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에 발간된 본 데이터는 교육개혁 전망과 과제(II): 초·중등교육영역의 보고서 원문입니다. 한국 초·중등교육이 개인의 잠재력 개발과 사회의 지속가능 발전에 기여하는 교육이 되어 학습자 모두 새로운 가치 창출을 할 수 있는 창의적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무엇보다 학습자가 학습의 즐거움을 느끼는 교육이 되는데 그 혁신의 초점을 둔 연구로, 해당 보고서는 다년도 연구의 2차년도 연구입니다.자료는 총 5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론적 배경, 2030 초·중등학교, 2030 초·중등교육의 과제 등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각 장에서는 보고서에서 다루는 주요 내용을 중심으로 정보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본 데이터는 URL 링크를 통하여 PDF 형식의 파일로 제공됩니다.
2017년에 발간된 본 데이터는 교육개혁 전망과 과제(II): 초·중등교육영역의 보고서 원문입니다. 한국 초·중등교육이 개인의 잠재력 개발과 사회의 지속가능 발전에 기여하는 교육이 되어 학습자 모두 새로운 가치 창출을 할 수 있는 창의적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무엇보다 학습자가 학습의 즐거움을 느끼는 교육이 되는데 그 혁신의 초점을 둔 연구로, 해당 보고서는 다년도 연구의 2차년도 연구입니다.자료는 총 5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론적 배경, 2030 초·중등학교, 2030 초·중등교육의 과제 등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각 장에서는 보고서에서 다루는 주요 내용을 중심으로 정보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본 데이터는 URL 링크를 통하여 PDF 형식의 파일로 제공됩니다.
기타 유의사항
공공누리 부착 유형을 참조하여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건
이용허락범위
공공저작물_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한국교육개발원_ 한국교육개발원_2017년 기본연구_교육개혁 전망과 과제 II_ 초중등교육영역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2017년에 발간된 본 데이터는 교육개혁 전망과 과제(II): 초·중등교육영역의 보고서 원문입니다. 한국 초·중등교육이 개인의 잠재력 개발과 사회의 지속가능 발전에 기여하는 교육이 되어 학습자 모두 새로운 가치 창출을 할 수 있는 창의적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무엇보다 학습자가 학습의 즐거움을 느끼는 교육이 되는데 그 혁신의 초점을 둔 연구로, 해당 보고서는 다년도 연구의 2차년도 연구입니다.자료는 총 5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론적 배경, 2030 초·중등학교, 2030 초·중등교육의 과제 등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각 장에서는 보고서에서 다루는 주요 내용을 중심으로 정보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본 데이터는 URL 링크를 통하여 PDF 형식의 파일로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