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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전케이피에스주식회사_인권영향평가 결과 보고서

한전KPS(주) 인권영향평가 결과 보고서입니다. 인권영향평가는 인권영향에 대한 평가를 체계화한 절차로, 기관이 연루된 부정적인 영향에 대응하기 위해 이해관계자 인권의 부정적인 영향을 구조적으로 식별하고 있습니다. 평가 목적은 인권경영 관련 기준이나 원칙을 기반으로 인권 리스크를 식별하고 개선하기 위함이며, 기관운영 인권영향평가(인권경영 체제의 구축 등 11개 분야의 인권이슈)와 주요사업 인권영향평가(사업운영 체계 등 4개 분야의 인권이슈)로 구분하여 수행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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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전케이피에스주식회사_인권영향평가 결과 보고서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파일데이터명 한전케이피에스주식회사_인권영향평가 결과 보고서_20241231
분류체계 일반공공행정 - 일반행정 제공기관 한전케이피에스주식회사
관리부서명 사업평가실 관리부서 전화번호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연간 차기 등록 예정일 2026-07-31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1
확장자 HWPX 키워드 인권정책,인권,인권영향평가,기관운영,주요사업
데이터 한계 다운로드(바로가기) 173
등록일 2021-09-13 수정일 2025-07-23
제공형태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설명 한전KPS(주) 인권영향평가 결과 보고서입니다. 인권영향평가는 인권영향에 대한 평가를 체계화한 절차로, 기관이 연루된 부정적인 영향에 대응하기 위해 이해관계자 인권의 부정적인 영향을 구조적으로 식별하고 있습니다. 평가 목적은 인권경영 관련 기준이나 원칙을 기반으로 인권 리스크를 식별하고 개선하기 위함이며, 기관운영 인권영향평가(인권경영 체제의 구축 등 11개 분야의 인권이슈)와 주요사업 인권영향평가(사업운영 체계 등 4개 분야의 인권이슈)로 구분하여 수행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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