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서 진행한 공익광고 캠페인에 대한 광고효과평가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 공익광고 효과 평가를 위해 구조화된 질문지를 이용한 온라인 조사를 진행하였으며, 서울 및 6대 광역시 만 15~64세 이하 남녀 1,000명이 응답한 결과입니다. - 조사 데이터는 세부 속성 평가(주제 적절성, 크리에이티브, 태도/행동/변화, 사회적 기여 및 공익성), 광고접촉(최초상기율, 비보조상기율, 인지도, 인지경로), 시청자 반응(사전 시청 경험, 메시지 전달력, 시청자 수용도, 광고 포인트) 자료를 포함합니다.
-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서 진행한 공익광고 캠페인에 대한 광고효과평가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 공익광고 효과 평가를 위해 구조화된 질문지를 이용한 온라인 조사를 진행하였으며, 서울 및 6대 광역시 만 15~64세 이하 남녀 1,000명이 응답한 결과입니다. - 조사 데이터는 세부 속성 평가(주제 적절성, 크리에이티브, 태도/행동/변화, 사회적 기여 및 공익성), 광고접촉(최초상기율, 비보조상기율, 인지도, 인지경로), 시청자 반응(사전 시청 경험, 메시지 전달력, 시청자 수용도, 광고 포인트) 자료를 포함합니다.
기타 유의사항
공익광고 리스트를 클릭 후, 유튜브 영상 아래의 3개 탭에서 데이터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세부 속성 평가(IPA), 광고 접촉, 시청자 반응 ]
-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서 진행한 공익광고 캠페인에 대한 광고효과평가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 공익광고 효과 평가를 위해 구조화된 질문지를 이용한 온라인 조사를 진행하였으며, 서울 및 6대 광역시 만 15~64세 이하 남녀 1,000명이 응답한 결과입니다. - 조사 데이터는 세부 속성 평가(주제 적절성, 크리에이티브, 태도/행동/변화, 사회적 기여 및 공익성), 광고접촉(최초상기율, 비보조상기율, 인지도, 인지경로), 시청자 반응(사전 시청 경험, 메시지 전달력, 시청자 수용도, 광고 포인트) 자료를 포함합니다.
기타 유의사항
공익광고 리스트를 클릭 후, 유튜브 영상 아래의 3개 탭에서 데이터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세부 속성 평가(IPA), 광고 접촉, 시청자 반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