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상세

한국산업기술진흥원_고객만족도 조사현황

한국산업기술진흥원의 과제 지원을 통한 일반 과제현황 관련 고객만족도 조사 데이터로서, 조사기관, 년도, 평점 등의 고유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본 데이터는 연구기관 및 기업이 특정 과제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파악할 수 있게 도와주며, 이는 정책 수립 및 서비스 개선에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습니다. 기업과 기관이 우수 사례를 분석하여 고객 요구에 따른 맞춤형 서비스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특히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데이터는 다음과 같은 구조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성과발생년도(숫자형), 접수번호(문자형), 고객만족도 순번(숫자형), 조사년도(숫자형), 평균 만족도 점수(숫자형), 고객수(숫자형), 조사기관명(문자형), 국가과학기술정보서비스(NTIS) 순번(숫자형), 등록일자(문자형)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데이터를 활용하여 각 조사기관의 고객 만족도 추세를 분석하고, 만족도 향상 방안을 제시하는 등의 다양한 접근이 가능할 것입니다.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데이터 자체에 대한 문의는 아래 제공기관의 관리부서 전화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CSV
한국산업기술진흥원_고객만족도 조사현황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파일데이터 정보

한국산업기술진흥원_고객만족도 조사현황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파일데이터명 한국산업기술진흥원_고객만족도 조사현황_20240214
분류체계 산업·통상·중소기업 - 산업진흥·고도화 제공기관 한국산업기술진흥원
관리부서명 디지털정보화실 관리부서 전화번호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수시 (1회성 데이터) 차기 등록 예정일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233
확장자 CSV 키워드 만족도,조사기관,고객만족도,과제현황,만족도분석,과제지원,서비스 개선,연구기관 평가
누적 다운로드(바로가기)
* 주기성 데이터 포함
167 다운로드(바로가기) 93
등록일 2024-07-08 수정일 2025-07-17
데이터 한계
제공형태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설명 한국산업기술진흥원의 과제 지원을 통한 일반 과제현황 관련 고객만족도 조사 데이터로서, 조사기관, 년도, 평점 등의 고유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본 데이터는 연구기관 및 기업이 특정 과제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파악할 수 있게 도와주며, 이는 정책 수립 및 서비스 개선에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습니다. 기업과 기관이 우수 사례를 분석하여 고객 요구에 따른 맞춤형 서비스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특히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데이터는 다음과 같은 구조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성과발생년도(숫자형), 접수번호(문자형), 고객만족도 순번(숫자형), 조사년도(숫자형), 평균 만족도 점수(숫자형), 고객수(숫자형), 조사기관명(문자형), 국가과학기술정보서비스(NTIS) 순번(숫자형), 등록일자(문자형)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데이터를 활용하여 각 조사기관의 고객 만족도 추세를 분석하고, 만족도 향상 방안을 제시하는 등의 다양한 접근이 가능할 것입니다.
기타 유의사항 공란이 있을 경우 필수항목이나 미집계된 데이터 입니다.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이용허락범위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XML JSON
한국산업기술진흥원_고객만족도 조사현황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오픈API 정보

한국산업기술진흥원_고객만족도 조사현황로 api형식의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서비스 한국산업기술진흥원_고객만족도 조사현황_20240214
분류체계 산업·통상·중소기업 - 산업진흥·고도화 제공기관 한국산업기술진흥원
관리기관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 관리기관 전화번호 1566-0025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수시 (1회성 데이터) 차기 등록 예정일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233
확장자 XML, JSON 활용신청 0
데이터 한계 키워드 만족도,조사기관,고객만족도,과제현황,만족도분석,과제지원,서비스 개선,연구기관 평가
등록일 2024-07-08 수정일 2025-07-17
제공형태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설명 한국산업기술진흥원의 과제 지원을 통한 일반 과제현황 관련 고객만족도 조사 데이터로서, 조사기관, 년도, 평점 등의 고유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본 데이터는 연구기관 및 기업이 특정 과제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파악할 수 있게 도와주며, 이는 정책 수립 및 서비스 개선에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습니다. 기업과 기관이 우수 사례를 분석하여 고객 요구에 따른 맞춤형 서비스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특히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데이터는 다음과 같은 구조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성과발생년도(숫자형), 접수번호(문자형), 고객만족도 순번(숫자형), 조사년도(숫자형), 평균 만족도 점수(숫자형), 고객수(숫자형), 조사기관명(문자형), 국가과학기술정보서비스(NTIS) 순번(숫자형), 등록일자(문자형)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데이터를 활용하여 각 조사기관의 고객 만족도 추세를 분석하고, 만족도 향상 방안을 제시하는 등의 다양한 접근이 가능할 것입니다.
기타 유의사항 공란이 있을 경우 필수항목이나 미집계된 데이터 입니다.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이용허락범위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이 데이터와 유사한 데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