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상세

한국남동발전㈜_신재생 고객 설문조사 내용

한국남동발전의 신재생 고객지원 시스템 내 설문조사 내용 데이터입니다. 해당 데이터는 2018년 1월 22일부터 3월 16일까지 설문에 응답한 신재생 고객의 제안내용, 건의내용 데이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신재생 에너지 이용 고객들의 경험, 불편사항, 개선 요구를 직접 파악하기 위하여 수집되었으며, 빈도·키워드 분석으로 가장 많이 제기된 개선 영역 파악 등 수요가 높은 건의 사항을 반영하여 신재생 고객지원 시스템 운영 개선 및 고품질 서비스 제공 방안 마련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데이터 자체에 대한 문의는 아래 제공기관의 관리부서 전화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CSV
한국남동발전㈜_신재생 고객 설문조사 내용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파일데이터 정보

한국남동발전㈜_신재생 고객 설문조사 내용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파일데이터명 한국남동발전㈜_신재생 고객 설문조사 내용_20211019
분류체계 산업·통상·중소기업 - 에너지및자원개발 제공기관 한국남동발전㈜
관리부서명 ICT운영부 관리부서 전화번호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수시 (1회성 데이터) 차기 등록 예정일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41
확장자 CSV 키워드 신재생에너지,태양광발전,설문조사,제안,건의
데이터 한계 다운로드(바로가기) 551
등록일 2021-10-20 수정일 2025-08-28
제공형태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설명 한국남동발전의 신재생 고객지원 시스템 내 설문조사 내용 데이터입니다. 해당 데이터는 2018년 1월 22일부터 3월 16일까지 설문에 응답한 신재생 고객의 제안내용, 건의내용 데이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신재생 에너지 이용 고객들의 경험, 불편사항, 개선 요구를 직접 파악하기 위하여 수집되었으며, 빈도·키워드 분석으로 가장 많이 제기된 개선 영역 파악 등 수요가 높은 건의 사항을 반영하여 신재생 고객지원 시스템 운영 개선 및 고품질 서비스 제공 방안 마련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기타 유의사항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이용허락범위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XML JSON
한국남동발전㈜_신재생 고객 설문조사 내용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오픈API 정보

한국남동발전㈜_신재생 고객 설문조사 내용로 api형식의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서비스 한국남동발전㈜_신재생 고객 설문조사 내용_20211019
분류체계 산업·통상·중소기업 - 에너지및자원개발 제공기관 한국남동발전㈜
관리기관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 관리기관 전화번호 1566-0025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수시 (1회성 데이터) 차기 등록 예정일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41
확장자 XML, JSON 활용신청 0
데이터 한계 키워드 신재생에너지,태양광발전,설문조사,제안,건의
등록일 2021-10-20 수정일 2025-08-28
제공형태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설명 한국남동발전의 신재생 고객지원 시스템 내 설문조사 내용 데이터입니다. 해당 데이터는 2018년 1월 22일부터 3월 16일까지 설문에 응답한 신재생 고객의 제안내용, 건의내용 데이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신재생 에너지 이용 고객들의 경험, 불편사항, 개선 요구를 직접 파악하기 위하여 수집되었으며, 빈도·키워드 분석으로 가장 많이 제기된 개선 영역 파악 등 수요가 높은 건의 사항을 반영하여 신재생 고객지원 시스템 운영 개선 및 고품질 서비스 제공 방안 마련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기타 유의사항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이용허락범위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이 데이터와 유사한 데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