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상세

경기도 남양주시_민원콜센터 상담유형별 현황

남양주시 민원콜센터에 문의하는 시정업무 및 민원 등 상담내용을 유형별로 분류하여 건수 산정한 데이터입니다. 시에서 하는 업무를 크게 기획경제, 복지, 문화교육, 교통차량, 도시기반, 환경위생, 보건행정, 민원행정, 상하수도, 세무행정, 녹지공원, 기타의 12개 분야로 나누어 분류하였습니다.

- 기획경제: 일반행정, 예산, 정보통신, 지역경제, 일자리정책, 전략산업, 농업 등
- 복지: 복지정책, 노인복지, 장애인복지, 여성아동, 보육정책 등
- 문화교육: 문화예술, 미래교육, 청년정책, 문화관광, 체육, 도서관 등
- 교통차량: 교통정책, 대중교통, 주차관리, 자동차관리, 도로건설 등
- 도시기반: 도로관리, 도시정책, 건축, 토지정보, 기반조성, 도시재생 등
- 환경위생: 위생, 환경정책, 기후에너지, 자원순환 등
- 보건행정: 보건정책, 건강증진, 정신건강 등
- 민원행정: 시민소통, 시민안전, 홍보, 감사, 민원, 의회법무 등
- 상하수도: 수도요금, 상수도, 하수도 등
- 세무행정: 재산세, 자동차세, 지방소득세, 취득세, 체납, 세외수입 등
- 녹지공원: 생태하천, 산림녹지, 공원, 하천공원, 휴양시설 등
- 기타: 기타 종료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데이터 자체에 대한 문의는 아래 제공기관의 관리부서 전화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CSV
경기도 남양주시_민원콜센터 상담유형별 현황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파일데이터 정보

경기도 남양주시_민원콜센터 상담유형별 현황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파일데이터명 경기도 남양주시_민원콜센터 상담유형별 현황_20250203
분류체계 일반공공행정 - 일반행정 제공기관 경기도 남양주시
관리부서명 시민시장담당관 관리부서 전화번호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연간 차기 등록 예정일 2026-02-03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12
확장자 CSV 키워드 민원콜센터,상담유형별 건수,유형별 건수,민원,콜센터,상담유형
누적 다운로드(바로가기)
* 주기성 데이터 포함
292 다운로드(바로가기) 48
등록일 2025-02-10 수정일 2025-09-03
데이터 한계
제공형태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설명 남양주시 민원콜센터에 문의하는 시정업무 및 민원 등 상담내용을 유형별로 분류하여 건수 산정한 데이터입니다. 시에서 하는 업무를 크게 기획경제, 복지, 문화교육, 교통차량, 도시기반, 환경위생, 보건행정, 민원행정, 상하수도, 세무행정, 녹지공원, 기타의 12개 분야로 나누어 분류하였습니다.

- 기획경제: 일반행정, 예산, 정보통신, 지역경제, 일자리정책, 전략산업, 농업 등
- 복지: 복지정책, 노인복지, 장애인복지, 여성아동, 보육정책 등
- 문화교육: 문화예술, 미래교육, 청년정책, 문화관광, 체육, 도서관 등
- 교통차량: 교통정책, 대중교통, 주차관리, 자동차관리, 도로건설 등
- 도시기반: 도로관리, 도시정책, 건축, 토지정보, 기반조성, 도시재생 등
- 환경위생: 위생, 환경정책, 기후에너지, 자원순환 등
- 보건행정: 보건정책, 건강증진, 정신건강 등
- 민원행정: 시민소통, 시민안전, 홍보, 감사, 민원, 의회법무 등
- 상하수도: 수도요금, 상수도, 하수도 등
- 세무행정: 재산세, 자동차세, 지방소득세, 취득세, 체납, 세외수입 등
- 녹지공원: 생태하천, 산림녹지, 공원, 하천공원, 휴양시설 등
- 기타: 기타 종료
기타 유의사항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이용허락범위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XML JSON
경기도 남양주시_민원콜센터 상담유형별 현황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오픈API 정보

경기도 남양주시_민원콜센터 상담유형별 현황로 api형식의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서비스 경기도 남양주시_민원콜센터 상담유형별 현황_20250203
분류체계 일반공공행정 - 일반행정 제공기관 경기도 남양주시
관리기관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 관리기관 전화번호 1566-0025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연간 차기 등록 예정일 2026-02-03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12
확장자 XML, JSON 활용신청 0
데이터 한계 키워드 민원콜센터,상담유형별 건수,유형별 건수,민원,콜센터,상담유형
등록일 2025-02-10 수정일 2025-09-03
제공형태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설명 남양주시 민원콜센터에 문의하는 시정업무 및 민원 등 상담내용을 유형별로 분류하여 건수 산정한 데이터입니다. 시에서 하는 업무를 크게 기획경제, 복지, 문화교육, 교통차량, 도시기반, 환경위생, 보건행정, 민원행정, 상하수도, 세무행정, 녹지공원, 기타의 12개 분야로 나누어 분류하였습니다.

- 기획경제: 일반행정, 예산, 정보통신, 지역경제, 일자리정책, 전략산업, 농업 등
- 복지: 복지정책, 노인복지, 장애인복지, 여성아동, 보육정책 등
- 문화교육: 문화예술, 미래교육, 청년정책, 문화관광, 체육, 도서관 등
- 교통차량: 교통정책, 대중교통, 주차관리, 자동차관리, 도로건설 등
- 도시기반: 도로관리, 도시정책, 건축, 토지정보, 기반조성, 도시재생 등
- 환경위생: 위생, 환경정책, 기후에너지, 자원순환 등
- 보건행정: 보건정책, 건강증진, 정신건강 등
- 민원행정: 시민소통, 시민안전, 홍보, 감사, 민원, 의회법무 등
- 상하수도: 수도요금, 상수도, 하수도 등
- 세무행정: 재산세, 자동차세, 지방소득세, 취득세, 체납, 세외수입 등
- 녹지공원: 생태하천, 산림녹지, 공원, 하천공원, 휴양시설 등
- 기타: 기타 종료
기타 유의사항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이용허락범위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이 데이터와 유사한 데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