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광역시에서 시행된 택시총량제와 이에 따른 감차 추진 현황을 정리한 자료입니다. 2014년 택시 총량 산정 결과, 대전시는 1,336대의 과잉 공급이 확인되어 감차 정책이 추진되었습니다. 2015년 54대, 2016년 62대, 2017년 58대로 총 174대가 감차되었으며, 이 중 개인 택시 116대, 일반택시 58대가 해당됩니다. 감차사업은 택시 조합의 감차사업 거부로 인해 중단된 상태입니다. 이 자료는 택시 공급과잉 해소, 대중교통 체계의 효율성 제고, 택시업계 경영 안정화 등 다양한 정책적 의사결정에 참고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대전광역시에서 시행된 택시총량제와 이에 따른 감차 추진 현황을 정리한 자료입니다. 2014년 택시 총량 산정 결과, 대전시는 1,336대의 과잉 공급이 확인되어 감차 정책이 추진되었습니다. 2015년 54대, 2016년 62대, 2017년 58대로 총 174대가 감차되었으며, 이 중 개인 택시 116대, 일반택시 58대가 해당됩니다. 감차사업은 택시 조합의 감차사업 거부로 인해 중단된 상태입니다. 이 자료는 택시 공급과잉 해소, 대중교통 체계의 효율성 제고, 택시업계 경영 안정화 등 다양한 정책적 의사결정에 참고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대전광역시에서 시행된 택시총량제와 이에 따른 감차 추진 현황을 정리한 자료입니다. 2014년 택시 총량 산정 결과, 대전시는 1,336대의 과잉 공급이 확인되어 감차 정책이 추진되었습니다. 2015년 54대, 2016년 62대, 2017년 58대로 총 174대가 감차되었으며, 이 중 개인 택시 116대, 일반택시 58대가 해당됩니다. 감차사업은 택시 조합의 감차사업 거부로 인해 중단된 상태입니다. 이 자료는 택시 공급과잉 해소, 대중교통 체계의 효율성 제고, 택시업계 경영 안정화 등 다양한 정책적 의사결정에 참고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