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데이터 상세

HWPX

한국중부발전(주)_민원처리 절차

본 데이터는 한국중부발전의 민원처리 절차를 순차적으로 나타낸 자료로, 민원(진정)접수부터 이첩, 내용검토, 처리결과 통보 및 등록에 이르는 일련의 과정을 포함합니다. 해당 프로세스는 민원인의 문제 제기를 접수한 후 적절한 부서로 이첩하여 사실 확인 및 내용 검토를 거쳐 처리결과를 통보하고, 최종적으로 민원관리시스템에 등록하는 방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공공기관의 민원처리 프로세스의 투명성 확보, 책임 부서 명확화, 대응 속도 분석 등에 활용될 수 있으며, 민원 응대 시스템 개선이나 행정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기준 자료로도 유용합니다.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파일데이터 정보

한국중부발전(주)_민원처리 절차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파일데이터명 한국중부발전(주)_민원처리 절차_20240404
분류체계 일반공공행정 - 일반행정 제공기관 한국중부발전(주)
관리부서명 ICT기획부 관리부서 전화번호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연간 차기 등록 예정일 2026-04-30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1
확장자 HWPX 키워드 민원,처리,절차,이첩,민원내용,처리결과,응대프로세스,행정서비스
누적 다운로드(바로가기)
* 주기성 데이터 포함
212 다운로드(바로가기) 116
등록일 2024-04-29 수정일 2025-07-30
데이터 한계
제공형태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설명 본 데이터는 한국중부발전의 민원처리 절차를 순차적으로 나타낸 자료로, 민원(진정)접수부터 이첩, 내용검토, 처리결과 통보 및 등록에 이르는 일련의 과정을 포함합니다. 해당 프로세스는 민원인의 문제 제기를 접수한 후 적절한 부서로 이첩하여 사실 확인 및 내용 검토를 거쳐 처리결과를 통보하고, 최종적으로 민원관리시스템에 등록하는 방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공공기관의 민원처리 프로세스의 투명성 확보, 책임 부서 명확화, 대응 속도 분석 등에 활용될 수 있으며, 민원 응대 시스템 개선이나 행정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기준 자료로도 유용합니다.
기타 유의사항 민원처리 절차의 변동이 존재하지 않아 지난해 자료와 민원처리 방식은 같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이용허락범위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이 데이터와 유사한 데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