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성남시 보행자 우선도로 공공데이터 포털 > 데이터요청 > 공공데이터 제공신청으로 별도 제공요청시 담당자가 확인 후 메일 서비스로 제공하는 데이터 파일(CSV,SHP,Image)입니다. 성남시의 보행자 우선도로 데이터는 차량보다 보행자의 안전과 통행 편의를 우선시하는 도로구간에 대한 공간정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보행자 우선도로로 지정된 위치 등의 항목으로 구성됩니다. 보행자 우선도로는 주로 주거지역, 학교 주변, 시장·상점가 인근의 이면도로 등에서 지정되며, 보차혼용도로 형태로 운영되거나 차량 속도를 30km/h 이하로 제한하는 등 속도 저감 시설이 함께 적용됩니다. 보행자 중심 도시로의 전환을 위한 핵심 기초자료로 중요하게 다뤄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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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 성남시 보행자 우선도로 공공데이터 포털 > 데이터요청 > 공공데이터 제공신청으로 별도 제공요청시 담당자가 확인 후 메일 서비스로 제공하는 데이터 파일(CSV,SHP,Image)입니다. 성남시의 보행자 우선도로 데이터는 차량보다 보행자의 안전과 통행 편의를 우선시하는 도로구간에 대한 공간정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보행자 우선도로로 지정된 위치 등의 항목으로 구성됩니다. 보행자 우선도로는 주로 주거지역, 학교 주변, 시장·상점가 인근의 이면도로 등에서 지정되며, 보차혼용도로 형태로 운영되거나 차량 속도를 30km/h 이하로 제한하는 등 속도 저감 시설이 함께 적용됩니다. 보행자 중심 도시로의 전환을 위한 핵심 기초자료로 중요하게 다뤄집니다.
기타 유의사항
공공데이터 포털 > 데이터요청 > 공공데이터 제공신청으로 별도 제공요청시 담당자가 확인 후 메일 서비스로 제공하는 데이터 파일(CSV,SHP,Image)입니다. 공간정보데이터(SHP)파일은 QGIS, ArcGIS 등 공간정보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경기도 성남시 보행자 우선도로 공공데이터 포털 > 데이터요청 > 공공데이터 제공신청으로 별도 제공요청시 담당자가 확인 후 메일 서비스로 제공하는 데이터 파일(CSV,SHP,Image)입니다. 성남시의 보행자 우선도로 데이터는 차량보다 보행자의 안전과 통행 편의를 우선시하는 도로구간에 대한 공간정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보행자 우선도로로 지정된 위치 등의 항목으로 구성됩니다. 보행자 우선도로는 주로 주거지역, 학교 주변, 시장·상점가 인근의 이면도로 등에서 지정되며, 보차혼용도로 형태로 운영되거나 차량 속도를 30km/h 이하로 제한하는 등 속도 저감 시설이 함께 적용됩니다. 보행자 중심 도시로의 전환을 위한 핵심 기초자료로 중요하게 다뤄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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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 성남시 보행자 우선도로 공공데이터 포털 > 데이터요청 > 공공데이터 제공신청으로 별도 제공요청시 담당자가 확인 후 메일 서비스로 제공하는 데이터 파일(CSV,SHP,Image)입니다. 성남시의 보행자 우선도로 데이터는 차량보다 보행자의 안전과 통행 편의를 우선시하는 도로구간에 대한 공간정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보행자 우선도로로 지정된 위치 등의 항목으로 구성됩니다. 보행자 우선도로는 주로 주거지역, 학교 주변, 시장·상점가 인근의 이면도로 등에서 지정되며, 보차혼용도로 형태로 운영되거나 차량 속도를 30km/h 이하로 제한하는 등 속도 저감 시설이 함께 적용됩니다. 보행자 중심 도시로의 전환을 위한 핵심 기초자료로 중요하게 다뤄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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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 성남시 보행자 우선도로 공공데이터 포털 > 데이터요청 > 공공데이터 제공신청으로 별도 제공요청시 담당자가 확인 후 메일 서비스로 제공하는 데이터 파일(CSV,SHP,Image)입니다. 성남시의 보행자 우선도로 데이터는 차량보다 보행자의 안전과 통행 편의를 우선시하는 도로구간에 대한 공간정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보행자 우선도로로 지정된 위치 등의 항목으로 구성됩니다. 보행자 우선도로는 주로 주거지역, 학교 주변, 시장·상점가 인근의 이면도로 등에서 지정되며, 보차혼용도로 형태로 운영되거나 차량 속도를 30km/h 이하로 제한하는 등 속도 저감 시설이 함께 적용됩니다. 보행자 중심 도시로의 전환을 위한 핵심 기초자료로 중요하게 다뤄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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