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데이터는 산지유통종합평가를 통해 산지유통 조직을 구분·육성하고, 2011년부터 지역연합·품목광역 등 통합마케팅 조직 및 참여조직 체계로 계열화한 현황을 담고 있습니다. 2023년부터는 통합마케팅 조직을 생산유통통합조직으로 전환 확대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본 데이터는 산지유통 조직의 체계적 관리와 발전 방향을 파악하는 데 활용될 수 있으며, 농산물의 생산·유통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정책 수립에도 기초자료가 됩니다. 이를 통해 지역별 산지유통 역량을 평가하고, 유통 구조 개선 및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전략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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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
이용허락범위
공공저작물_출처표시
농림축산식품부_산지유통조직현황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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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림축산식품부_산지유통조직현황로 api형식의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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