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라남도 벙커C유 사용업체 현황에 대하여 데이터를 제공하고자 합니다.(사업장명, 사업장 주소, 종별에 대한 현황 제공 ) - 벙커C유(Bunker C oil)는 중질유(重質油)의 한 종류로, 선박 연료나 산업용 보일러 연료로 많이 사용되는 잔사유(residual fuel oil)입니다. - 용도 - 선박 연료: 대형 화물선·유조선 등에서 주로 사용 (해상운송 연료의 주류였음) - 산업용 보일러: 대형 발전소, 제철소, 시멘트 공장 등에서 연료로 사용 - 비상 발전기: 일부 국가에서 정전 대비용 비상 발전 연료로 사용 - 국제해사기구(IMO)는 2020년부터 선박 연료의 황 함량을 0.5% 이하로 제한하는 IMO 2020 규제를 시행함으로써 벙커C유의 사용은 크게 줄었습니다. 이에 따라 선박 업계는 저유황유(LSFO)나 LNG, 암모니아 등 대체 연료로 전환 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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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라남도 벙커C유 사용업체 현황에 대하여 데이터를 제공하고자 합니다.(사업장명, 사업장 주소, 종별에 대한 현황 제공 ) - 벙커C유(Bunker C oil)는 중질유(重質油)의 한 종류로, 선박 연료나 산업용 보일러 연료로 많이 사용되는 잔사유(residual fuel oil)입니다. - 용도 - 선박 연료: 대형 화물선·유조선 등에서 주로 사용 (해상운송 연료의 주류였음) - 산업용 보일러: 대형 발전소, 제철소, 시멘트 공장 등에서 연료로 사용 - 비상 발전기: 일부 국가에서 정전 대비용 비상 발전 연료로 사용 - 국제해사기구(IMO)는 2020년부터 선박 연료의 황 함량을 0.5% 이하로 제한하는 IMO 2020 규제를 시행함으로써 벙커C유의 사용은 크게 줄었습니다. 이에 따라 선박 업계는 저유황유(LSFO)나 LNG, 암모니아 등 대체 연료로 전환 중입니다.
- 전라남도 벙커C유 사용업체 현황에 대하여 데이터를 제공하고자 합니다.(사업장명, 사업장 주소, 종별에 대한 현황 제공 ) - 벙커C유(Bunker C oil)는 중질유(重質油)의 한 종류로, 선박 연료나 산업용 보일러 연료로 많이 사용되는 잔사유(residual fuel oil)입니다. - 용도 - 선박 연료: 대형 화물선·유조선 등에서 주로 사용 (해상운송 연료의 주류였음) - 산업용 보일러: 대형 발전소, 제철소, 시멘트 공장 등에서 연료로 사용 - 비상 발전기: 일부 국가에서 정전 대비용 비상 발전 연료로 사용 - 국제해사기구(IMO)는 2020년부터 선박 연료의 황 함량을 0.5% 이하로 제한하는 IMO 2020 규제를 시행함으로써 벙커C유의 사용은 크게 줄었습니다. 이에 따라 선박 업계는 저유황유(LSFO)나 LNG, 암모니아 등 대체 연료로 전환 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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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라남도 벙커C유 사용업체 현황에 대하여 데이터를 제공하고자 합니다.(사업장명, 사업장 주소, 종별에 대한 현황 제공 ) - 벙커C유(Bunker C oil)는 중질유(重質油)의 한 종류로, 선박 연료나 산업용 보일러 연료로 많이 사용되는 잔사유(residual fuel oil)입니다. - 용도 - 선박 연료: 대형 화물선·유조선 등에서 주로 사용 (해상운송 연료의 주류였음) - 산업용 보일러: 대형 발전소, 제철소, 시멘트 공장 등에서 연료로 사용 - 비상 발전기: 일부 국가에서 정전 대비용 비상 발전 연료로 사용 - 국제해사기구(IMO)는 2020년부터 선박 연료의 황 함량을 0.5% 이하로 제한하는 IMO 2020 규제를 시행함으로써 벙커C유의 사용은 크게 줄었습니다. 이에 따라 선박 업계는 저유황유(LSFO)나 LNG, 암모니아 등 대체 연료로 전환 중입니다.
- 전라남도 벙커C유 사용업체 현황에 대하여 데이터를 제공하고자 합니다.(사업장명, 사업장 주소, 종별에 대한 현황 제공 ) - 벙커C유(Bunker C oil)는 중질유(重質油)의 한 종류로, 선박 연료나 산업용 보일러 연료로 많이 사용되는 잔사유(residual fuel oil)입니다. - 용도 - 선박 연료: 대형 화물선·유조선 등에서 주로 사용 (해상운송 연료의 주류였음) - 산업용 보일러: 대형 발전소, 제철소, 시멘트 공장 등에서 연료로 사용 - 비상 발전기: 일부 국가에서 정전 대비용 비상 발전 연료로 사용 - 국제해사기구(IMO)는 2020년부터 선박 연료의 황 함량을 0.5% 이하로 제한하는 IMO 2020 규제를 시행함으로써 벙커C유의 사용은 크게 줄었습니다. 이에 따라 선박 업계는 저유황유(LSFO)나 LNG, 암모니아 등 대체 연료로 전환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