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장애인도서관이 소장하고 있는 전자파일 형태의 대체자료인 장애인 접근 전자책(Epub)과 디지털 음성도서(DAISY) 약 13만 건을 기반으로 학습시켜, 실시간 심층질의응답(DeepQA) 서비스를 RESTful API 기반의 인터페이스로 제공합니다.
<응답예시>
{
"answerInfo":[
{
"answer":{
"endPos": 28,
"startPos": 25,
"text": "마케팅",
"tts": "TTS Data(Byte)"
},
"context":{
"context_id":"480D140107270_001",
"text":"온라인 기업들이 겪는 어려움 중 하나가 바로 마케팅이다. 자사의 웹 페이지에 고객들이 방문 혹은 재방문 하도록 유도하고, 제품이나
서비스 중 어떤 것을 좋아하는지 분석해야 하며, 이를 바탕으로 구매까지 이어지는 방안을 찾는 것이 마케팅의 몫이다. 이 때, 웹사이트 분석은
필수다. 분석을 통해 기업 웹사이트나 블로그, 판매 페이지, 카탈로그 등에서 방문자들이 웹 사이트를 사용하는 방식, 방문 경로, 사용하는 키워드,
관심 있는 주제 등의 지표를 알 수 있다. 다양한 분석 툴이 나와있지만, 구글 웹로그 분석(Google Analytics)는 무료이면서도 방대한 추적
및 분석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많이 사용 되고 있다. 구글 웹로그 분석 가입부터 설정, 활용까지 기초적인 내용을 살펴보자.",
"title":"'디지털 마케팅의 기본' 구글 웹로그 분석 가이드"
},
"rank": 1,
"score": {
"mrc": 98.21862385985813,
"search": 22.40747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