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에 발간된 본 데이터는 초·중등학교 민주시민교육 활성화를 위한 방향과 과제의 보고서 원문 데이터입니다. 본 연구는 학교 민주시민교육의 현주소를 진단하고 이를 바탕으로 정책 방향과 과제 제시를 목적으로 수행되었습니다. 원문 자료는 총 6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학교 민주시민교육의 개념 및 방법, ICCS 2016을 통해 살펴본 학교 민주시민교육 실태, 학교 민주시민교육 실태 및 요구의 순으로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본 데이터는 URL 링크를 통하여 PDF 형식의 파일로 제공됩니다.
2019년에 발간된 본 데이터는 초·중등학교 민주시민교육 활성화를 위한 방향과 과제의 보고서 원문 데이터입니다. 본 연구는 학교 민주시민교육의 현주소를 진단하고 이를 바탕으로 정책 방향과 과제 제시를 목적으로 수행되었습니다. 원문 자료는 총 6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학교 민주시민교육의 개념 및 방법, ICCS 2016을 통해 살펴본 학교 민주시민교육 실태, 학교 민주시민교육 실태 및 요구의 순으로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본 데이터는 URL 링크를 통하여 PDF 형식의 파일로 제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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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교육개발원_2019년 기본연구_초중등학교 민주시민교육 활성화를 위한 방향과 과제로 파일데이터 정보 표로 분류체계, 제공기관 등 정보를 나타냄
파일데이터명
한국교육개발원_2019년 기본연구_초·중등학교 민주시민교육 활성화를 위한 방향과 과제_20191231
2019년에 발간된 본 데이터는 초·중등학교 민주시민교육 활성화를 위한 방향과 과제의 보고서 원문 데이터입니다. 본 연구는 학교 민주시민교육의 현주소를 진단하고 이를 바탕으로 정책 방향과 과제 제시를 목적으로 수행되었습니다. 원문 자료는 총 6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학교 민주시민교육의 개념 및 방법, ICCS 2016을 통해 살펴본 학교 민주시민교육 실태, 학교 민주시민교육 실태 및 요구의 순으로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본 데이터는 URL 링크를 통하여 PDF 형식의 파일로 제공됩니다.