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에스알_연도별 상하반기 열차별 요일별 승차율
항목명 | 항목명 (영문명) | 항목 설명 | 도메인분류 | 데이터타입 | 최대길이 | 표현형식 | 단위 | 생성출처 | 코드 | ||
---|---|---|---|---|---|---|---|---|---|---|---|
정보시스템명 | DB명 | Table명 | |||||||||
열차번호 |
요일
|
가변문자형(VARCHAR) | 1 | - | - | ||||||
301 |
30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02 |
30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03 |
303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04 |
304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05 |
305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06 |
306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07 |
307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08 |
308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09 |
309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10 |
310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11 |
31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12 |
31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13 |
313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14 |
314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15 |
315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16 |
316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17 |
317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18 |
318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19 |
319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20 |
320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21 |
32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22 |
32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23 |
323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24 |
324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25 |
325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26 |
326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27 |
327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28 |
328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29 |
329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30 |
330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31 |
33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32 |
33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33 |
333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34 |
334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35 |
335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36 |
336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37 |
337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38 |
338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39 |
339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40 |
340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41 |
34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42 |
34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43 |
343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44 |
344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45 |
345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46 |
346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47 |
347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48 |
348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49 |
349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50 |
350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51 |
35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52 |
35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53 |
353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54 |
354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55 |
355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56 |
356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57 |
357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58 |
358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59 |
359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60 |
360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61 |
36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62 |
36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63 |
363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64 |
364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65 |
365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66 |
366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67 |
367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68 |
368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69 |
369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70 |
370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71 |
37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72 |
37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73 |
373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74 |
374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75 |
375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76 |
376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77 |
377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78 |
378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79 |
379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380 |
380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01 |
60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02 |
60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03 |
603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04 |
604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05 |
605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06 |
606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07 |
607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08 |
608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09 |
609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10 |
610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11 |
61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12 |
61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13 |
613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14 |
614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15 |
615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16 |
616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17 |
617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18 |
618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19 |
619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20 |
620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21 |
62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22 |
62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51 |
65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52 |
65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53 |
653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54 |
654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55 |
655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56 |
656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57 |
657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58 |
658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59 |
659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60 |
660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61 |
661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62 |
662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63 |
663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64 |
664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65 |
665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66 |
666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67 |
667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
668 |
668번 열차 승차율
|
율_비율 | 숫자형(NUMERIC) | 4 | - | - |
파일데이터명 | (주)에스알_연도별 상하반기 열차별 요일별 승차율_20230630 | ||
---|---|---|---|
분류체계 | 교통및물류 - 철도 | 제공기관 | (주)에스알 |
관리부서명 | 미래연구원 | 관리부서 전화번호 | |
보유근거 | 수집방법 | ||
업데이트 주기 | 반기 | 차기 등록 예정일 | 2024-06-11 |
매체유형 | 텍스트 | 전체 행 | 7 |
확장자 | CSV | 키워드 | 연도별,요일별,승차율 |
누적 다운로드(바로가기) * 주기성 데이터 포함 |
1122 | 다운로드(바로가기) | 24 |
등록일 | 2023-12-11 | 수정일 | 2023-12-11 |
데이터 한계 | |||
제공형태 |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 ||
설명 | 이 데이터를 고속열차SRT에 대한 자료로, SRT의 연도별 상반기 열차별 요일별 승차율을 제공하는 데이터입니다. (2023년 기준) | ||
기타 유의사항 | |||
비용부과유무 | 무료 |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 건 |
이용허락범위 |
파일데이터명 | (주)에스알_연도별 상하반기 열차별 요일별 승차율_20230630 |
---|---|
분류체계 | 교통및물류 - 철도 |
제공기관 | (주)에스알 |
관리부서명 | 미래연구원 |
관리부서 전화번호 | |
보유근거 | |
수집방법 | |
업데이트 주기 | 반기 |
차기 등록 예정일 | 2024-06-11 |
매체유형 | 텍스트 |
전체 행 | 7 |
확장자 | CSV |
누적 다운로드(바로가기) * 주기성 데이터 포함 |
1122 |
다운로드(바로가기) | 24 |
데이터 한계 | |
키워드 | 연도별,요일별,승차율 |
등록일 | 2023-12-11 |
수정일 | 2023-12-11 |
제공형태 |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
설명 | 이 데이터를 고속열차SRT에 대한 자료로, SRT의 연도별 상반기 열차별 요일별 승차율을 제공하는 데이터입니다. (2023년 기준) |
기타 유의사항 | |
비용부과유무 | 무료 |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 건 |
이용허락범위 |
서비스 | (주)에스알_연도별 상하반기 열차별 요일별 승차율_20230630 | ||
---|---|---|---|
분류체계 | 교통및물류 - 철도 | 제공기관 | (주)에스알 |
관리기관 |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 | 관리기관 전화번호 | 1566-0025 |
보유근거 | 수집방법 | ||
업데이트 주기 | 반기 | 차기 등록 예정일 | 2024-06-11 |
매체유형 | 텍스트 | 전체 행 | 7 |
확장자 | XML, JSON | 활용신청 | 0 |
데이터 한계 | 키워드 | 연도별,요일별,승차율 | |
등록일 | 2023-12-11 | 수정일 | 2023-12-11 |
제공형태 |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 ||
설명 | 이 데이터를 고속열차SRT에 대한 자료로, SRT의 연도별 상반기 열차별 요일별 승차율을 제공하는 데이터입니다. (2023년 기준) | ||
기타 유의사항 | |||
비용부과유무 | 무료 |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 건 |
이용허락범위 |
서비스 | (주)에스알_연도별 상하반기 열차별 요일별 승차율_20230630 |
---|---|
분류체계 | 교통및물류 - 철도 |
제공기관 | (주)에스알 |
관리기관 | 공공데이터활용지원센터 |
관리기관 전화번호 | 1566-0025 |
보유근거 | |
수집방법 | |
업데이트 주기 | 반기 |
차기 등록 예정일 | 2024-06-11 |
매체유형 | 텍스트 |
전체 행 | 7 |
확장자 | XML, JSON |
활용신청 | 0 |
데이터 한계 | |
키워드 | 연도별,요일별,승차율 |
등록일 | 2023-12-11 |
수정일 | 2023-12-11 |
제공형태 | 공공데이터포털에서 다운로드(원문파일등록) |
설명 | 이 데이터를 고속열차SRT에 대한 자료로, SRT의 연도별 상반기 열차별 요일별 승차율을 제공하는 데이터입니다. (2023년 기준) |
기타 유의사항 | |
비용부과유무 | 무료 |
비용부과기준 및 단위 | 건 |
이용허락범위 |
Open API 명세 확인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