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확산 방지 및 불편사항 관련 민원 예보 (빅데이터로 보는 국민의 소리 제554호.연구보고서)(2020.2.9.) 2020년 2월 코로나19 초기 확산 시기에 접수된 민원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예측 보고서입니다. 국민권익위원회가 수집한 민원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방역 정책, 마스크 공급, 외국인 입국 통제, 감염 예방 조치 등과 관련된 국민 불편 사항과 우려를 정리하고 향후 발생할 수 있는 민원을 예측합니다. 특히 해당 보고서는 정부와 공공기관이 선제적으로 대응책을 마련할 수 있도록 주요 민원 키워드를 분석하고, 사회 전반의 감정과 요구를 시각화하여 제공함으로써 위기 상황 대응의 참고자료로 활용됩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확산 방지 및 불편사항 관련 민원 예보 (빅데이터로 보는 국민의 소리 제554호.연구보고서)(2020.2.9.) 2020년 2월 코로나19 초기 확산 시기에 접수된 민원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예측 보고서입니다. 국민권익위원회가 수집한 민원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방역 정책, 마스크 공급, 외국인 입국 통제, 감염 예방 조치 등과 관련된 국민 불편 사항과 우려를 정리하고 향후 발생할 수 있는 민원을 예측합니다. 특히 해당 보고서는 정부와 공공기관이 선제적으로 대응책을 마련할 수 있도록 주요 민원 키워드를 분석하고, 사회 전반의 감정과 요구를 시각화하여 제공함으로써 위기 상황 대응의 참고자료로 활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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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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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권익위원회_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확산 방지 및 불편사항 관련 민원 예보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파일데이터명
국민권익위원회_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확산 방지 및 불편사항 관련 민원 예보_20200209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확산 방지 및 불편사항 관련 민원 예보 (빅데이터로 보는 국민의 소리 제554호.연구보고서)(2020.2.9.) 2020년 2월 코로나19 초기 확산 시기에 접수된 민원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예측 보고서입니다. 국민권익위원회가 수집한 민원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방역 정책, 마스크 공급, 외국인 입국 통제, 감염 예방 조치 등과 관련된 국민 불편 사항과 우려를 정리하고 향후 발생할 수 있는 민원을 예측합니다. 특히 해당 보고서는 정부와 공공기관이 선제적으로 대응책을 마련할 수 있도록 주요 민원 키워드를 분석하고, 사회 전반의 감정과 요구를 시각화하여 제공함으로써 위기 상황 대응의 참고자료로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