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상세

경찰청 전라북도경찰청_112 신고접수 현황

이 파일은 전라북도 내 112치안상황실에서 연도별로 접수한 신고 현황을 정리한 통계 자료로,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한 경찰의 출동 대응 실태를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요 항목으로는 ▲긴급신고(CODE 0, 1)와 ▲비긴급신고(CODE 2, 3, 4)로 구분된 신고 건수가 포함되어 있으며, 각 코드에 따른 신고 유형과 대응 우선순위에 따라 분류되어 기록됩니다. 긴급신고는 강력범죄나 생명이 위협받는 상황에 해당하며, 비긴급신고는 소음, 분실, 일반 민원 등 비교적 낮은 위험도의 사안입니다. 이 데이터를 통해 연도별 신고 유형의 변화, 긴급상황 발생 비율, 치안 수요의 흐름 등을 분석할 수 있으며, 경찰 출동 체계의 효율성 점검, 치안 자원 배분, 112 신고 대응 역량 강화를 위한 정책 수립 등에 유용하게 활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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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V
경찰청 전라북도경찰청_112 신고접수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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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데이터 정보

경찰청 전라북도경찰청_112 신고접수 현황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파일데이터명 경찰청 전라북도경찰청_112 신고접수 현황_20241231
분류체계 공공질서및안전 - 경찰 제공기관 경찰청 전라북도경찰청
관리부서명 경무기획정보화장비과 정보화운영계 관리부서 전화번호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연간 차기 등록 예정일 2026-08-31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9
확장자 CSV 키워드 비긴급신고,긴급신고,연도별신고,112신고,코드별신고
누적 다운로드(바로가기)
* 주기성 데이터 포함
963 다운로드(바로가기) 34
등록일 2025-08-11 수정일 2025-08-21
데이터 한계
제공형태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설명 이 파일은 전라북도 내 112치안상황실에서 연도별로 접수한 신고 현황을 정리한 통계 자료로,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한 경찰의 출동 대응 실태를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요 항목으로는 ▲긴급신고(CODE 0, 1)와 ▲비긴급신고(CODE 2, 3, 4)로 구분된 신고 건수가 포함되어 있으며, 각 코드에 따른 신고 유형과 대응 우선순위에 따라 분류되어 기록됩니다. 긴급신고는 강력범죄나 생명이 위협받는 상황에 해당하며, 비긴급신고는 소음, 분실, 일반 민원 등 비교적 낮은 위험도의 사안입니다. 이 데이터를 통해 연도별 신고 유형의 변화, 긴급상황 발생 비율, 치안 수요의 흐름 등을 분석할 수 있으며, 경찰 출동 체계의 효율성 점검, 치안 자원 배분, 112 신고 대응 역량 강화를 위한 정책 수립 등에 유용하게 활용됩니다.
기타 유의사항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이용허락범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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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찰청 전라북도경찰청_112 신고접수 현황로 api형식의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서비스 경찰청 전라북도경찰청_112 신고접수 현황_20241231
분류체계 공공질서및안전 - 경찰 제공기관 경찰청 전라북도경찰청
관리기관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 관리기관 전화번호 1566-0025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연간 차기 등록 예정일 2026-08-31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9
확장자 XML, JSON 활용신청 0
데이터 한계 키워드 비긴급신고,긴급신고,연도별신고,112신고,코드별신고
등록일 2025-08-11 수정일 2025-08-21
제공형태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설명 이 파일은 전라북도 내 112치안상황실에서 연도별로 접수한 신고 현황을 정리한 통계 자료로,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한 경찰의 출동 대응 실태를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요 항목으로는 ▲긴급신고(CODE 0, 1)와 ▲비긴급신고(CODE 2, 3, 4)로 구분된 신고 건수가 포함되어 있으며, 각 코드에 따른 신고 유형과 대응 우선순위에 따라 분류되어 기록됩니다. 긴급신고는 강력범죄나 생명이 위협받는 상황에 해당하며, 비긴급신고는 소음, 분실, 일반 민원 등 비교적 낮은 위험도의 사안입니다. 이 데이터를 통해 연도별 신고 유형의 변화, 긴급상황 발생 비율, 치안 수요의 흐름 등을 분석할 수 있으며, 경찰 출동 체계의 효율성 점검, 치안 자원 배분, 112 신고 대응 역량 강화를 위한 정책 수립 등에 유용하게 활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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