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에스알_연도별 상하반기 열차별 요일별 승차율
| 항목명 | 항목명 (영문명) | 항목 설명 | 도메인분류 | 데이터타입 | 최대길이 | 표현형식 | 단위 | 생성출처 | 코드 | ||
|---|---|---|---|---|---|---|---|---|---|---|---|
| 정보시스템명 | DB명 | Table명 | |||||||||
| 요일 |
일주일의 해당 요일 표기
|
내용_내용 | 가변문자형(VARCHAR) | 1 | - | - | |||||
| 301 |
30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02 |
30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03 |
303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04 |
304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05 |
305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06 |
306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07 |
307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08 |
308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09 |
309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10 |
310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11 |
31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12 |
31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13 |
313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14 |
314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15 |
315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16 |
316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17 |
317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18 |
318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19 |
319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20 |
320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21 |
32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22 |
32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23 |
323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24 |
324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25 |
325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26 |
326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27 |
327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28 |
328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29 |
329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30 |
330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31 |
33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32 |
33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33 |
333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34 |
334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35 |
335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36 |
336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37 |
337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38 |
338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39 |
339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40 |
340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41 |
34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42 |
34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43 |
343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44 |
344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45 |
345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46 |
346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47 |
347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48 |
348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49 |
349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50 |
350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51 |
35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52 |
35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53 |
353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54 |
354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55 |
355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56 |
356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57 |
357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58 |
358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59 |
359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60 |
360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61 |
36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62 |
36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63 |
363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64 |
364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65 |
365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66 |
366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67 |
367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68 |
368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69 |
369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70 |
370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71 |
37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72 |
37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73 |
373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74 |
374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75 |
375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76 |
376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77 |
377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78 |
378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79 |
379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80 |
380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381 |
38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382 |
38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383 |
383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384 |
384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391 |
39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392 |
39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393 |
393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394 |
394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601 |
60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602 |
60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603 |
603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604 |
604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605 |
605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606 |
606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607 |
607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608 |
608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609 |
609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610 |
610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611 |
61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612 |
61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613 |
613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614 |
614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615 |
615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616 |
616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617 |
617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618 |
618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619 |
619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620 |
620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621 |
62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622 |
62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651 |
65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652 |
65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653 |
653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654 |
654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655 |
655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656 |
656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657 |
657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658 |
658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659 |
659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660 |
660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661 |
66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662 |
66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663 |
663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664 |
664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665 |
665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666 |
666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667 |
667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668 |
668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 681 |
68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682 |
68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683 |
683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684 |
684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01 |
930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02 |
930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03 |
9303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04 |
9304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05 |
9305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06 |
9306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07 |
9307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08 |
9308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09 |
9309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10 |
9310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11 |
931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12 |
931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13 |
9313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14 |
9314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15 |
9315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16 |
9316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17 |
9317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18 |
9318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19 |
9319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20 |
9320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21 |
932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22 |
932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23 |
9323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24 |
9324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25 |
9325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26 |
9326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27 |
9327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28 |
9328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29 |
9329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30 |
9330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31 |
933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32 |
933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33 |
9333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34 |
9334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35 |
9335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36 |
9336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37 |
9337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38 |
9338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39 |
9339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40 |
9340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41 |
934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42 |
934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43 |
9343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44 |
9344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45 |
9345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46 |
9346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47 |
9347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48 |
9348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49 |
9349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50 |
9350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51 |
935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52 |
935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53 |
9353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54 |
9354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55 |
9355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56 |
9356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57 |
9357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58 |
9358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59 |
9359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60 |
9360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61 |
936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62 |
936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63 |
9363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64 |
9364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65 |
9365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66 |
9366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67 |
9367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68 |
9368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69 |
9369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70 |
9370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71 |
937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72 |
937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73 |
9373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74 |
9374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75 |
9375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76 |
9376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77 |
9377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78 |
9378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79 |
9379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80 |
9380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81 |
938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82 |
938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83 |
9383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84 |
9384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91 |
939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92 |
939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93 |
9393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394 |
9394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601 |
960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602 |
960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603 |
9603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604 |
9604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605 |
9605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606 |
9606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607 |
9607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608 |
9608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609 |
9609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610 |
9610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611 |
961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612 |
961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613 |
9613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614 |
9614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615 |
9615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616 |
9616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617 |
9617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618 |
9618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619 |
9619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620 |
9620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621 |
962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622 |
962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651 |
965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652 |
965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653 |
9653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654 |
9654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655 |
9655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656 |
9656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657 |
9657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658 |
9658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659 |
9659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660 |
9660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661 |
966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662 |
966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663 |
9663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664 |
9664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665 |
9665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666 |
9666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667 |
9667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668 |
9668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681 |
968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682 |
968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683 |
9683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9684 |
9684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 파일데이터명 | (주)에스알_연도별 상하반기 열차별 요일별 승차율_20250630 | ||
|---|---|---|---|
| 분류체계 | 교통및물류 - 철도 | 제공기관 | (주)에스알 |
| 관리부서명 | 디지털혁신처 | 관리부서 전화번호 | |
| 보유근거 | 수집방법 | ||
| 업데이트 주기 | 반기 | 차기 등록 예정일 | 2026-01-14 |
| 매체유형 | 텍스트 | 전체 행 | 7 |
| 확장자 | CSV | 키워드 | 연도별,요일별,승차율,SRT,에스알 |
|
누적 다운로드(바로가기) * 주기성 데이터 포함 |
1451 | 다운로드(바로가기) | 9 |
| 등록일 | 2025-07-14 | 수정일 | 2025-08-20 |
| 데이터 한계 | |||
| 제공형태 |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 ||
| 설명 | 1. 고속열차SRT에 대한 자료로, SRT의 연도별 상반기 열차별 요일별 승차율을 제공하는 데이터입니다. 2. 열차번호 9번으로 시작하는 열차는 두개의 차량이 연결된 열차의 후부 차량의 이용률을 나타낸 것입니다. 예시) 301(중련열차 중 전부차량의 이용률) + 9301(중련열차 중 후부차량의 이용률), (단위 : %) * 2025년 6월 30일기준으로 현행화 및 업데이트된 파일입니다. * 열차 번호와 요일에 해당하는 "빈칸"은 미운행 열차로 값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 에스알은 해당 데이터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
||
| 기타 유의사항 | |||
| 공간범위 | 시간범위 | ||
| 비용부과유무 | 무료 |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 건 |
| 이용허락범위 |
| 파일데이터명 | (주)에스알_연도별 상하반기 열차별 요일별 승차율_20250630 |
|---|---|
| 분류체계 | 교통및물류 - 철도 |
| 제공기관 | (주)에스알 |
| 관리부서명 | 디지털혁신처 |
| 관리부서 전화번호 | |
| 보유근거 | |
| 수집방법 | |
| 업데이트 주기 | 반기 |
| 차기 등록 예정일 | 2026-01-14 |
| 매체유형 | 텍스트 |
| 전체 행 | 7 |
| 확장자 | CSV |
|
누적 다운로드(바로가기) * 주기성 데이터 포함 |
1451 |
| 다운로드(바로가기) | 9 |
| 데이터 한계 | |
| 키워드 | 연도별,요일별,승차율,SRT,에스알 |
| 등록일 | 2025-07-14 |
| 수정일 | 2025-08-20 |
| 제공형태 |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
| 설명 | 1. 고속열차SRT에 대한 자료로, SRT의 연도별 상반기 열차별 요일별 승차율을 제공하는 데이터입니다. 2. 열차번호 9번으로 시작하는 열차는 두개의 차량이 연결된 열차의 후부 차량의 이용률을 나타낸 것입니다. 예시) 301(중련열차 중 전부차량의 이용률) + 9301(중련열차 중 후부차량의 이용률), (단위 : %) * 2025년 6월 30일기준으로 현행화 및 업데이트된 파일입니다. * 열차 번호와 요일에 해당하는 "빈칸"은 미운행 열차로 값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 에스알은 해당 데이터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
| 기타 유의사항 | |
| 공간범위 | |
| 시간범위 | |
| 비용부과유무 | 무료 |
|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 건 |
| 이용허락범위 |
| 서비스 | (주)에스알_연도별 상하반기 열차별 요일별 승차율_20250630 | ||
|---|---|---|---|
| 분류체계 | 교통및물류 - 철도 | 제공기관 | (주)에스알 |
| 관리기관 |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 | 관리기관 전화번호 | 1566-0025 |
| 보유근거 | 수집방법 | ||
| 업데이트 주기 | 반기 | 차기 등록 예정일 | 2026-01-14 |
| 매체유형 | 텍스트 | 전체 행 | 7 |
| 확장자 | XML, JSON | 활용신청 | 0 |
| 데이터 한계 | 키워드 | 연도별,요일별,승차율,SRT,에스알 | |
| 등록일 | 2025-07-14 | 수정일 | 2025-08-20 |
| 제공형태 |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 ||
| 설명 | 1. 고속열차SRT에 대한 자료로, SRT의 연도별 상반기 열차별 요일별 승차율을 제공하는 데이터입니다. 2. 열차번호 9번으로 시작하는 열차는 두개의 차량이 연결된 열차의 후부 차량의 이용률을 나타낸 것입니다. 예시) 301(중련열차 중 전부차량의 이용률) + 9301(중련열차 중 후부차량의 이용률), (단위 : %) * 2025년 6월 30일기준으로 현행화 및 업데이트된 파일입니다. * 열차 번호와 요일에 해당하는 "빈칸"은 미운행 열차로 값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 에스알은 해당 데이터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
||
| 기타 유의사항 | |||
| 공간범위 | 시간범위 | ||
| 비용부과유무 | 무료 |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 건 |
| 이용허락범위 |
| 서비스 | (주)에스알_연도별 상하반기 열차별 요일별 승차율_20250630 |
|---|---|
| 분류체계 | 교통및물류 - 철도 |
| 제공기관 | (주)에스알 |
| 관리기관 |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 |
| 관리기관 전화번호 | 1566-0025 |
| 보유근거 | |
| 수집방법 | |
| 업데이트 주기 | 반기 |
| 차기 등록 예정일 | 2026-01-14 |
| 매체유형 | 텍스트 |
| 전체 행 | 7 |
| 확장자 | XML, JSON |
| 활용신청 | 0 |
| 데이터 한계 | |
| 키워드 | 연도별,요일별,승차율,SRT,에스알 |
| 등록일 | 2025-07-14 |
| 수정일 | 2025-08-20 |
| 제공형태 |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
| 설명 | 1. 고속열차SRT에 대한 자료로, SRT의 연도별 상반기 열차별 요일별 승차율을 제공하는 데이터입니다. 2. 열차번호 9번으로 시작하는 열차는 두개의 차량이 연결된 열차의 후부 차량의 이용률을 나타낸 것입니다. 예시) 301(중련열차 중 전부차량의 이용률) + 9301(중련열차 중 후부차량의 이용률), (단위 : %) * 2025년 6월 30일기준으로 현행화 및 업데이트된 파일입니다. * 열차 번호와 요일에 해당하는 "빈칸"은 미운행 열차로 값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 에스알은 해당 데이터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
| 기타 유의사항 | |
| 공간범위 | |
| 시간범위 | |
| 비용부과유무 | 무료 |
|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 건 |
| 이용허락범위 |
Open API 명세 확인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