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도 실시한 자동차검사 결과를 기반으로 하여 차량의 누적주행거리, 사용 용도(사업용/비사업용), 차종(승용/승합/화물/특수), 규모(경형/소형/중형/대형) 등의 다양한 기준에 따라 검사대수를 구분하고, 각 항목별 부적합률을 면밀히 분석하였다. 이를 통해 차량의 운행 특성에 따른 검사 경향을 파악하고, 그 결과를 체계적인 통계 자료로 정리하여 데이터화하였다. 이 데이터는 자동차의 안전성과 관련된 정책 수립 및 제도 개선을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될 수 있으며, 향후 정비 및 검사 제도의 효율성 제고에도 기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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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도 실시한 자동차검사 결과를 기반으로 하여 차량의 누적주행거리, 사용 용도(사업용/비사업용), 차종(승용/승합/화물/특수), 규모(경형/소형/중형/대형) 등의 다양한 기준에 따라 검사대수를 구분하고, 각 항목별 부적합률을 면밀히 분석하였다. 이를 통해 차량의 운행 특성에 따른 검사 경향을 파악하고, 그 결과를 체계적인 통계 자료로 정리하여 데이터화하였다. 이 데이터는 자동차의 안전성과 관련된 정책 수립 및 제도 개선을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될 수 있으며, 향후 정비 및 검사 제도의 효율성 제고에도 기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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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도 실시한 자동차검사 결과를 기반으로 하여 차량의 누적주행거리, 사용 용도(사업용/비사업용), 차종(승용/승합/화물/특수), 규모(경형/소형/중형/대형) 등의 다양한 기준에 따라 검사대수를 구분하고, 각 항목별 부적합률을 면밀히 분석하였다. 이를 통해 차량의 운행 특성에 따른 검사 경향을 파악하고, 그 결과를 체계적인 통계 자료로 정리하여 데이터화하였다. 이 데이터는 자동차의 안전성과 관련된 정책 수립 및 제도 개선을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될 수 있으며, 향후 정비 및 검사 제도의 효율성 제고에도 기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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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교통안전공단_누적주행거리별 자동차검사현황로 api형식의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2024년도 실시한 자동차검사 결과를 기반으로 하여 차량의 누적주행거리, 사용 용도(사업용/비사업용), 차종(승용/승합/화물/특수), 규모(경형/소형/중형/대형) 등의 다양한 기준에 따라 검사대수를 구분하고, 각 항목별 부적합률을 면밀히 분석하였다. 이를 통해 차량의 운행 특성에 따른 검사 경향을 파악하고, 그 결과를 체계적인 통계 자료로 정리하여 데이터화하였다. 이 데이터는 자동차의 안전성과 관련된 정책 수립 및 제도 개선을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될 수 있으며, 향후 정비 및 검사 제도의 효율성 제고에도 기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