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개발원_2017년 기본연구_대학교육 혁신을 위한 정책 진단과 방안(I): 대학 교육과정 혁신을 중심으로
사회 수요에 부응하는 창의 인재 양성에 필요한 대학 교육과정 혁신의 지속성, 실효성을 담보하기 위해 전공과 교양을 양축으로 하는 교육과정과 더불어, 학사 운영을 중심으로 대학 교육과정 운영의 성과와 문제점을 도출하여 대학 교육과정 혁신을 위한 통합적인 교육과정 정책 방안을 제시하고자 한 연구이다.
사회 수요에 부응하는 창의 인재 양성에 필요한 대학 교육과정 혁신의 지속성, 실효성을 담보하기 위해 전공과 교양을 양축으로 하는 교육과정과 더불어, 학사 운영을 중심으로 대학 교육과정 운영의 성과와 문제점을 도출하여 대학 교육과정 혁신을 위한 통합적인 교육과정 정책 방안을 제시하고자 한 연구이다.
기타 유의사항
공공누리 부착 유형을 참조하여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건
이용허락범위
공공저작물_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한국교육개발원_2017년 기본연구_대학교육 혁신을 위한 정책 진단과 방안(I): 대학 교육과정 혁신을 중심으로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파일데이터명
한국교육개발원_2017년 기본연구_대학교육 혁신을 위한 정책 진단과 방안(I): 대학 교육과정 혁신을 중심으로_20171231
사회 수요에 부응하는 창의 인재 양성에 필요한 대학 교육과정 혁신의 지속성, 실효성을 담보하기 위해 전공과 교양을 양축으로 하는 교육과정과 더불어, 학사 운영을 중심으로 대학 교육과정 운영의 성과와 문제점을 도출하여 대학 교육과정 혁신을 위한 통합적인 교육과정 정책 방안을 제시하고자 한 연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