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데이터는 인천광역시 부평구의 연도별 불법주정차 단속 현황을 정리한 공공데이터로, 자치단체명, 단속구분(인력단속, CCTV단속 등), 단속건수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예시로는 “2025, 인천광역시, 부평구, 인력단속, 44,296건”과 같은 형식이다. 불법주정차에 대한 행정 단속 실태를 수치로 파악할 수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교통안전 정책 수립, 민원 처리, 단속 인력 배치, 도심 혼잡 완화, 도시계획 수립 등 다양한 행정적‧정책적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연도별 추이를 분석하면 특정 시기나 지역의 불법주정차 증가 원인을 파악하는 데에도 활용할 수 있다.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데이터 자체에 대한 문의는 아래 제공기관의 관리부서 전화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인천광역시 부평구의 연도별 불법주정차 단속 현황을 정리한 공공데이터로, 자치단체명, 단속구분(인력단속, CCTV단속 등), 단속건수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예시로는 “2025, 인천광역시, 부평구, 인력단속, 44,296건”과 같은 형식이다. 불법주정차에 대한 행정 단속 실태를 수치로 파악할 수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교통안전 정책 수립, 민원 처리, 단속 인력 배치, 도심 혼잡 완화, 도시계획 수립 등 다양한 행정적‧정책적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연도별 추이를 분석하면 특정 시기나 지역의 불법주정차 증가 원인을 파악하는 데에도 활용할 수 있다.
이 데이터는 인천광역시 부평구의 연도별 불법주정차 단속 현황을 정리한 공공데이터로, 자치단체명, 단속구분(인력단속, CCTV단속 등), 단속건수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예시로는 “2025, 인천광역시, 부평구, 인력단속, 44,296건”과 같은 형식이다. 불법주정차에 대한 행정 단속 실태를 수치로 파악할 수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교통안전 정책 수립, 민원 처리, 단속 인력 배치, 도심 혼잡 완화, 도시계획 수립 등 다양한 행정적‧정책적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연도별 추이를 분석하면 특정 시기나 지역의 불법주정차 증가 원인을 파악하는 데에도 활용할 수 있다.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인천광역시 부평구의 연도별 불법주정차 단속 현황을 정리한 공공데이터로, 자치단체명, 단속구분(인력단속, CCTV단속 등), 단속건수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예시로는 “2025, 인천광역시, 부평구, 인력단속, 44,296건”과 같은 형식이다. 불법주정차에 대한 행정 단속 실태를 수치로 파악할 수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교통안전 정책 수립, 민원 처리, 단속 인력 배치, 도심 혼잡 완화, 도시계획 수립 등 다양한 행정적‧정책적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연도별 추이를 분석하면 특정 시기나 지역의 불법주정차 증가 원인을 파악하는 데에도 활용할 수 있다.
이 데이터는 인천광역시 부평구의 연도별 불법주정차 단속 현황을 정리한 공공데이터로, 자치단체명, 단속구분(인력단속, CCTV단속 등), 단속건수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예시로는 “2025, 인천광역시, 부평구, 인력단속, 44,296건”과 같은 형식이다. 불법주정차에 대한 행정 단속 실태를 수치로 파악할 수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교통안전 정책 수립, 민원 처리, 단속 인력 배치, 도심 혼잡 완화, 도시계획 수립 등 다양한 행정적‧정책적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연도별 추이를 분석하면 특정 시기나 지역의 불법주정차 증가 원인을 파악하는 데에도 활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