량 성능에 미치는 영향을 파악할 수 있는 핵심 원시 데이터(Raw Data)입니다. 이 데이터는 출퇴근, 도심 정체 구간, 고속도로 주행 등 사용자의 실제 생활과 밀접한 다양한 주행 환경이 차량의 에너지 소비와 배터리 상태에 미치는 영향을 정밀하게 보여줍니다. 데이터는 차량의 주행 기록, 배터리 상태, 운전자 조작 정보로 구성됩니다. 위성항법장치(GPS)를 통한 경로, 속도, 가감속 데이터는 개인의 주행 습관과 패턴을 분석하는 기반이 됩니다. 특히 배터리 충전 상태(SOC), 실시간 전력 소모량, 온도 변화 데이터는 운전 스타일, 외부 기온, 에어컨/히터 사용과 같은 현실적인 변수들이 전기차의 주행 가능 거리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는 데 결정적인 단서를 제공합니다. 하루 단위로 제공되는 이 원시 데이터는 전기차의 공인 연비와 실제 전비(전기차 연비)의 차이를 분석하고, 운전자별 주행 패턴을 유형화하며, 더 정확한 배터리 수명 예측 모델을 개발하는 등 다각적인 학술 연구에 이상적인 자료입니다. 이를 통해 효율적인 충전 습관을 유도하거나, 도심 교통 흐름에 최적화된 회생제동 전략을 연구하는 데에도 귀중한 기초 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
| 기타 유의사항 | |
| 공간범위 | |
| 시간범위 | |
| 비용부과유무 | 무료 |
|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 건 |
| 이용허락범위 |
| 서비스 | 한국교통안전공단_중형 전기승용차 센서데이터_20230807 | ||
|---|---|---|---|
| 분류체계 | 교통및물류 - 물류등기타 | 제공기관 | 한국교통안전공단 |
| 관리기관 |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 | 관리기관 전화번호 | 1566-0025 |
| 보유근거 | 연구 등을 통한 데이터 보유 | 수집방법 | 데이터 로깅장치를 통한 데이터 수집 |
| 업데이트 주기 | 수시 (1회성 데이터) | 차기 등록 예정일 | |
| 매체유형 | 텍스트 | 전체 행 | 20607 |
| 확장자 | XML, JSON | 활용신청 | 0 |
| 데이터 한계 | 키워드 | 전기승용차,센서데이터,중형,전기승용차 데이터,주행 패턴 분석 | |
| 등록일 | 2023-08-07 | 수정일 | 2025-06-11 |
| 제공형태 |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 ||
| 설명 | 중형 전기승용차에서 실시간으로 수집된 센서 데이터는 차량의 실제 운행 환경과 운전자 행동이 차량 성능에 미치는 영향을 파악할 수 있는 핵심 원시 데이터(Raw Data)입니다. 이 데이터는 출퇴근, 도심 정체 구간, 고속도로 주행 등 사용자의 실제 생활과 밀접한 다양한 주행 환경이 차량의 에너지 소비와 배터리 상태에 미치는 영향을 정밀하게 보여줍니다. 데이터는 차량의 주행 기록, 배터리 상태, 운전자 조작 정보로 구성됩니다. 위성항법장치(GPS)를 통한 경로, 속도, 가감속 데이터는 개인의 주행 습관과 패턴을 분석하는 기반이 됩니다. 특히 배터리 충전 상태(SOC), 실시간 전력 소모량, 온도 변화 데이터는 운전 스타일, 외부 기온, 에어컨/히터 사용과 같은 현실적인 변수들이 전기차의 주행 가능 거리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는 데 결정적인 단서를 제공합니다. 하루 단위로 제공되는 이 원시 데이터는 전기차의 공인 연비와 실제 전비(전기차 연비)의 차이를 분석하고, 운전자별 주행 패턴을 유형화하며, 더 정확한 배터리 수명 예측 모델을 개발하는 등 다각적인 학술 연구에 이상적인 자료입니다. 이를 통해 효율적인 충전 습관을 유도하거나, 도심 교통 흐름에 최적화된 회생제동 전략을 연구하는 데에도 귀중한 기초 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
||
| 기타 유의사항 | |||
| 공간범위 | 시간범위 | ||
| 비용부과유무 | 무료 |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 건 |
| 이용허락범위 |
| 서비스 | 한국교통안전공단_중형 전기승용차 센서데이터_20230807 |
|---|---|
| 분류체계 | 교통및물류 - 물류등기타 |
| 제공기관 | 한국교통안전공단 |
| 관리기관 |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 |
| 관리기관 전화번호 | 1566-0025 |
| 보유근거 | 연구 등을 통한 데이터 보유 |
| 수집방법 | 데이터 로깅장치를 통한 데이터 수집 |
| 업데이트 주기 | 수시 (1회성 데이터) |
| 차기 등록 예정일 | |
| 매체유형 | 텍스트 |
| 전체 행 | 20607 |
| 확장자 | XML, JSON |
| 활용신청 | 0 |
| 데이터 한계 | |
| 키워드 | 전기승용차,센서데이터,중형,전기승용차 데이터,주행 패턴 분석 |
| 등록일 | 2023-08-07 |
| 수정일 | 2025-06-11 |
| 제공형태 |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
| 설명 | 중형 전기승용차에서 실시간으로 수집된 센서 데이터는 차량의 실제 운행 환경과 운전자 행동이 차량 성능에 미치는 영향을 파악할 수 있는 핵심 원시 데이터(Raw Data)입니다. 이 데이터는 출퇴근, 도심 정체 구간, 고속도로 주행 등 사용자의 실제 생활과 밀접한 다양한 주행 환경이 차량의 에너지 소비와 배터리 상태에 미치는 영향을 정밀하게 보여줍니다. 데이터는 차량의 주행 기록, 배터리 상태, 운전자 조작 정보로 구성됩니다. 위성항법장치(GPS)를 통한 경로, 속도, 가감속 데이터는 개인의 주행 습관과 패턴을 분석하는 기반이 됩니다. 특히 배터리 충전 상태(SOC), 실시간 전력 소모량, 온도 변화 데이터는 운전 스타일, 외부 기온, 에어컨/히터 사용과 같은 현실적인 변수들이 전기차의 주행 가능 거리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는 데 결정적인 단서를 제공합니다. 하루 단위로 제공되는 이 원시 데이터는 전기차의 공인 연비와 실제 전비(전기차 연비)의 차이를 분석하고, 운전자별 주행 패턴을 유형화하며, 더 정확한 배터리 수명 예측 모델을 개발하는 등 다각적인 학술 연구에 이상적인 자료입니다. 이를 통해 효율적인 충전 습관을 유도하거나, 도심 교통 흐름에 최적화된 회생제동 전략을 연구하는 데에도 귀중한 기초 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
| 기타 유의사항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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