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에 발간된 본 데이터는 '교사 주도 학교교육 혁신 연구'의 보고서 원문 데이터입니다. 본 연구는 학교교육의 질을 높이기 위한 학교교육 혁신은 어떠한 모습이며, 이 과정에서 교사는 어떠한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인가에 대한 고민에서 출발하여 그에 대한 방안을 찾기 위해 수행되었습니다. 보고서 원문 자료는 총 6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교사 주도 학교교육 혁신의 경험적 인식 탐색 , 사 주도 학교교육 혁신의 사례 연구, 종합 논의의 순으로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본 데이터는 URL 링크를 통하여 PDF 형식의 파일로 제공됩니다.
2018년에 발간된 본 데이터는 '교사 주도 학교교육 혁신 연구'의 보고서 원문 데이터입니다. 본 연구는 학교교육의 질을 높이기 위한 학교교육 혁신은 어떠한 모습이며, 이 과정에서 교사는 어떠한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인가에 대한 고민에서 출발하여 그에 대한 방안을 찾기 위해 수행되었습니다. 보고서 원문 자료는 총 6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교사 주도 학교교육 혁신의 경험적 인식 탐색 , 사 주도 학교교육 혁신의 사례 연구, 종합 논의의 순으로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본 데이터는 URL 링크를 통하여 PDF 형식의 파일로 제공됩니다.
기타 유의사항
공공누리 부착 유형을 참조하여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공간범위
시간범위
비용부과유무
무료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건
이용허락범위
공공저작물_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한국교육개발원_2018년 기본연구_교사 주도 학교교육 혁신 연구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2018년에 발간된 본 데이터는 '교사 주도 학교교육 혁신 연구'의 보고서 원문 데이터입니다. 본 연구는 학교교육의 질을 높이기 위한 학교교육 혁신은 어떠한 모습이며, 이 과정에서 교사는 어떠한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인가에 대한 고민에서 출발하여 그에 대한 방안을 찾기 위해 수행되었습니다. 보고서 원문 자료는 총 6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교사 주도 학교교육 혁신의 경험적 인식 탐색 , 사 주도 학교교육 혁신의 사례 연구, 종합 논의의 순으로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본 데이터는 URL 링크를 통하여 PDF 형식의 파일로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