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자료는 인천광역시 연수구에 설치된 무인민원발급기의 운영 현황을 제공하는 데이터로, 주민들이 자주 이용하는 행정서류 발급 정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데이터는 총 4개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서류명’은 발급 가능한 서류의 명칭을 의미합니다. ‘수수료’ 항목은 해당 서류 발급 시 발생하는 비용을 명시하며, ‘본인확인(지문)’은 지문 인증 여부가 필요한지를 알려줍니다. 이 자료는 행정서류의 발급 가능 여부, 수수료 비교, 신분 확인 필요 유무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시민들의 효율적인 무인민원발급기 이용을 지원하며, 행정 편의성 향상과 시간 절약에 기여합니다. 무인민원발급기를 이용하고자 하는 주민, 민원처리 관련 기관, 또는 위치 기반 서비스 개발자에게 유용한 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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