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육개발원_2018년 기본연구_미래 교육환경에 대응하는 교육시설연구(I)_ 학습자 중심의 학교시설 재구조화 방안
2018년에 발간된 본 자료는 미래 교육환경에 대응하는 교육시설연구(I): 학습자 중심의 학교시설 재구조화 방안의 보고서 원문 데이터입니다. 본 연구는 현재와 닿아 있는 근미래로 범위를 설정하고 이에 유효한 2015 개정 교육과정을 분석 후 소요 공간 특성 도출, 국내 학교시설 현황 분석을 바탕으로 한 공간 모형 개발·정책적 개선방안을 제안한 연구입니다. 보고서의 원문 자료는 총 6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문헌고찰, 교과목별 소요 공간 특성, 시설 현황 분석 등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또한, 본 데이터는 URL 링크를 통하여 PDF 형식의 파일로 제공됩니다.
2018년에 발간된 본 자료는 미래 교육환경에 대응하는 교육시설연구(I): 학습자 중심의 학교시설 재구조화 방안의 보고서 원문 데이터입니다. 본 연구는 현재와 닿아 있는 근미래로 범위를 설정하고 이에 유효한 2015 개정 교육과정을 분석 후 소요 공간 특성 도출, 국내 학교시설 현황 분석을 바탕으로 한 공간 모형 개발·정책적 개선방안을 제안한 연구입니다. 보고서의 원문 자료는 총 6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문헌고찰, 교과목별 소요 공간 특성, 시설 현황 분석 등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또한, 본 데이터는 URL 링크를 통하여 PDF 형식의 파일로 제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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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데이터명
한국교육개발원_2018년 기본연구_미래 교육환경에 대응하는 교육시설연구(I): 학습자 중심의 학교시설 재구조화 방안_20181231
2018년에 발간된 본 자료는 미래 교육환경에 대응하는 교육시설연구(I): 학습자 중심의 학교시설 재구조화 방안의 보고서 원문 데이터입니다. 본 연구는 현재와 닿아 있는 근미래로 범위를 설정하고 이에 유효한 2015 개정 교육과정을 분석 후 소요 공간 특성 도출, 국내 학교시설 현황 분석을 바탕으로 한 공간 모형 개발·정책적 개선방안을 제안한 연구입니다. 보고서의 원문 자료는 총 6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문헌고찰, 교과목별 소요 공간 특성, 시설 현황 분석 등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또한, 본 데이터는 URL 링크를 통하여 PDF 형식의 파일로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