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에 버스가 다니지 않던 율목동과 금창동의 교통 편의를 증진시키는 마을버스의 역할을 담당한다. 동인천동, 율목동, 금창동 구간에서는 편도로 순환한다. 반대 방향으로 가야 한다면 인천e음11번을 이용해야 한다. 교통소외지역을 경유하고, 많은 고등학교를 경유함에도 불구하고 이용하는 승객이 많이 없다. 빈 차로 다닐때가 많은데, 어디로 가기도 애매한 노선선형과 2대로 다녀서 매우 긴 배차간격, 그리고 그마저도 잘 안지켜서 9~30분으로 심하게 널뛰는 배차간격 때문에 이용하기에 어려움이 크다. 이는 같이 중구에서 운행하는 인천e음11번도 마찬가지. 주로 폭이 좁은 도로나 골목길을 운행한다. 특히 기존에 폭이 좁아 버스가 지나가지 않던 홍예문을 경유해 교통사각지대를 해소해서 주민들의 평가는 좋은편이다. 송월동동화마을 제2주차장에서 주박한다. 협소한 골목을 운행하는 구간이 많아 통행에 어려움이 커서 저상버스 투입 의무화에서 제외되었다. 배차간격이 20분이 넘는데도 불구하고 정해진 출발시간이 없이 랜덤으로 운행한다.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데이터 자체에 대한 문의는 아래 제공기관의 관리부서 전화번호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에 버스가 다니지 않던 율목동과 금창동의 교통 편의를 증진시키는 마을버스의 역할을 담당한다. 동인천동, 율목동, 금창동 구간에서는 편도로 순환한다. 반대 방향으로 가야 한다면 인천e음11번을 이용해야 한다. 교통소외지역을 경유하고, 많은 고등학교를 경유함에도 불구하고 이용하는 승객이 많이 없다. 빈 차로 다닐때가 많은데, 어디로 가기도 애매한 노선선형과 2대로 다녀서 매우 긴 배차간격, 그리고 그마저도 잘 안지켜서 9~30분으로 심하게 널뛰는 배차간격 때문에 이용하기에 어려움이 크다. 이는 같이 중구에서 운행하는 인천e음11번도 마찬가지. 주로 폭이 좁은 도로나 골목길을 운행한다. 특히 기존에 폭이 좁아 버스가 지나가지 않던 홍예문을 경유해 교통사각지대를 해소해서 주민들의 평가는 좋은편이다. 송월동동화마을 제2주차장에서 주박한다. 협소한 골목을 운행하는 구간이 많아 통행에 어려움이 커서 저상버스 투입 의무화에서 제외되었다. 배차간격이 20분이 넘는데도 불구하고 정해진 출발시간이 없이 랜덤으로 운행한다.
기타 유의사항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건
이용허락범위
공공저작물_출처표시
인천광역시 중구_e음버스 정류장 현황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기존에 버스가 다니지 않던 율목동과 금창동의 교통 편의를 증진시키는 마을버스의 역할을 담당한다. 동인천동, 율목동, 금창동 구간에서는 편도로 순환한다. 반대 방향으로 가야 한다면 인천e음11번을 이용해야 한다. 교통소외지역을 경유하고, 많은 고등학교를 경유함에도 불구하고 이용하는 승객이 많이 없다. 빈 차로 다닐때가 많은데, 어디로 가기도 애매한 노선선형과 2대로 다녀서 매우 긴 배차간격, 그리고 그마저도 잘 안지켜서 9~30분으로 심하게 널뛰는 배차간격 때문에 이용하기에 어려움이 크다. 이는 같이 중구에서 운행하는 인천e음11번도 마찬가지. 주로 폭이 좁은 도로나 골목길을 운행한다. 특히 기존에 폭이 좁아 버스가 지나가지 않던 홍예문을 경유해 교통사각지대를 해소해서 주민들의 평가는 좋은편이다. 송월동동화마을 제2주차장에서 주박한다. 협소한 골목을 운행하는 구간이 많아 통행에 어려움이 커서 저상버스 투입 의무화에서 제외되었다. 배차간격이 20분이 넘는데도 불구하고 정해진 출발시간이 없이 랜덤으로 운행한다.
기타 유의사항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건
이용허락범위
공공저작물_출처표시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는 공공데이터포털에 개방되는 3단계 이상의 오픈 포맷 파일데이터를 오픈 API(RestAPI 기반의 JSON/XML)로 자동변환하여 제공합니다.
오픈 API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공공데이터포털 회원 가입 및 활용신청이 필요하며, 활용 관련 문의는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데이터는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에 버스가 다니지 않던 율목동과 금창동의 교통 편의를 증진시키는 마을버스의 역할을 담당한다. 동인천동, 율목동, 금창동 구간에서는 편도로 순환한다. 반대 방향으로 가야 한다면 인천e음11번을 이용해야 한다. 교통소외지역을 경유하고, 많은 고등학교를 경유함에도 불구하고 이용하는 승객이 많이 없다. 빈 차로 다닐때가 많은데, 어디로 가기도 애매한 노선선형과 2대로 다녀서 매우 긴 배차간격, 그리고 그마저도 잘 안지켜서 9~30분으로 심하게 널뛰는 배차간격 때문에 이용하기에 어려움이 크다. 이는 같이 중구에서 운행하는 인천e음11번도 마찬가지. 주로 폭이 좁은 도로나 골목길을 운행한다. 특히 기존에 폭이 좁아 버스가 지나가지 않던 홍예문을 경유해 교통사각지대를 해소해서 주민들의 평가는 좋은편이다. 송월동동화마을 제2주차장에서 주박한다. 협소한 골목을 운행하는 구간이 많아 통행에 어려움이 커서 저상버스 투입 의무화에서 제외되었다. 배차간격이 20분이 넘는데도 불구하고 정해진 출발시간이 없이 랜덤으로 운행한다.
기타 유의사항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건
이용허락범위
공공저작물_출처표시
인천광역시 중구_e음버스 정류장 현황로 api형식의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기존에 버스가 다니지 않던 율목동과 금창동의 교통 편의를 증진시키는 마을버스의 역할을 담당한다. 동인천동, 율목동, 금창동 구간에서는 편도로 순환한다. 반대 방향으로 가야 한다면 인천e음11번을 이용해야 한다. 교통소외지역을 경유하고, 많은 고등학교를 경유함에도 불구하고 이용하는 승객이 많이 없다. 빈 차로 다닐때가 많은데, 어디로 가기도 애매한 노선선형과 2대로 다녀서 매우 긴 배차간격, 그리고 그마저도 잘 안지켜서 9~30분으로 심하게 널뛰는 배차간격 때문에 이용하기에 어려움이 크다. 이는 같이 중구에서 운행하는 인천e음11번도 마찬가지. 주로 폭이 좁은 도로나 골목길을 운행한다. 특히 기존에 폭이 좁아 버스가 지나가지 않던 홍예문을 경유해 교통사각지대를 해소해서 주민들의 평가는 좋은편이다. 송월동동화마을 제2주차장에서 주박한다. 협소한 골목을 운행하는 구간이 많아 통행에 어려움이 커서 저상버스 투입 의무화에서 제외되었다. 배차간격이 20분이 넘는데도 불구하고 정해진 출발시간이 없이 랜덤으로 운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