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청남도 금산군의 현재 운영중인 일반화물자동차 운송사업자 업체현황을 설명합니다. - 일반화물은 과거 2대 이상의 화물자동차를 등록하면 일반화물, 1대의 화물자동차를 등록하면 개인(개별)화물사업체로 인정했으나, 2019년이후 운송업의 대형화,효율화를 위해 20대이상의 화물자동차를 등록할 때만 일반화물사업체로 인정해주고 있습니다. - 업체명, 면허종류, 차량대수, 소재지, 운영여부, 데이터기준일 등으로 구성 된 데이터입니다. - "25년 현재, 차량대수가 20대가 넘는 업체 및 개인은 9개이며, 이는 작년에 비해 2개가 감소했습니다. (감소 원인은 업체의 다른 시군으로의 이전 및 휴업입니다.) -그밖에도 1-2대의 일반화물 차량을 소지했던 개인이 폐업 및 휴업으로 전체 업체 수가 감소했고 차량대수가 소수 증가한 업체도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금산군 일반화물운송사업체는 "24년 53개에서 "25년 42개로 감소했으며, 등록 차량대수는 "24년 562대에서 "25년 510대로 감소했습니다. -이 데이터를 통해 금산군의 물류기반의 변화 추이를 진단하고,그에 따른 정책 수립, 투자유치, 경제 분석 등의 기초 자료로 활용하여 정책적 시사점과 기회 요인을 발굴하는 데 기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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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충청남도 금산군의 현재 운영중인 일반화물자동차 운송사업자 업체현황을 설명합니다. - 일반화물은 과거 2대 이상의 화물자동차를 등록하면 일반화물, 1대의 화물자동차를 등록하면 개인(개별)화물사업체로 인정했으나, 2019년이후 운송업의 대형화,효율화를 위해 20대이상의 화물자동차를 등록할 때만 일반화물사업체로 인정해주고 있습니다. - 업체명, 면허종류, 차량대수, 소재지, 운영여부, 데이터기준일 등으로 구성 된 데이터입니다. - "25년 현재, 차량대수가 20대가 넘는 업체 및 개인은 9개이며, 이는 작년에 비해 2개가 감소했습니다. (감소 원인은 업체의 다른 시군으로의 이전 및 휴업입니다.) -그밖에도 1-2대의 일반화물 차량을 소지했던 개인이 폐업 및 휴업으로 전체 업체 수가 감소했고 차량대수가 소수 증가한 업체도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금산군 일반화물운송사업체는 "24년 53개에서 "25년 42개로 감소했으며, 등록 차량대수는 "24년 562대에서 "25년 510대로 감소했습니다. -이 데이터를 통해 금산군의 물류기반의 변화 추이를 진단하고,그에 따른 정책 수립, 투자유치, 경제 분석 등의 기초 자료로 활용하여 정책적 시사점과 기회 요인을 발굴하는 데 기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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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충청남도 금산군의 현재 운영중인 일반화물자동차 운송사업자 업체현황을 설명합니다. - 일반화물은 과거 2대 이상의 화물자동차를 등록하면 일반화물, 1대의 화물자동차를 등록하면 개인(개별)화물사업체로 인정했으나, 2019년이후 운송업의 대형화,효율화를 위해 20대이상의 화물자동차를 등록할 때만 일반화물사업체로 인정해주고 있습니다. - 업체명, 면허종류, 차량대수, 소재지, 운영여부, 데이터기준일 등으로 구성 된 데이터입니다. - "25년 현재, 차량대수가 20대가 넘는 업체 및 개인은 9개이며, 이는 작년에 비해 2개가 감소했습니다. (감소 원인은 업체의 다른 시군으로의 이전 및 휴업입니다.) -그밖에도 1-2대의 일반화물 차량을 소지했던 개인이 폐업 및 휴업으로 전체 업체 수가 감소했고 차량대수가 소수 증가한 업체도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금산군 일반화물운송사업체는 "24년 53개에서 "25년 42개로 감소했으며, 등록 차량대수는 "24년 562대에서 "25년 510대로 감소했습니다. -이 데이터를 통해 금산군의 물류기반의 변화 추이를 진단하고,그에 따른 정책 수립, 투자유치, 경제 분석 등의 기초 자료로 활용하여 정책적 시사점과 기회 요인을 발굴하는 데 기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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