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에스알_연도별 상하반기 열차별 요일별 승차율
항목명 | 항목명 (영문명) | 항목 설명 | 도메인분류 | 데이터타입 | 최대길이 | 표현형식 | 단위 | 생성출처 | 코드 | ||
---|---|---|---|---|---|---|---|---|---|---|---|
정보시스템명 | DB명 | Table명 | |||||||||
요일 |
일주일의 해당 요일 표기
|
내용_내용 | 가변문자형(VARCHAR) | 1 | - | - | |||||
301 |
30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02 |
30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03 |
303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04 |
304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05 |
305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06 |
306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07 |
307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08 |
308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09 |
309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10 |
310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11 |
31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12 |
31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13 |
313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14 |
314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15 |
315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16 |
316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17 |
317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18 |
318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19 |
319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20 |
320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21 |
32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22 |
32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23 |
323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24 |
324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25 |
325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26 |
326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27 |
327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28 |
328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29 |
329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30 |
330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31 |
33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32 |
33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33 |
333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34 |
334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35 |
335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36 |
336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37 |
337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38 |
338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39 |
339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40 |
340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41 |
34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42 |
34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43 |
343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44 |
344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45 |
345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46 |
346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47 |
347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48 |
348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49 |
349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50 |
350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51 |
35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52 |
35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53 |
353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54 |
354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55 |
355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56 |
356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57 |
357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58 |
358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59 |
359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60 |
360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61 |
36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62 |
36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63 |
363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64 |
364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65 |
365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66 |
366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67 |
367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68 |
368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69 |
369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70 |
370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71 |
37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72 |
37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73 |
373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74 |
374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75 |
375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76 |
376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77 |
377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78 |
378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79 |
379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80 |
380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81 |
38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382 |
38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383 |
383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384 |
384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391 |
39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392 |
39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393 |
393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394 |
394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601 |
60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02 |
60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03 |
603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04 |
604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05 |
605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06 |
606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07 |
607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08 |
608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09 |
609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10 |
610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11 |
61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12 |
61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13 |
613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14 |
614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15 |
615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16 |
616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17 |
617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18 |
618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19 |
619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20 |
620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21 |
62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22 |
62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51 |
65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52 |
65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53 |
653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54 |
654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55 |
655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56 |
656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57 |
657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58 |
658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59 |
659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60 |
660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61 |
66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62 |
66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63 |
663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64 |
664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65 |
665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66 |
666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67 |
667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68 |
668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81 |
68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682 |
68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683 |
683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684 |
684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01 |
930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02 |
930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03 |
9303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04 |
9304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05 |
9305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06 |
9306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07 |
9307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08 |
9308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09 |
9309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10 |
9310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11 |
931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12 |
931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13 |
9313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14 |
9314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15 |
9315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16 |
9316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17 |
9317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18 |
9318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19 |
9319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20 |
9320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21 |
932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22 |
932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23 |
9323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24 |
9324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25 |
9325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26 |
9326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27 |
9327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28 |
9328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29 |
9329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30 |
9330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31 |
933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32 |
933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33 |
9333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34 |
9334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35 |
9335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36 |
9336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37 |
9337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38 |
9338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39 |
9339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40 |
9340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41 |
934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42 |
934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43 |
9343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44 |
9344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45 |
9345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46 |
9346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47 |
9347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48 |
9348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49 |
9349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50 |
9350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51 |
935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52 |
935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53 |
9353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54 |
9354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55 |
9355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56 |
9356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57 |
9357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58 |
9358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59 |
9359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60 |
9360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61 |
936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62 |
936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63 |
9363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64 |
9364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65 |
9365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66 |
9366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67 |
9367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68 |
9368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69 |
9369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70 |
9370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71 |
937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72 |
937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73 |
9373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74 |
9374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75 |
9375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76 |
9376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77 |
9377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78 |
9378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79 |
9379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80 |
9380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81 |
938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82 |
938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83 |
9383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84 |
9384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91 |
939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92 |
939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93 |
9393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394 |
9394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601 |
960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602 |
960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603 |
9603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604 |
9604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605 |
9605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606 |
9606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607 |
9607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608 |
9608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609 |
9609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610 |
9610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611 |
961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612 |
961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613 |
9613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614 |
9614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615 |
9615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616 |
9616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617 |
9617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618 |
9618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619 |
9619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620 |
9620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621 |
962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622 |
962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651 |
965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652 |
965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653 |
9653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654 |
9654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655 |
9655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656 |
9656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657 |
9657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658 |
9658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659 |
9659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660 |
9660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661 |
966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662 |
966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663 |
9663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664 |
9664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665 |
9665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666 |
9666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667 |
9667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668 |
9668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681 |
968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682 |
968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683 |
9683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
9684 |
9684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가변문자형(VARCHAR) | 4 | - | - |
파일데이터명 | (주)에스알_연도별 상하반기 열차별 요일별 승차율_20241231 | ||
---|---|---|---|
분류체계 | 교통및물류 - 철도 | 제공기관 | (주)에스알 |
관리부서명 | 디지털혁신처 | 관리부서 전화번호 | |
보유근거 | 수집방법 | ||
업데이트 주기 | 반기 | 차기 등록 예정일 | 2025-08-07 |
매체유형 | 텍스트 | 전체 행 | 7 |
확장자 | CSV | 키워드 | 연도별,요일별,승차율 |
누적 다운로드(바로가기) * 주기성 데이터 포함 |
1307 | 다운로드(바로가기) | 3 |
등록일 | 2025-02-07 | 수정일 | 2025-02-07 |
데이터 한계 | |||
제공형태 |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 ||
설명 | 1. 고속열차SRT에 대한 자료로, SRT의 연도별 상반기 열차별 요일별 승차율을 제공하는 데이터입니다. (2024년 상반기 기준) 2. 열차번호 9번으로 시작하는 열차는 두개의 차량이 연결된 열차의 후부 차량의 이용률을 나타낸 것입니다. 예시) 301(중련열차 중 전부차량의 이용률) + 9301(중련열차 중 후부차량의 이용률), (단위 : %) |
||
기타 유의사항 | |||
공간범위 | 시간범위 | ||
비용부과유무 | 무료 |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 건 |
이용허락범위 |
파일데이터명 | (주)에스알_연도별 상하반기 열차별 요일별 승차율_20241231 |
---|---|
분류체계 | 교통및물류 - 철도 |
제공기관 | (주)에스알 |
관리부서명 | 디지털혁신처 |
관리부서 전화번호 | |
보유근거 | |
수집방법 | |
업데이트 주기 | 반기 |
차기 등록 예정일 | 2025-08-07 |
매체유형 | 텍스트 |
전체 행 | 7 |
확장자 | CSV |
누적 다운로드(바로가기) * 주기성 데이터 포함 |
1307 |
다운로드(바로가기) | 3 |
데이터 한계 | |
키워드 | 연도별,요일별,승차율 |
등록일 | 2025-02-07 |
수정일 | 2025-02-07 |
제공형태 |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
설명 | 1. 고속열차SRT에 대한 자료로, SRT의 연도별 상반기 열차별 요일별 승차율을 제공하는 데이터입니다. (2024년 상반기 기준) 2. 열차번호 9번으로 시작하는 열차는 두개의 차량이 연결된 열차의 후부 차량의 이용률을 나타낸 것입니다. 예시) 301(중련열차 중 전부차량의 이용률) + 9301(중련열차 중 후부차량의 이용률), (단위 : %) |
기타 유의사항 | |
공간범위 | |
시간범위 | |
비용부과유무 | 무료 |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 건 |
이용허락범위 |
서비스 | (주)에스알_연도별 상하반기 열차별 요일별 승차율_20241231 | ||
---|---|---|---|
분류체계 | 교통및물류 - 철도 | 제공기관 | (주)에스알 |
관리기관 |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 | 관리기관 전화번호 | 1566-0025 |
보유근거 | 수집방법 | ||
업데이트 주기 | 반기 | 차기 등록 예정일 | 2025-08-07 |
매체유형 | 텍스트 | 전체 행 | 7 |
확장자 | XML, JSON | 활용신청 | 0 |
데이터 한계 | 키워드 | 연도별,요일별,승차율 | |
등록일 | 2025-02-07 | 수정일 | 2025-02-07 |
제공형태 |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 ||
설명 | 1. 고속열차SRT에 대한 자료로, SRT의 연도별 상반기 열차별 요일별 승차율을 제공하는 데이터입니다. (2024년 상반기 기준) 2. 열차번호 9번으로 시작하는 열차는 두개의 차량이 연결된 열차의 후부 차량의 이용률을 나타낸 것입니다. 예시) 301(중련열차 중 전부차량의 이용률) + 9301(중련열차 중 후부차량의 이용률), (단위 : %) |
||
기타 유의사항 | |||
공간범위 | 시간범위 | ||
비용부과유무 | 무료 |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 건 |
이용허락범위 |
서비스 | (주)에스알_연도별 상하반기 열차별 요일별 승차율_20241231 |
---|---|
분류체계 | 교통및물류 - 철도 |
제공기관 | (주)에스알 |
관리기관 |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 |
관리기관 전화번호 | 1566-0025 |
보유근거 | |
수집방법 | |
업데이트 주기 | 반기 |
차기 등록 예정일 | 2025-08-07 |
매체유형 | 텍스트 |
전체 행 | 7 |
확장자 | XML, JSON |
활용신청 | 0 |
데이터 한계 | |
키워드 | 연도별,요일별,승차율 |
등록일 | 2025-02-07 |
수정일 | 2025-02-07 |
제공형태 |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
설명 | 1. 고속열차SRT에 대한 자료로, SRT의 연도별 상반기 열차별 요일별 승차율을 제공하는 데이터입니다. (2024년 상반기 기준) 2. 열차번호 9번으로 시작하는 열차는 두개의 차량이 연결된 열차의 후부 차량의 이용률을 나타낸 것입니다. 예시) 301(중련열차 중 전부차량의 이용률) + 9301(중련열차 중 후부차량의 이용률), (단위 : %) |
기타 유의사항 | |
공간범위 | |
시간범위 | |
비용부과유무 | 무료 |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 건 |
이용허락범위 |
Open API 명세 확인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