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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교육과정평가원_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초·중학교 교과 교육내용의 양과 수준에 대한 교사 인식[2020 KICE 이슈페이퍼]

본 연구는 코로나19로 인한 온라인 수업 경험을 미래 교육혁신의 기회로 발전시켜 나가기 위해 미래 교육 실행의 주체가 될 교사를 대상으로 향후 초중등 교육 현장에 안착될 블렌디드 교육 환경에서 요구되는 교사 역량을 탐색하고, 블렌디드 교육으로의 전환을 위해 필요한 제도적 지원에 대한 요구를 탐색하는데 목적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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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교육과정평가원_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초·중학교 교과 교육내용의 양과 수준에 대한 교사 인식[2020 KICE 이슈페이퍼]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파일데이터명 한국교육과정평가원_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초·중학교 교과 교육내용의 양과 수준에 대한 교사 인식[2020 KICE 이슈페이퍼]_20201230
분류체계 교육 - 교육일반 제공기관 한국교육과정평가원
관리부서명 기획조정본부 관리부서 전화번호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수시 (1회성 데이터) 차기 등록 예정일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1
확장자 PDF 키워드 초·중학교,교과 교육내용,적정성
데이터 한계 다운로드(바로가기) 23
등록일 2021-07-15 수정일 2021-07-15
제공형태 기관자체에서 다운로드(제공데이터URL기재)
URL https://www.kice.re.kr/resrchBoard/view.do?seq=634&s=kice&m=030109
설명 본 연구는 코로나19로 인한 온라인 수업 경험을 미래 교육혁신의 기회로 발전시켜 나가기 위해 미래 교육 실행의 주체가 될 교사를 대상으로 향후 초중등 교육 현장에 안착될 블렌디드 교육 환경에서 요구되는 교사 역량을 탐색하고, 블렌디드 교육으로의 전환을 위해 필요한 제도적 지원에 대한 요구를 탐색하는데 목적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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