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영상은 전화금융사기, 일명 보이스피싱 범죄 예방을 목적으로 제작된 홍보 콘텐츠로, 전북권 내 지역 주민들의 경각심을 높이고 피해를 사전에 차단하기 위한 캠페인 자료입니다. 해당 영상은 전북 지역 농협은행 60개소의 대기화면 모니터 등을 통해 상시 송출되며, 금융기관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자연스럽게 노출되어 보이스피싱 수법과 대응 요령 등을 안내합니다. 또한 전북권을 운행하는 시내버스 430대에 음성 안내 형태로 송출되어 일상 속에서도 범죄 예방 메시지를 접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실생활 밀착형 매체를 활용함으로써 지역 주민의 인식 개선과 범죄 예방 효과를 극대화하고, 금융기관 및 대중교통과 연계한 효율적인 홍보 전략이 반영된 사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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