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상세

부산광역시_120바로콜센터 휴무일 정보

120바로콜센터 상담사가 사용하는 상담어플리케이션에는 휴무일 등록 정보 기능이 있으며, 이는 2015년부터 운영되고 있는 프로그램 내 주요 관리 기능 중 하나입니다. 이 기능은 콜센터 상담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는 특정 휴무일을 사전에 등록해, 상담 일정 및 민원 안내에 반영되도록 지원합니다. 휴무일 정보는 매년 변경 사항이 발생할 때만 갱신되며, 국가 공휴일, 지방자치단체 지정 휴일, 임시공휴일 등 상담 불가일을 포함합니다. 상담어플리케이션은 등록된 휴무일을 기반으로 시민이 전화를 걸었을 때 안내멘트가 자동 송출되거나, 상담사가 민원인에게 정상 운영일을 정확히 안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를 통해 상담 서비스 운영계획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휴무일로 인한 민원 불편을 최소화하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데이터 자체에 대한 문의는 아래 제공기관의 관리부서 전화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CSV
부산광역시_120바로콜센터 휴무일 정보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파일데이터 정보

부산광역시_120바로콜센터 휴무일 정보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파일데이터명 부산광역시_120바로콜센터 휴무일 정보_20250101
분류체계 일반공공행정 - 일반행정 제공기관 부산광역시
관리부서명 통합민원과 관리부서 전화번호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연간 차기 등록 예정일 2026-03-25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104
확장자 CSV 키워드 120바로콜센터,운영,휴무일,운영계획,민원불편 최소회
데이터 한계 다운로드(바로가기) 371
등록일 2021-03-29 수정일 2025-08-05
제공형태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설명 120바로콜센터 상담사가 사용하는 상담어플리케이션에는 휴무일 등록 정보 기능이 있으며, 이는 2015년부터 운영되고 있는 프로그램 내 주요 관리 기능 중 하나입니다. 이 기능은 콜센터 상담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는 특정 휴무일을 사전에 등록해, 상담 일정 및 민원 안내에 반영되도록 지원합니다. 휴무일 정보는 매년 변경 사항이 발생할 때만 갱신되며, 국가 공휴일, 지방자치단체 지정 휴일, 임시공휴일 등 상담 불가일을 포함합니다. 상담어플리케이션은 등록된 휴무일을 기반으로 시민이 전화를 걸었을 때 안내멘트가 자동 송출되거나, 상담사가 민원인에게 정상 운영일을 정확히 안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를 통해 상담 서비스 운영계획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휴무일로 인한 민원 불편을 최소화하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기타 유의사항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이용허락범위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XML JSON
부산광역시_120바로콜센터 휴무일 정보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오픈API 정보

부산광역시_120바로콜센터 휴무일 정보로 api형식의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서비스 부산광역시_120바로콜센터 휴무일 정보_20250101
분류체계 일반공공행정 - 일반행정 제공기관 부산광역시
관리기관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 관리기관 전화번호 1566-0025
보유근거 수집방법
업데이트 주기 연간 차기 등록 예정일 2026-03-25
매체유형 텍스트 전체 행 104
확장자 XML, JSON 활용신청 0
데이터 한계 키워드 120바로콜센터,운영,휴무일,운영계획,민원불편 최소회
등록일 2021-03-29 수정일 2025-08-05
제공형태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설명 120바로콜센터 상담사가 사용하는 상담어플리케이션에는 휴무일 등록 정보 기능이 있으며, 이는 2015년부터 운영되고 있는 프로그램 내 주요 관리 기능 중 하나입니다. 이 기능은 콜센터 상담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는 특정 휴무일을 사전에 등록해, 상담 일정 및 민원 안내에 반영되도록 지원합니다. 휴무일 정보는 매년 변경 사항이 발생할 때만 갱신되며, 국가 공휴일, 지방자치단체 지정 휴일, 임시공휴일 등 상담 불가일을 포함합니다. 상담어플리케이션은 등록된 휴무일을 기반으로 시민이 전화를 걸었을 때 안내멘트가 자동 송출되거나, 상담사가 민원인에게 정상 운영일을 정확히 안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를 통해 상담 서비스 운영계획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휴무일로 인한 민원 불편을 최소화하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기타 유의사항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이용허락범위
다른 사용자들이 활용한 데이터
이 데이터와 유사한 데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