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요 특허고객 상담사례집, 특허상담 지식관리시스템 등 질의 응답 자료를 기초로 생성한 분야별 특허상담 표준 질의・답변(Set) 학습데이터를 제공합니다. AI챗봇 서비스를 위한 산업재산권 관련 질의 응답셋을 제공합니다.
2. 세부정보 출원, 등록, 수수료, 공통 분야 표준 질의 응답셋 및 유사 질의 응답셋 분류, INTENT, 대표질의, 답변, 동의어
※ 대용량 파일로 인한 샘플 파일을 받아 보실 수 있으며, 전체 데이터는 서비스 홈페이지(plus.kipris.or.kr)를 통해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 실제 데이터 건수 : 25,000 건 (2022.12.31 기준) - 표준질의 응답셋 : 290건 * 상담사례집 및 FAQ 등에서 수집하여 분류 - 표준질의로부터 파생된 유사질의 응답셋 : 2.5만건 * 개별 표준질의 당 50건 이상의 유사질의로 구축
1. 개요 특허고객 상담사례집, 특허상담 지식관리시스템 등 질의 응답 자료를 기초로 생성한 분야별 특허상담 표준 질의・답변(Set) 학습데이터를 제공합니다. AI챗봇 서비스를 위한 산업재산권 관련 질의 응답셋을 제공합니다.
2. 세부정보 출원, 등록, 수수료, 공통 분야 표준 질의 응답셋 및 유사 질의 응답셋 분류, INTENT, 대표질의, 답변, 동의어
※ 대용량 파일로 인한 샘플 파일을 받아 보실 수 있으며, 전체 데이터는 서비스 홈페이지(plus.kipris.or.kr)를 통해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 실제 데이터 건수 : 25,000 건 (2022.12.31 기준) - 표준질의 응답셋 : 290건 * 상담사례집 및 FAQ 등에서 수집하여 분류 - 표준질의로부터 파생된 유사질의 응답셋 : 2.5만건 * 개별 표준질의 당 50건 이상의 유사질의로 구축
기타 유의사항
해당 데이터는 대용량 또는 유료 데이터의 샘플입니다. 전체 데이터 이용 및 상담은 서비스 홈페이지(plus.kipris.or.kr)를 참조하십시오.
1. 개요 특허고객 상담사례집, 특허상담 지식관리시스템 등 질의 응답 자료를 기초로 생성한 분야별 특허상담 표준 질의・답변(Set) 학습데이터를 제공합니다. AI챗봇 서비스를 위한 산업재산권 관련 질의 응답셋을 제공합니다.
2. 세부정보 출원, 등록, 수수료, 공통 분야 표준 질의 응답셋 및 유사 질의 응답셋 분류, INTENT, 대표질의, 답변, 동의어
※ 대용량 파일로 인한 샘플 파일을 받아 보실 수 있으며, 전체 데이터는 서비스 홈페이지(plus.kipris.or.kr)를 통해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 실제 데이터 건수 : 25,000 건 (2022.12.31 기준) - 표준질의 응답셋 : 290건 * 상담사례집 및 FAQ 등에서 수집하여 분류 - 표준질의로부터 파생된 유사질의 응답셋 : 2.5만건 * 개별 표준질의 당 50건 이상의 유사질의로 구축
기타 유의사항
해당 데이터는 대용량 또는 유료 데이터의 샘플입니다. 전체 데이터 이용 및 상담은 서비스 홈페이지(plus.kipris.or.kr)를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